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계상이 예전 여자친구와 사귀었을 때 선보였던 애틋한 이벤트를 공개했다.
윤계상은 최근 SBS TV `야심만만 만 명에게 물었습니다' 녹화에서 "여자친구를 기쁘게 하기 위해 한 달 동안 직접 인형을 만들어 선물한 적이 있다"고 말했다.
"당시 여자친구를 너무 좋아해서 그런 이벤트를 마련했다"는 윤계상은 "인형 얼굴도 내 얼굴 모양과 닮게 만들었다. 여자친구도 인형을 무척 좋아했다"고 전했다.
윤계상은 이 여자친구가 헤어진 후 다시 돌아오자 기쁨에 겨워 정성스러운 이벤트를 또 선보였다고 덧붙였다.
"돌아와줘서 고맙다고 했죠. CD에 내가 직접 부른 노래를 담아 선물했어요. 노래 가사도 모두 연인이 돌아와서 기쁘고 고맙다는 내용이었죠."
또 윤계상은 드라마에서 가장 감명을 받은 대사도 "사랑은 돌아오는 거야"라고 말했다. "SBS 드라마 `천국의 계단'에서 봤는데 (여자친구와의 관계 때문에) 정말 가슴에 와 닿았다"는 것.
이날 윤계상은 상당히 진지한 태도로 예전 여자친구에 대해 언급했다.
당시 녹화 현장에 있었던 한 참석자는 "여자친구에 대한 마음이 무척 정성스러 웠던 것 같았다. 여자친구에게 헌신적인 남자라고 느꼈다"고 말했다.
하지만 윤계상은 이 여자친구가 누구인지, 또 언제 사귀었는지에 대해서는 밝히 지 않았다. 방송은 29일.
2004년 11월24일 기사中
사랑도 연기와 마찬가지로, 그는 "열번찍어 안 넘어가는 나무없다"는 신조로
달려든다. 그 동안 세명의 여자에게 고백했다.
사람만한 인형을 직접 만들어줬고, 앵무새에게"사랑해"라는 말을 훈련시켜 선물하기도
했다. 사랑을 받을 때보다 줄때가 더 행복하단다.
(앵무새 보이시죠? )
아..계상이 비호감이었는데 멋있당,,
미안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이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이 그냥 결혼하면 안되나... 디게 잘어울리네...ㅠㅠ
계상씨.~유리보다 이쁜 여자는 흔치 않지만 마음이 이쁜 여자는 많으니 좋은 사람 만나길.ㅋㅋ
다시 사궈라
핑클 야심만만 나와서 유리가 얘기했자나요~자기보다 게임더 좋아한다고
ㄷ진짜여?ㅋㅋㅋㅋㅋㅋㅋ
게임 더 좋아하는건 ㅇㅈㅇ 아니예요?전 그렇게 자게에서들었는데 ^^;;
그거 ㅇㅈㅇ 맞아요...ㅋㅋ
성유리 좋아해서 아는데 그건 ㅇㅈㅇ이예요;;;;;;;;;;;;;;;;;;;;;;
근데 팬들한텐 자기를 믿어달라는둥-_-;;;
좋은 게시물이네요. 스크랩 해갈게요~^^
잘 어울린다 ㅋㅋㅋㅋ 윤계상 멋지다 ㅠㅠ
둘이 너무 닮았어용~~~
둘이 왜 헤어졌데요~? 뒷북이지만 진짜 모르겠네
좋은 게시물이네요. 스크랩 해갈게요~^^
둘이 너무 잘어울린다규
좋은 게시물이네요. 스크랩 해갈게요~^^
잘어울려~
잘 어울린다 ㅎㅎ 근데 성유리네 방에 찾아간 시기가 언제에요? 저위에~
4집때인데요~ 막 성유리 자기가 찍은거예요 ㅋㅋ 저거..자기 전에 자기방 들어가자마자 여보 나왔어요~ 막 이랬삼 ㅋㅋㅋ
둘이 너무 잘 어울리자나 ㅠㅠㅠㅠㅠ
매력덩어리 윤계상오빠가 아깝다~ㅠㅠㅠㅠㅠㅠㅠ
매력덩어리... 윤계씨 내게로... 완전 이상형이셔T_T
저 사진 막 합성이라고 그랫엇는데 ㅋㅋㅋㅋ 막 떠오른다 ~ 안타깝다
둘이 너무너무 잘 어울리는데...남녀관계는 남들이 아무리 왈가왈부해도 장본인 아니면 모르는 일 같아요..
둘이 너무 이뿌게 잘 사귀었을꺼 같삼333 지오디랑 핑클 인기 정말 많을때 그때 계쏙 쭉 사귄거잖아요.............너무 이뻐보임
불쾌한 리플 여럿 보이네요. 둘만안다는 남녀관계인데 두사람과 아무도 관계없는 사람들이 뭐이리 할말이 많은건지..정말 인연이면 다시만나겠고, 아니면 아니겠지요. 함께한 추억들까지 이상하게만들어버리는 리플들..상관없는 사람이봐도 되게 웃기네요. 오지랖좀 그만 떠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