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youtube.com/@caracula_detective/community
어젯밤 8시 10분쯤 서울 압구정역 부근에서 시가 6억원 상당의 롤스로이스 SUV를 몰고 빠른 속도로 질주를 하던 28살 신모 씨가 인도로 돌진해 길을 걷던 20대 여성을 들이 받았습니다.
운전자는 마약류 시약검사에서 '케타민' 이라는 약물에 양성 반응이 나와 현장 경찰관에 의해 체포 되었습니다.
사고를 당한 피해 여성은 양쪽 다리 모두 개방 골절 되고 두피가 손상 되는 등 얼굴과 복부에 심각한 부상으로 현재 인근 병원 중환자실에서 7시간 넘게 응급 수술을 받고 있습니다.
피해 여성은 학업을 위해 서울로 상경하여 힘든 아르바이트를 끝내고 귀가 하기 위해 지하철을 타려고 길을 걷던 중이였습니다.
온몸에 전신 문신을 새긴 가해자는 출동한 경찰관들에게도 횡설수설 하며 위협적인 행동을 하였다고 합니다.
가해자는 경찰 조사에서 자신은 마약을 투약 하지 않았고 며칠 전 병원에서 '케타민' 성분의 주사를 맞은것이 전부 라고 주장 하였습니다.
자세한 이야기 곧 영상으로 업로드 하겠습니다.
현장에서 마약류 양성 반응이 나온 압구정역 롤스로이스 가해차량 운전자인 95년생 신모씨는 사고 직후 피해자가 차량 밑에 깔려 있음에도 차에서 내리지 않자 차 밑에 사람 있다고 내려 보라는 주변 행인들의 외침에 갑자기 악셀을 밟아 피해자를 매단채로 건물 외벽을 들이 받게 되었고 그로 인해 피해자는 더욱 심각한 부상을 입게 되었다고 합니다.
건물 외벽을 들이 받은 후 천천히 여유롭게 차에서 내린 가해자는 만신창이가 된 피해자를 살펴 보지도 않은채 비틀 거리며 휴대폰으로 누군가와 통화를 하였다고 합니다.
피해자는 현재 중환자실에서 사경을 해매고 있고 담당 주치의는 생사를 장담 할수 없지만 최선을 다 해보겠다는 말을 가족에게 전했다고 합니다.
가해자는 서울 강남경찰서에서 변호사와 함께 여유롭게 웃으며 조사를 받고 있는것을 경찰서에 방문한 저와 제작진이 직접 목격 하였습니다.
가해자는 서울 강남 등지에서 mt5 해외선물 관련 리딩방을 운영하며 막대한 거래 수수료를 벌고 있는 인물로 파악중이며 조직폭력배와도 연관이 있는 인물로 추정중 입니다.
이자와 관련하여 잘 아는분의 제보를 부탁드립니다 caraculatv@gmail.com
#압구정롤스로이스 #롤스로이스 #마약롤스로이스
이런 사건엔 어김없이 등장하는 저 울긋불긋....
첫댓글 아이고
제발 사형
사람입니까???
정말 세상이 미쳐돌아갑니다.
덱스터마렵다
문신ㄷㄷ
그알 출동하자ㄱㄱ
어우....흐릿하게 블러처리 했는데도 피해자 상태가 끔찍해보이네요..ㅜㅠ
저정도 재력이면 또 누군가 연줄이 있어서 조용히 묻힐수도 있겠네요..안타깝습니다
역시 문신은...
돈도 참 많겠네요
비싼 변호사로 잘 빠져 나갈려나
아 속이 울렁거려요;;.....
중간 사고 사진은 지우시는게..블러처리해도 보입니다 ㅜㅜ
네 가렸습니다~
피해 여성분 위독하다는데 아무일 없으셨음 합니다.
화가 나기보다도 슬프고 침울해집니다...
5년전만해도 이런일은 LA에서나 일어나는줄 알았는데..
미친 놈이...
제발 형사처벌 제대로 때려맞고 민사로 피해자에게 수십억 배상하길..
비질란테가 필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