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https://m.news.nate.com/view/20230520n02780?mid=m03
지난달 21일 경기 의정부경찰서에는 “집을 비운 사이 낯선 남자가 들어 왔다”는 여성 A씨의 신고가 접수됐다.
홈캠 영상에서 남성은 집 안으로 갑자기 들어오더니 집안을 이곳저곳 돌아다니기 시작했다. 이 남성의 주거침입은 한 번으로 끝나지 않았다. 약 30분 동안 7차례나 들락리며 활보했다. 집안에서는 가구들을 만져보거나 방안을 들여다봤다. 특별히 물건을 훔치지는 않았다.
경찰은 폐쇄회로(CC)TV 추적 등을 통해 이달 초 30대 남성 피의자 B씨를 검거했다.
B씨는 경찰 조사에서 “혼자 사는 여성의 집이 궁금했다”고 말했다. 그는 운동을 하기 위해 아파트 계단을 오르내리다가 A씨가 도어락을 열 때 비밀번호를 훔쳐봤다고 진술했다.
경찰은 B씨가 다른 집에도 들어갔을 가능성도 수사했지만 증거나 단서는 나오지 않았다. B씨도 A씨 집 외에는 들어가지 않았다고 주장했다.
경찰 관계자는 “인명이나 재산 피해는 없었지만 여성 혼자 사는 빈집에 교묘하게 들어가는 등 죄질이 불량하고 위험하다고 판단해 야간주거침입절도 미수 혐의로 구속 송치했다”고 설명했다.
카페 게시글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여시뉴스데스크
내 집에 웬 남자가 30분간 7번 들락날락…홈캠 설치한 女 깜짝
다음검색
첫댓글 ㅁㅊㅅㅋ
ㅅㅂ 존나 여자들 불안해서 살겠나
ㅈ 같네 시발 궁금하면 이렇게 들어가도 되노 한남들 참 편히 산다
본보기로 사형 때려라 형량 낮으니까 저런 뱅신들 많아지지
사형 ㄱㄱ
와 소름
미친...
개역겹다진짜
와
그걸 왜 봐 시발롬아 미친새끼 여자분 저새끼가 자기집 드나드는거 확신했을때 얼마나 소름 끼치셨을지
개소름돋는다 미친
와 진짜 …. 심각하다
범죄인걸 모를리가 없고 안들키면 그만이라는 마인드인가? ㅡㅡ
나 그래서 도어락 키로 열어... 번호 누르는거 누가 볼까봐 싫음 더 빨리 열리기도 허고
사형
한국남자들은 왜 궁금한걸 못참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