지난 첫번째 줌바오픈클래스인 ANNA(임지원) 강사의 첫 오픈클래스에 이어 두번째 오픈클래스를 준비하게 되었습니다. 지난번은 이러한 프로그램이 과연 원하는 행사인지 알아보는 파일럿 형태라면 이번 부터 본격적인 오픈클래스라고 할 수 있습니다
줌바오픈클래스(공개수업)는 찾아가지 않아도 해당강사의 수업을 온전히 들을 수 있는 기회입니다. 해당 강사의 수업을 한번 듣고싶었으나, 시간상, 지역상으로 여의치 않았던 줌바인들에게 강사를 직접 모셔서 수업을 받을 수 있는 기회입니다. 진행은 60분간 수업과 같은 형식으로 이뤄집니다.
이번 오픈클래스에는 최근에 인터뷰를 해주신 레이나(Reyna) 정주연 강사님입니다. 강사분의 자세한 프로필은 강사인터뷰(보기)를 참조해주시기 바랍니다.
자신의 줌바를 훌륭하게 보여주실것으로 기대합니다.
2시 30분부터 입장가능하시고, 3시에 정확히 시작하겠습니다. 늦지않도록 해주시기를 바랍니다.
접수방법
아래 링크를 누르시고 글을 잘 읽어보신 후 화면의 안내대로 작성해주시면 됩니다.
행사장 소개
서울시청과 서울도서관 지하를 잇는 지하공간을 "시민청"이라고 부르며, 본 행사장은 지하2층에 있습니다. 지하철 시청역과, 을지로 입구역에서 지하통로로 진입할 수 있습니다.
본행사가 열리는 바스락홀은 소규모 컨서트홀으로, 무대, 조명 음향이 완벽하게 준비되어 있어 줌바를 최적으로 즐기실 수 있습니다.
주차는 가능하나, 주말은 일반 시민의 주차가 많아 만차가 쉽게되서 해당시간엔 거의 주차가 못한다는 점을 유념하시길 바랍니다.
지하철에선 아래 지도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지하철 연결통로로 오신 후 가운데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내려오시면 됩니다.(또는 서울도서관에서 엘리베이터로 접근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