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rosoft는 exFAT를 Linux 커널에 제공하려고합니다
ExFAT ( 확장 파일 할당 테이블)는 2006 년에 시작된 플래시 드라이브 및 SD 카드 용 Microsoft 파일 시스템입니다. 독점적이기 때문에 이러한 드라이브와 카드를 일반적으로 추가 소프트웨어 설치와 관련된 Linux 시스템에 마운트합니다. 그러나 오늘날 MicrosoftLinux 커널에 exFAT 추가를 지원하고 exFAT에 대한 기술 사양을 게시 한다고 발표했습니다 .
“리눅스 커뮤니티가 Linux 커널에 포함 된 exFAT를 자신있게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를 위해
호환 가능한 상호 호환 구현을 쉽게 개발할 수 있도록 exFAT에 대한 Microsoft의 기술 사양을 공개적으로 제공 할 것입니다.”
마이크로 소프트는 exFAT 스펙이 리눅스 커널의 일부가되기를 원할뿐만 아니라, exFAT 스펙이 Open Invention Network의 리눅스 정의의 일부가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 이 코드는 일단 승인되면“OIN의 3040+ 회원 및 라이센스 사용자의 방어 특허 약속의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Microsoft와 Linux는 필멸의 적이었습니다. Linux 커뮤니티의 일부는 여전히 Microsoft를 안티 오픈 소스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요즘 Microsoft는 오픈 소스와 Linux를 분명하게 수용했으며, 현재 Linux 용 Windows 하위 시스템 덕분에 Azure에서 가장 인기있는 운영 체제이며 선택적으로 Windows 10의 일부입니다. 커뮤니티가이 제안에 어떻게 반응하는지 보는 것은 여전히 흥미로울 것입니다. “포용, 확장 및 소멸”이라는 Microsoft 전략의 뒷맛은 결국 커뮤니티에 남아 있지만, 얼마 전까지 만해도이 움직임은 또 다른 예라고 해석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