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 프로필 이미지
친환경농산물을 사랑하는 사람들
 
 
 
카페 게시글
행복밥상&요리조리 국탕 더울 땐 오이미역냉국 콩나물냉국 가지냉국~
레가토 추천 6 조회 532 15.07.30 09:17 댓글 8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5.07.30 10:17

    첫댓글 시원한 냉국 한 그룻 마시면 시원할 듯 합니다.

  • 15.07.30 17:57

    냉국들이 모두가 깔끔해보여 속마음까지 시원합니다^^

  • 15.07.30 19:01

    와~~우 더위 딱 좋아요
    저도 따라쟁이 해야 될것 같아요
    지 두그릇만 가지고 갈겠요
    슝~~~~

  • 15.07.31 09:52

    오늘 저두 오이냉국해야겠어요 전 항상 불려서 바루햇는데 살짜기 데쳐볼까요 추천합니다

  • 15.07.31 14:36

    우와~~나두 해 먹어 봐야겠어요^^

  • 15.07.31 15:28

    가지로도 냉국을 끓이네요 ㅋㅋ
    사진만 봐도 속이 다 시~~원하네요
    저도 저녁엔 냉국이나 먹어야겠네요 ^^

  • 15.07.31 23:12

    여름 시원한 반찬들
    오늘같이 무더운날엔 그만인데..
    바빠서 대충 떼우고 삽니다요 ㅎㅎ

  • 15.08.01 10:57

    아 저녁에는 오이 미역 냉국 당첨이요 ㅎㅎㅎ 시원하니 좋을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