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록이 짙어져 가는 지난 4월 30일(日) 11시에 서울 마포구 서울여고 대강당에서 전국11개 시·도 및 시·군종친회 임원, 대종중과 각 종중임원, 그리고 해외 일가들이 참석한 가운데 대종회(회장 斗漢) 제49회 정기총회가 基中(鉉) 總務이사의 사회로 개최되었다.
대종회 1首席副會長 勇(容)의 개회선언이 있은 總務副會長 容喆은 내빈소개와 아울러 각시도 회장단, 임원이사, 서울 중앙청년회 임원의 인사가 있었다.
表彰순서로 감사패를 수여하고,우수종친회 표창과 각 시·도에서 추천한 유공자에게 공로패를, 효행을 기리는 효부5인에게는 효부패와 부상을 각각 수여하였다.
○ 宗務有功者 表彰
○ 孝行表彰者
그리고 장학생 18인에게(大宗會10인, 平章會2인, 光山會2인, 東香장학금2인, 禮岡장학금2인) 장학증서와 장학금이 각각 지급되었다.
○ 奬學金 受惠者
대종회 斗漢회장는 대회사에서 오늘 4월의 마지막 일요일, 丙戌年의 희망찬 새봄이 산과 들에 만개한 꽃들로 절정을 이룬 가운데 대종회 제 49회 정기총회를 맞이하여 대종중 도유사님을 비롯한 여러 임원님과 대종회 상임고문님, 그리고 全國 名市. 道宗親會는 물론 이역만리 해외에서 참석하신 종친과 그리고 명종파에서 오신 임원님과 많은 일가어른을 모시고 이렇듯 성대하게 대회를 개최하게 되어 참석하신 모든 분들께 깊이 감사드리는 바입니다.
이어 大宗中 魯洙都有司대종중 도유사와 대종회 弘洙 상임고문의 치사가 있은 후, 각종보고와 2006년도 사업계획안 및 예산안을 원안대로 통과시켰다.
끝으로 대종회의 무궁한 발전과 종인 모두의 행운을 기원하는 만세삼창으로 대종회 제49회 정기총회의 막이 내렸다.
첫댓글 용배 일가님 수고하셨습니다 함께하지못해 아쉽습니다 찬란한 영광이 함께하시기를 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