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예술고객관리자 재직자과정
NCS직무분류 : 문화·예술경영(08010103)
훈련기간 : 2018-06-27 ~ 2018-07-20 (1회차)
훈련시간 : 11일, 총 32시간
훈 련 비 : 206,080원 ( 훈련비의 60% 정부지원이며, 40%만 자부담)
NCS수준 : 3수준
훈련목표 :
문화예술단체나 사업체의 사업목표에 따른 고객관리계획을 수립하고 신규 고객을 개발하여 차별화된 고객서비스 제공과 관리를 담당할 실무를 할 수 있다.
훈련과정의 강점 :
-훈련과정에서 요구하는 선수학습이나 직무경력이 없어도 되며 고객관리에 대한 전문가적 학습으로 문화예술 고객관리의 일을 즉각적으로 할 수 있다
-현장에서 우수함을 입증한 기관이나 문화예술 서비스현장을 방문하여 성공 기술과 기법을 확인하고 몸으로 체험할 수 있도록 훈련한다
-관객개발을 위해 고객과 소통하고 전문가 집단의 의견을 수렴함으로써 관객마케팅 기법을 개발하고 적극 활용한다
-현재 문화예술분야에서 적용하는 최신 고객관리시스템과 선진형 고객관리기법을 자세하고 알기 쉽도록 전수하여 실무에서 뛰어난 고객관리 능력을 실행할 수 있다
남예종예술실용전문학교
문화예술고객관리재직자과정 (☜☜ hrd 바로보기 클릭)
첫댓글 좋아요
그쵸 이런분 만나기가 쉽지는 않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