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작회사: 현대자동차
차 종: 제네시스 BH330
제작년도: 년
덴트패널: LRD, LQuarter,
도어유리타입: Tempered (강화유리)
패널재질: 철 (Steel),
덴트위치: 각 부위(Body Line), 에지(Edge) 부위,
덴트크기: 뒤도어 문콕 약 3cm, 뒤펜더 주차장 기둥 접촉 찌그러짐 - 손바닥 3개 범위
복원방법: Push (덴트로드), Pull (GPDR, 글루덴트복원),
덴트로드 접근: 뒤도어 - 팩토리홀로 진입,
사용한공구류: 덴트로드 및 글루덴트복원 공구 등
소요시간: 모두 약 2시간 30분 정도
복 원 률: 뒤도어 각 - 95% 수준 (미세한 푸쉬 자국 남음), 뒤펜더 - 90% 수준 (잔상 남음)
복원과정:
- 멀리 수원에서 일부러 방문 해 주셨습니다.
- 다음 부터는 거주지 주변에서 덴트복원 가능한 곳이 있을테니 서울까지 오시지 말라고 하였습니다.
- 차량이 연식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뒤펜더 판금 도색 한 적이 없어 글루덴트복원으로 진행 할 수 있었습니다.
- 뒤도어 각 데미지 중심이 깊기는 하였지만 배선 구멍으로 덴트로드 진입 하여 문안하게 복원을 하였습니다.
- 뒤펜더 주차장 기둥 접촉 찌그러짐 복원은
- 보통 개 다리 부위 전체 및 휠 아치 중간 부위까지는 덴트로드 접근이 불가능 한 부위 입니다.
- 글루덴트복원으로 거의 덴트복원을 진행 하는데 데미지 범위가 넓어 복원 후 잔상이 남습니다.
- 데미지 유령에 따라 그 잔상이 보기 싫을 정도로 남는 경우도 있습니다.
- 물론, 뒤도어 열고 뒤펜더 안쪽에 구멍을 뜷고 덴트로드 접근이 가능 하면 개다리 부위 상단 부터 휠아치라안 중간 부위를
- 거의 깔끔하게 잔상을 최소화 하여 복원 가능 하기도 합니다 만,
- 저의 씨씨디피는 구멍을 뜰히 않고 글루덴트복원으로만 진행 하기에 복원 후 정면에서 보먄 잘 모르지만,
- 측면에서 보면 마이너한 잔상이 보이기도 보이지 않기도 합니다. 즉, 저의 씨씨디피는 "완벽복원" 불가능 합니다.
- 이러한 점을 감안하여 의뢰 해 주시면 최선을 다하여 복원을 진행 해 드립니다.
의뢰 해 주신 손님에게 감사드립니다.
덴트복원, 문콕복원, 우박덴트복원 문의;
씨씨디피(CCDP)
연락처: 02-591-7282 010-3774-5267
홈페이지: www.ccdp.co.kr
카톡: ccd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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