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28 년에 처음 출판 된 인간의 헌법 (또는 더 완전하게는 외부 물체와 관련하여 고려 된 인간의 헌법)은 골상학의 유사 과학을 대중화한 것으로 알려진 George Combe의 작품입니다. [1] Combe는 골상학을 통해 인간의 마음을 가장 잘 이해할 수 있으며 골상학에 의해 정의된 뇌의 다양한 영역의 상대적인 크기가 사람의 행동과 외부 세계와의 잠재적인 상호 작용을 결정한다고 주장합니다. 《인간의 헌법》에서 콤브는 골상학을 사용하여 도덕의 실천적 과학을 창안하고,[2] 인간 본성에 대한 골상학적 이해를 바탕으로 자연법칙에 순응하는 것이 행복으로 이어진다고 제안한다. [3] 이 책은 영국에서만 최소 100,000부가 팔렸고[4] 1855년까지 전 세계적으로 300,000부 이상 판매된 국제적인 베스트셀러였으며, 이는 주로 '피플스 에디션'[5]의 출판으로 인해 19세기의 베스트셀러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6]
콤브는 그의 저작의 서문에서 "지금까지 어떤 작가도 [자연의 법칙]과 인간의 구성 사이의 관계를 결합되고 체계적인 형태로 지적하려고 시도하지 않았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반드시 해야 할 일은... 다음 글의 가장 큰 목적은 교육의 개선과 개인의 행동을 규제하기 위해 이러한 관계를 보여주는 것이다." [7] 그는 "골상학은 인간 본성의 가장 명확하고 완전하며 가장 잘 지지되는 체계로 보인다"고 말하면서 작품에서 골상학을 사용한 것에 대해 설명합니다. [7] Combe는 골상학을 사용하여 인간 본성과 외부 세계 간의 관계에 대한 개념을 개발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제1장: 자연법칙에 대하여
제1장에서 콤브는 자연법칙을 정의하고, 분류하며, 자연법칙에 관한 원칙을 밝힌다. 콤브는 "법은...행동 규칙을 나타냅니다. 그것의 존재는 현상이 일어나는 확립되고 일정한 방식 또는 과정을 가리킨다." [8] 자연법칙은 "사물과 존재의 자연적 구성에 의해 부과된 행동 규칙"[9]을 가리킨다.[9] 콤브는 신, 자연, 자연법칙 사이의 관계를 제시한다. 자연은 일반적인 의미에서 그분이 만드신 세상을 의미한다. 그리고 좀 더 제한적인 의미에서, 그가 어떤 특별한 대상에게 부여한 특정한 헌법은... 그리고 자연의 법칙은 그 헌법이 작용하는 확립된 방식을 의미하며, 그로 인해 지적인 존재들에게 부과되는 의무를 의미한다면, 그는 나의 의미를 오해할 위험이 없을 것이다."[10]
콤브는 자연법칙에 대해 물리적(Physical), 유기적(Organic), 지능적(Intelligent)의 세 가지 범주를 제시한다. 물리 법칙은 "단순한 물질의 모든 현상을 포괄"[11]하며, 유기 법칙은 "채소와 동물의 생산, 건강, 성장, 부패 및 죽음과 관련된 모든 현상은 변함없이 규칙적으로 일어난다"고 지적합니다. [12] 콤브는 지적 존재를 "뚜렷한 의식을 가진 모든 동물"로 정의하며,[12] 지적 법칙은 지적 존재의 정신 능력의 구성과 관련이 있습니다. 그런 다음 그는 자연법에 관한 네 가지 원칙을 밝힌다: 1) 법은 독립적이다 2) 법에 순종하면 보상이 따르고 불순종은 형벌을 가져온다 3) 법은 고정적이고 보편적이다 4) 법은 인간의 체질과 조화를 이룬다.
이 장의 끝에서 콤브는 다시 한 번 이 작품의 목적을 제시한다: "거듭 말하지만, 나의 목적은 인간의 몸과 마음의 자연적 구성, 이 세상의 외부 사물 및 존재와의 관계, 그리고 다음과 같은 행동 방침을 조사하는 것이다. 유익하거나 해로운 것처럼 보인다." [13]
제2장 인간의 구성과 외부 대상과의 관계
첫 번째 섹션에서 콤브는 "육체적 존재로 간주되는 인간"에 대해 논의하고, 인간은 정신적, 육체적 능력으로 자연의 법칙을 이해하고 순종하도록 하나님에 의해 창조되었다고 주장한다.
제2부 '조직화된 존재로 간주되는 인간'에서 콤브는 인간은 조직화된 존재이며, 성장과 부패를 겪고, 생존을 위해 음식을 먹는다고 주장한다. 인간이 쾌락을 누리려면 어떤 형태로든 일을 통해 이 체계들을 행사해야 한다.
제3부 "인간은 동물적, 도덕적, 지적 존재로 간주된다"에서 콤브는 인간의 "동물적, 도덕적, 지적 능력"을 이해하는 가장 좋은 방법으로 골상학을 소개하고, 골상학에 따라 '인간의 능력'을 나열한다.
속 III. 지적 능력 – 외부 대상(지역성, 질서, 시간, 숫자, 곡조, 언어)의 관계를 인식합니다.
속 IV. 능력 반영 (비교, 인과 관계, 재치, 모방)
제4편에서 "사람의 능력은 서로 비교된다. 또는 도덕적 감정과 지성의 우월성"이라고 말하며, 콤브는 도덕적 감정이 인간이 동물과 공유하는 감정보다 우월하며, 그 능력은 "계몽된 지성과 도덕적 감정에 의해 지시될 때에만 옳다... 그것들은 과학과 도덕적, 종교적 의무에 대한 지식에 의해 밝혀져야 한다."14) 그렇지 않으면 그 결과는 악할 것이다. 인간의 행복을 위해서는 능력의 표현의 섬세한 균형이 요구된다.
제5부 "외적 대상과 비교한 인간의 능력"에서 콤브는 특정한 능력과 그것이 영원한 세계에 미치는 영향을 밝힌다. 예를 들어, 자손의 사랑인 자손의 경우 자녀를 낳는 결과를 낳습니다.
제6부 "인간 행복의 원천과 행복을 유지하기 위한 조건"에서 콤브는 인간은 자연법칙에 대한 지식을 가지고 태어나지 않으며 일생 동안 지식을 얻어야 한다고 주장한다. 인간이 행복을 얻고자 한다면 그들의 모든 능력을 조화롭게 만족시켜야 한다. 콤브는 '창조주'가 인간에게 즐거운 삶을 살 수 있는 능력을 갖추어 주었다고 믿는다.
제7부 "자연법칙을 실천적 배치에 적용"에서 콤브는 도덕적 감정과 지성이 우월하다는 이전의 주장을 확장하고, 지성은 감정 없이는 아무것도 아니라고 덧붙인다. 콤브는 골상학이 인간의 본성에 대한 계시를 제공하며, 행복은 도덕적, 지적 성장과 함께 온다는 자신의 주장을 뒷받침하는 데 사용될 수 있다고 다시 한 번 주장하면서 장을 마무리한다.
제1부 "물리법칙의 위반으로 인한 재앙"에서 콤브는 수많은 유기체와 물리법칙을 열거하고, 그들의 순종이 어떻게 행복을 가져오고, 그들의 불순종이 어떻게 형벌을 가져오는지를 설명한다. 자연의 물리 법칙에 순종하면 고통받을 가능성이 줄어든다.
제2부 '유기적 법칙의 침해로 인한 인류에게 닥친 악에 대하여'에서 콤브는 도덕률에 대한 순종과 교육을 통한 지식의 증가가 행복과 생계에 영향을 미친다는 자신의 견해를 되풀이하는 것으로 시작한다. 교육은 인간으로 하여금 자연법칙의 순종과 행복 사이의 관계를 깨닫게 한다. 콤브는 또한 이론적 지식과 실제적 지식이 과학과 종교적 가르침의 통합을 통해 결합되어야 한다고 강조한다.
2부 후반부에서 콤브는 골상학과 인간 형질의 유전에 대한 논의를 시작한다. 그는 "정신적 재능과 성향은 뇌의 크기와 구성에 의해 결정된다. 뇌는 우리의 조직화된 체계의 일부이며, 따라서 유기적 법칙의 지배를 받으며, 그 중 하나에 의해 그 특성이 유전적 혈통에 의해 전달된다." [15] 콤브는 이 주장을 민족의 국가로 확장한다: "국민성의 차이는 국민 두뇌의 차이만큼이나 두드러지며, 둘 다 얼마나 영구히 지속되는지는 놀랍다"는 "힌두교, 중국인, 뉴홀란인, 흑인, 샤리브"[16]에서 인식된 현대적 차이를 인용한다 두개골. 그런 다음 그는 양이나 개와 같은 '하등 동물'의 형질 유전 개념을 조사하고 동물, 즉 부모로부터 습관을 습득하는 자식에서 관찰되는 유전 패턴이 인간의 유전 패턴과 유사하다고 주장합니다. 콤브는 인간 집단에 의한 인간 마음의 위계를 제시한다: "유럽인들은... 도덕적, 지적 기관이 잘 발달되어 있다.", 힌두교인, 아메리카 원주민은 "두뇌가 열등하다." [17] 그는 두 명의 유럽인 부모를 둔 아이는 한 명의 유럽인 부모와 한 명의 비유럽인 부모를 둔 아이보다 우월한 정신적 자질을 가지고 있으며, 한 유럽인 부모를 둔 아이는 유럽인 부모가 없는 아이보다 더 우수한 정신적 자질을 가지고 있다고 말한다.[18] 지적, 도덕적 습관은 부모로부터 자손에게 물려받는다는 근거로, 이러한 기능을 보존하고 개발하여 자손에게 이상적일 수 있도록 하는 것이 훨씬 더 중요합니다. 콤브는 또한 능력의 유전은 악이 아닌 선에 국한되며, 종족의 계층화에도 불구하고 각 종족은 이상적인 능력의 한계까지 세대를 통해 개선될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고 제안합니다.
제3부 '도덕법 위반으로 인한 재난'과 제4부 '형벌의 도덕적 이점'에서 콤브는 인간의 도덕적, 지적 능력의 발달이 개인적, 종교적, 도덕적, 사회적 개선을 가져온다고 주장한다. [19]
콤브는 골상학이 전례 없는 마음의 과학을 제공한다고 주장하며 결론을 내린다. [20] 골상학을 통해 인간의 체질을 이해할 수 있으며, 이는 개인과 사회의 행복과 개선에 필수적이다. 콤브는 마음과 외부 세계와의 관계를 이해함으로써 정치, 입법, 교육, 도덕, 종교 및 인간의 추구는 골상학의 원칙과 자연 법칙의 순종이 진실하고 가르쳐지고 '대중의 마음'에 통합된다면 개선될 가능성이 있다고 주장합니다. [21]
처음에 「인간의 헌법」은 무관심하게 받아들여졌고, 약 6년 동안 소량으로 팔렸다. [22] 역사학자 제임스 A. 세코드(James A. Secord)는 "영국에서 헌법은 처음에는 실패작이었다. 1,500부로 출판된 이 책은 1835년까지 1년에 약 100부씩 천천히 팔렸고 거의 평론을 받지 못했습니다. 1832 년에 두 개의 'Henderson'판이 동일한 형식으로 수정, 확장 및 보조금을 받았습니다. 빨리 팔렸다"[23] 헨더슨 판은 윌리엄 램지 헨더슨이 '골상학의 발전'을 위해 5,000파운드를 기부하여 보조금을 받았다. [24] 1836년 챔버스 판은 정가의 5분의 1에 팔렸고 "1850년까지 85,000부가 팔려 헌법은 '19세기의 가장 많이 팔린 책 중 하나'가 되었다. [25]
콤브의 생애 동안, 《헌법》은 5권이 출판되었는데,[26] 영국에서 100,000부, 미국에서 200,000부가 팔렸다. [26] Henderson Bequest의 재정적 도움으로 The Constitution의 저렴한 판이 출판되어 59,00년 동안 3부가 판매되었습니다. [26] 적어도 9개의 고유한 출판판이 있습니다. [27]
「헌법」에서 콤브는 "나는 모든 종교적 논쟁을 피하려고 노력해 왔다"고 말하지만, 많은 동시대 사람들은 콤브를 무신론, 유물론, 결정론이라고 비난하였다. [28] 콤브는 기독교 신앙을 거스르지 않도록 각별히 신경을 썼지만, 많은 비평가들은 헌법을 반기독교적인 것으로 읽었다. [29] 비평가들은 콤브가 자연의 법칙을 옹호함으로써 신의 역할을 위협한다고 두려워했고,[30] 콤브는 기독교 신앙의 추종자들을 흔들려고 시도했다는 비난을 받았다. [31] 역사학자 앤서니 월시(Anthony Walsh)는 "[헌법]은 세속적인 사건에 대한 신의 개입을 어느 정도 부인하는 작품으로서 불신앙의 표현으로 정죄되었다"고 논평했다. [6] 또한 마음의 골상학적 이해와 자신의 철학이 종교 교육을 안내하는 데 가치가 있다는 Combe의 주장은 Combe가 성경보다 자연 법칙에 대한 이해와 마음에 대한 골상학적 이해를 우선시한다고 믿었기 때문에 비판에 직면했습니다. 역사가 제임스 세코드는 "헌법은 자연의 법칙을 이해하는 것이 모든 종교 교육의 전제가 되어야 한다고 주장했으며, 따라서 성경은 그 반대가 아니라 헌법에 비추어 해석되어야 했다"고 지적했다. [32]
헌법에 대한 수많은 공격은 Combe가 창립자이자 회원이었던 Journal of the Edinburgh Phrenological Society에서 응답에 직면했습니다. 후기 판에서 Combe는 비평가들에 대한 응답으로 골상학과 기독교를 조화시키려고 시도했으며,[1] Combe는 기독교와 그의 개략적인 자연 법칙의 양립성의 존재를 확인하려고 시도했습니다. [33] 1835년 이후에 출판된 판본은 Combe의 책을 둘러싼 종교적 논쟁을 다루기 위해 추가 섹션과 장이 추가된 The Constitution의 원래 버전과 현저하게 달랐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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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커틀러, 윌리엄 W. (2006년 3월 1일). "Head Masters: Phrenology, Secular Education, and Nineteenth-Century Social Thought". 《Head Masters: Phrenology, Secular Education, and Nineteenth-Century Social Thought》. 《Head Masters: Phrenology, Secular Education, and Nineteenth-Century Social Thought》. 《Head 미국 역사 저널. 92 (4): 1429년–1430년. doi:10.2307/4485929입니다. ISSN0021-8723입니다. JSTOR44859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