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이렇게 스터디를 모집하는 이유는,
종합반과 구립도서관을 고민하던 중,
종합반의 장점- 규칙적인 생활을 할 수 있다.(가장 큰 이유.) 공부의 편식(하고 싶은 공부만 하게되는..)방지 할 수 있다.
단점은 비싼 학원비,장수생으로서의 어울림, 등등이 문제가 있습니다.
독학의 장점은 생략하고,^^(다들 잘 아실테니)단점이... 혼자 하게 되는 시간이다 보니 한번 풀어지면 규칙적인 생활이 안된다는 단점이 있지요.
비싼학원비를 드리지 않고, 최대한 경제적인 면에서, 스터디그룹에 의무감을 부여하여, 규칙적인 생활을 할 수 있도록
그리하여 성공적인 수험생활을
하기 위해 이와 같이 생활스터디를 모집합니다.
그리고 이 스터디는 진도스터디는 아닙니다.
규칙적인 생활만 룰로 잡아주는 스터디 이며, 어느 정도 공부 경험이 있으셔서 스스로 공부 할 실력에
멤버가 들어와 주셨으면 합니다. 또한 매월 한번 모의고사 보는것은 의무 그리고 한번은 선택 사항 입니다.
같이 보러 가면 됩니다. ^^ (한번은 예전 교육청/사설모의고사)
그리고 모의고사(사설)치고 성적표 나왔을땐, 4월모의고사 및 평가원 모의고사부터 점수 공개 하겠습니다.
서로 경쟁의식이 되구요, 얼마나 성적이 오르는지 서로 알 수 있기 때문에 자신에게 채찍질이 됩니다(공부하는데 아주 유익함.) 정 꺼려하시면 안공개해도 무방하나, 6월모의고사(평가원)는 반드시 공개해야함.
단기간의 목표가 있어야 효율적으로 잘됩니다.
기본적인 룰에 대해 말할게요,
-우선 8시 30분 도착, 하시면 출석체크 하고요,(준비된 출석체크표에 체크하기)번호표 뽑고
그 전날 오늘 공부할 계획을 미리 짜와 서로 체크해주기로 합니다.(전날에 미리 공부계획을 세우냐 안세우냐 아주 많은 차이가납니다)
그리곤.
각자 공부하고 싶은 곳에 들어가서 공부하시면 됩니다.
-12시 30분 밥먹으로 아래 식당으로 모입니다.
-9시 30분 (모여서 오늘 아침에 공부하기로 계획한것 잘 실행 했는지 서로 체크해주고 인사하고 헤어집니다.)
기본적인 룰은 이렇구요, 지각(2번 이상시 바로 강퇴입니다.그만큼 신중히 결정해 주시길 바랍니다. 수험생으로서 8시 30분에 모이는건 절대 늦은 시간이 아닙니다. 2번이상시 바로 강퇴입니다.단 일요일 경우 종교문제로 시간조절 가능)
일주일에 한번 화요일날 쉬는날이 있습니다. 그때는 안나오셔두 되구요, 집에서 하시든지 자유입니다.
일주일에 한번 한달에 총 4번 쉬게 되므로, 불의에 일이 아니고선 한달에 결석 두번이상 무조건 강퇴이니,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최대한 상대방을 배려 할 줄 알고, 긍정적인 마음을 가지시고, 장기적으로 같이 함께하여
수능보고 나오는 날에 함께 환히 웃으실분,성실하신분 모집합니다. 남녀 상관없습니다.
단, 나이가 좀 든 삼수이상 장수생이셨으면 합니다.
연락은 쪽지로 해주세요^^(나이/공부경험/목표대학/실력)
참고로 제소개로 하면, 23살 여학생이구요, 올해 부산교대 붙었지만,
여러가지 사정상,
서울교대 목표로 일년 공부하는 장수생입니다.
자세한건 쪽지로 애기해요^-^
카페 게시글
.
스터디
[인천] 2009 수능 계양도서관 스터디 모집합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