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년 새로이 입국하시는 유학가정들을 서포트하고 계획하신 유학기간 동안 기대하셨던 자녀들의 학업이 잘 마쳐지고 건강하게 돌아가시길 바라는 비전 유학원은 학업 정보 뿐 아니라 뉴질랜드 그리고 타우랑가에 머무시는 동안 여러가지 필요한 생활 정보들을 제 때에 업데이트 하고 알려드리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각 가정에 연결된 서비스들의 수준과 기회들이 다 같은 수는 없어서 개별 업체들의 서비스 변경 내용들을 모두 최신정보로 갖고 있기가 어려운 것이 사실입니다. 특히나 서비스 업체들의 경우 최근 경쟁과열로 여러가지 좋은 서비스들을 제공하려 하고 있는데요. 최근에 것 중 하나가 Naked 서비스죠. 집집 마다 더 이상 사용빈도가 높지 않은 집 전화 서비스를 제거하고 (기존에는 인터넷 서비스와 집 전화 서비스가 번들로 구성되어 있었죠 ) 가격을 낮추는 경쟁을 하고 있습니다. 최근 유학 가정들 중에서도 이렇게 집 전화를 포기하시는 분들이 생기고 있긴 합니다.
오늘 전해드릴 정보는 뉴질랜드 최대 인터넷 서비스 공급 업체인 Spark 업체에서 Direct Debit 설정 방법을 아래와 같이 변경한다고 알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로 들어가시면 Direct Debit Form 을 보실 수 있는데요. 쉽게 등록이 가능합니다.
https://www.spark.co.nz/form/1,8751,5269-1001,00.html
이 폼을 작성하실 때 필요하신 것은 내 기본 정보와 Spark 고객번호(Account Number) 입니다. 우편이나 이메일로 날라온 빌을 참고하시고 작성하시면 됩니다.
주의하실 것은 스파크 가입 후 약 일주일 정도 후에 첫 고지서가 발행이 되고 이 날짜 부터 매달 새로운 고지서가 발행이 되는데 만일 Direct Debit 설절일이 그 달의 고지서가 이미 발행한 후라면 이 설정 적용은 그 다음 고지서 발행일에 맞추어 시작됩니다. 즉, 설정한 다음 달 부터 Direct Debit 이 설정된다고 알고 계시면 되겠습니다.
참고로 새로오신 가정들은 안내 받으셨듯이 스파크에 전화하시어 온라인으로 고지서를 받도록 변경 하시길 말씀드렸는데요. 다들 잘 하셨는지 모르겠습니다. 어려움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연락 주세요.
뉴질랜드 타우랑가 비전 유학 어학원
(한국에서) 070 8245 1699
(뉴질랜드에서) 07 578 1699
(이메일) visiontga@gmail.com
(카톡 ID) 유종필(christian0411) / 배민호(visionn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