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딧 : NASA / Bill Ingalls
토요일 발사 시도에 유리한 날씨가 발생할 확률은 95 %이며, 당국은 발사 전날 밤에 예상되는 급속 냉동 온도가 문제가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토요일에 발사 시간에 화씨 25도에서 30도 사이의 기온이 예상되며 안타레스 발사 20도 한계 이상입니다.
안타레스 로켓으로 이어지는 덕트를 통과하는 기후 조절 식 공기는 사이 너스 (Cygnus) 우주선, 엔진 및 항공 전자 장비가 허용되는 온도 및 습도 제약 조건을 유지하도록합니다. 세 가지 환경 제어 배꼽은 안타레스 페이로드 페어링, 첫 번째 단계의 액체 산소와 등유 탱크 사이의 인터 탱크 섹션 및 부스터의 후미 베이에 공기를 불어 넣습니다.
"이 세 권은 추운 날씨에 우리를 멋지고 아늑하게 유지하며 더운 날씨에는 시원하게 유지하며 다양한 조건에서 시작할 수 있습니다."라고 Orbit ATK의 Antares 프로그램 관리자 인 Kurt Eberly는 Facebook에서 말했습니다 목요일 미리보기 라이브 행사.
"차가운 기온을 제외하고 나머지 핵심 조건들은 정말 훌륭하게 보입니다."Eberly가 말했다. "바람은 양성이며, 북쪽에서 오는 좋은 방향에서 온 것입니다. 상층의 바람은 꽤 침착 해 보인다. "
발사 팀은 발사 35 분전 약 1 시간 전부터 안타레스 1 단계로 41,000 갤런 (약 155,000 리터)의 액체 산소와 21,000 갤런 (79,000 리터)의 로켓 등급 등유를 로딩합니다.
토요일의 폭발은 궤도가 우주 정거장에 보급 임무를 시작한 8 번째 시간이 될 것입니다. Orbital ATK는 버지니아에서 출발 한 자체 Antares 로켓을 4 회에 한 번 사용했습니다. 2014 년에 한 번 발사 실패로 끝나고 Cape Canaveral에서 아틀라스 5 회 비행으로 United Launch Alliance와 계약했습니다.
토요일 7시 37 분 25 초 (EST) (1237 : 25 GMT) 토요일에 안타레스 로켓의 7 분간의 궤도 진입을 시작하여 우주 정거장을 추적하기위한 OA-8라는 상용 보급 임무를 승선시켰다. 토요일에는 5 분짜리 발사 창이 있습니다.
Cygnus 우주선은 수요일 Antares 로켓의 페이로드 페어링 내부에 캡슐화되기 전에 S.S. Gene Cernan과 세례를 맺었습니다. 크레딧 : 궤도 공격
러시아에서 생산되고 제니트 및 아틀라스 5 로켓에 사용되는 엔진에서 유래 된 두 개의 등유 연료 RD-181 엔진은 안타레스의 우크라이나 제 1 단계 부스터에 동력을 공급하여 약 864,000 파운드의 추력을 발생시킵니다. RD-181 엔진의 셧다운은 T + 더하기 3 분 34 초로 예정되어 있으며 약 6 초 후에 첫 번째 단계 분리가 이뤄집니다.
오는 토요일에 궤도 공격이 2014 년 10 월에 발사 된 Antares 로켓 크래시로 비난받은 수십 년 된 러시아 건설 AJ26 엔진을 대체하기 위해 러시아 엔진 제작자 인 Energomash로부터 주문받은 RD-181 엔진을 사용한 두 번째 안타레스 미션이 될 예정이다.
RD-181 엔진은 2016 년 10 월에 출시 된 Antares 출시 때보다 우수한 성능을 보였으므로 엔지니어는 OA-8 출시를위한 성능 제한을 완화 할 수있었습니다. 엔진은 AJ26보다 더 많은 추력을 생산하며, 마지막 Antares 비행보다 토요일 발사시 약 5 초 더 오랫동안 발사하도록 프로그래밍됩니다.
에버리 (Eberly)는 올해 초 언론 브리핑에서 "우리는 델타 속도 한계점으로 날아 갔다. "우리가 그것을 때, 우리는 엔진을 종료. 연료 탱크에 많은 연료가 남아있었습니다. 이제, 우리는 단지 그 문지방을 좀 더 높게 움직여 첫 단계에서 더 많은 연료를 태울 것입니다. 비행 정권의 그 시점에서, 무대가 꽤 가볍기 때문에 가속은 꽤 높습니다. 대부분의 추진체는 사라 졌으므로 탱크의 추진체 잔여 물에 불과 몇 초 만에 연소 성능을 발휘합니다. "
더 높은 성능으로 업그레이드 된 안타레스는 관리자가 예상했던 것보다 약 300 파운드 더 많은화물을 운송 할 수 있습니다. 차량에 대한 사소한 변경과 더불어 보수적 인 비행 제한 조건이 해제됨에 따라 Antares 로켓의 탑재량이 향후 300 파운드가 추가로 증가 할 것입니다.
토요일에 첫 번째 스테이지가 끝나면 안타레스 로켓의 페이로드 슈라우드는 T + 4 분 11 초에 두 반으로 날아간다. 발사기의 Castor 30XL 고체 연료 공급 상단 스테이지는 T + 더하기 4 분 23 초에 발화하여 T + plus 7 분 6 초에 연소하여 Cygnus 화물선을 200 마일 (300 킬로미터) 미만의 타원형 궤도로 운반합니다. ) 지구 위에.
Cygnus 서플라이 캐리어의 배치는 T + 더하기 9 분 3 초로 설정됩니다.
우주선의 두 개의 심벌 형태의 전기 생성 태양 전지판은 임무에 약 90 분 정도의 부채꼴 운동으로 펼쳐질 것이며, 우주선의 스러 스터는 토요일에 일련의 과정 보정 화상을 통해 우주 정거장 접근법을 미세 조정하기 시작할 것이다. 일요일.
Cygnus 우주선은 월요일 궤도에 진입하는 연구실에 레이저 유도 최종 접근법을 적용하여 약 30 피트 (10 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