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이여, 우리에게 은혜를 베풀어 주시옵소서!”
주님, 6월의 대지는 더욱 푸르고, 우리의 꿈은 더욱 창대하게 하옵소서!
참 좋으신 우리 아버지 하나님!
숨을 쉬듯 기도를 아룁니다. 몸이 산소를 공급받아 생명을 이어가듯, 우리 영혼은 아버지와 연결하여 생명을 이어갑니다. 6월의 하늘은 더 높고 더 푸르고, 대지마저 푸르러 우리의 가슴을 생명력 넘치는 열정으로 활활 타오르게 하옵소서. 하나님을 향한 뜨거운 사랑으로 온 세상을 품고 기도하는 기도의 계절이 되게 하옵소서. 하나님을 가까이 함이 우리에게 얼마나 큰 복인지를 기도하는 우리를 통해 온 세상이 알 수 있도록 우리에게 한량없는 복으로 가득 채워 주시옵소서. 살아계신 하나님이 우리의 피난처요, 요새가 되신다고 열방을 향하여 자랑하며 선포하는 6월을 살아가게 하옵소서.
하나님 아버지,
이 6월에도 아침을 열어 하루를 시작하게 하실 때, 기도로 시작하게 하옵소서. 모세에게 말씀하여 이르셨던 것처럼 매일 아침 첫 시간을 하나님의 음성을 들으며 새로운 날을 시작하는 믿음의 사람으로 우리를 세워 주시옵소서.
하나님 아버지,
이 6월에도 밤을 맞아 하루를 마감하게 하실 때, 기도로 하루를 마무리하게 하옵소서. 그 밤, 마음이 상하고 지쳐 참된 쉼을 갈망하는 우리에게 평안을 허락하여 주시옵소서. 그 옛날 엘리야를 흔들어 깨우시고 떡과 물을 먹이셔서 기운을 북돋워 주셨던 그 손길로 우리를 안아주시고 품어 주셔서 우리에게도 다시 또 새로운 하루를 시작할 수 있는 힘과 능력을 공급하여 주시옵소서.
사랑의 하나님 아버지! 이글거리는 저 6월의 태양처럼 우리도 주님을 뜨겁게 사랑하게 하옵소서.
이생의 자랑과 육신의 정욕과 안목의 정욕에 사로잡혀 세상 헛된 것에 마음을 빼앗기고, 시간을 허비하며 살지 않도록 우리의 중심에 성령이 거하시는 성전이 세워지고, 거기서 주님을 향한 사랑의 노래와 성령의 아홉 가지 열매인 사랑과 희락과 화평과 오래 참음과 자비와 양선과 충성, 그리고 온유와 절제가 알알이 익어가는 천국을 이루어 가는 6월을 살게 하여 주시옵소서.
은혜로우신 아버지 하나님!
민수기 6장의 축복하라 하신 말씀으로 이제는 만나는 모든 사람을 축복하며 살게 하옵소서.
여호와는 네게 복을 주시고 너를 지키시기 원하며, 여호와는 그 얼굴로 네게 비추사 은혜 베풀어 주시기 원하며, 여호와는 그 얼굴을 네게로 향하여 드사 평강 주시기를 원하노라. 이 기도가 우리의 최고의 기도가 되게 하시고, 약속의 말씀이 되게 하시고, 생명력 넘치는 가정과 교회, 나라와 민족을 세워 가는 하나님 나라의 기둥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우리 은평교회를 위해 기도합니다. 하나님이여, 우리에게 은혜를 베풀어 주시옵소서! 새벽마다 기도하는 우리의 기도를 들어주시고 날마다 하늘의 은혜로 살게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올 해 우리에게 주신 일곱가지 무지개 빛 찬란한 비전을 위해서도 기도합니다. 감동과 감격이 넘치는 예배공동체를 이루게 하옵소서. 사랑으로 수용해 주는 가족공동체를 이루게 하옵소서. 교회를 낳고 키워가는 선교공동체를 이루게 하시고, 이웃과 열방을 살리는 생명공동체가 되게 하여 주옵소서. 다음 세대를 세워가는 양육공동체, 시니어 세대가 행복한 비전공동체를 이루어 이 모든 이야기를 하나님께 가지고 가 감사로 영광 올려 드리는 은혜와 평강이 넘치는 신앙공동체를 이루게 하여 주시옵소서.
우리 교회 향기나는 편지를 통해 남은 자들을 구원하여 주시고, 우리 모든 성도와 그 가정, 일터가 향기나는 편지가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예수 그리스도의 향기가 온 땅에 퍼져 나가는 우리 교회와 온 성도들의 삶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6월은 호국보훈의 달입니다. 하나님, 이 나라를 위해 생명을 바친 영웅들의 희생이 헛되지 않도록 우리 후손들이 더 열과 성을 다 해 나라를 위해, 민족을 위해 제 몫을 충실히 감당해 나가게 하여 주옵소서. 다시는 이 땅에 전쟁의 상처가 생기지 않도록 북한의 헛된 망상이 그야말로 망상으로 끝나게 하여 주시고, 북한의 동포들과 지하 교회에서 기도하는 성도들을 불쌍히 여겨 주시옵소서.
어려운 이웃들을 긍휼히 여겨 주시며 나라 안팎의 어려움을 살펴 주옵소서. 지도자들에게 지혜와 능력을 더하여 주옵소서. 우리교회가 돕고 있는 이들을 믿음과 소망과 사랑으로 이끌어 주옵소서.
하나님을 사랑하는 자 곧 그의 뜻대로 부르심을 입은 자들에게는 모든 것이 합력하여 선을 이루어 주실 줄 믿습니다. 예수님 귀하신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요한복음 3:16절을 읽습니다.>
첫댓글 그냥 읽기만 해도 하나님 얼굴이보이는 듯, 큰 비의 소식을 전하는 작은 손바닥만한 구름이 분명히 보여지는 듯,
귀한 기도문 소리내어 읽으며 기적의 기도문으로 사용하시기를 함께 기도하겠습니다. 6월의 하나님을 기적의 하나님으로 부르고 싶습니다.!
아멘
아름답고 은혜로운 기도문 감사합니다.
민수기 6장의 축복하라 하신 말씀으로 이제는 만나는 모든 사람을 축복하며 살게 하옵소서. 아멘
✝️아멘! 감사합니다!사랑하고 축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