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건스탠리 원우주에 명품 NFT 시장 560억 달러 가능성
소스:이페어케이
• 모건스탠리 "2030년 명품 NFT 시장 규모 달성 가능" 560억 달러.
• 우주로 인해 이들 프리미엄 토큰의 수요는 '급격히' 늘어날 수 있다.
이 은행은 럭셔리 브랜드가 어떻게 디지털 자산의 영역에 진입했는지를 예로 들었다.
모건스탠리는 이번 주 화요일 발표한 보고서에서 2030년에는 럭셔리 브랜드의 불가 방침을 밝혔다.토큰 대신 560억 달러 규모의 시장이 될 수 있고, 우주 원화로 인해 수요가 있을 수 있다"고 말했다.급격히 증가하다.
에드워드 스탠리가 이끄는 분석가는 전체적으로 2030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연간 약 2400억 달러 규모로 성장할 NFT 시장은 럭셔리 브랜드의 디지털 컬렉션을 만날 수 있다.이 시장을 차지하게 될 것이다. 8%。
"사람들의 삶이 인터넷으로 옮겨가면서 앞으로 몇 년 동안 디지털 패션과 사치품에 대한 수요가 급증할 것이다.급증한다"고 말했다.
분석가들은 2021년 명품 NFT가 거래 가치의 1% 미만일 것으로 전망한다.
"우리는 이 상황이 곧 바뀔 것으로 본다."고 전략가는 말했다."원우주는 아마도 개발되기까지 여러 해가 걸릴 것이다.하지만 NFT와 소셜 게임은 럭셔리 브랜드에 두 가지 최근 기회를 제공한다"고 말했다.
웹 1.0이 사람들과 정보를 연결시켜준다는 것이 웹 2.0의 의미라고 설명했다.소셜미디어의 세대, 웹3.0, 흔히 원우주라 불립니다-'사람을 위해 상호작용할 수 있습니다.의 개인 가상 아바타남긴 것"이라고 덧붙였다.왜냐하면 이런 가상들이미지는 디자인되고 꾸밀 수 있다럭셔리 브랜드에 '엄청난 기회'를 제공했다.
전략가들은 온라인 게임 플랫폼과 창작 시스템인 로블록스를 예로 들었는데, 그중 5분의 1을 예로 들었다.게이머 1명이 매일 그들의 프로필 사진을 바꾼다.
"가상체험에서는 이미지가 모든 것"이라고 이들은 말한다.럭셔리 브랜드는 게임과 가상의 평형을 모색하고 있다..
다른 플랫폼들, 예를 들면 포트나 로블록스와 같은 디지털 시장들,이미 원우주상가의 모습을 볼 수 있었다.수입분 교역 증가세, 사치품 소매상 전체일 듯물색시장 증가100억~200억억 달러.
모건스탠리 분석가 "파리 세가는 2021년 9월 포트나이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가격은 1000v-bucks로 약 8달러다.2021년 8월, 고대치재 로브록스파디오니소 한 종류가 천으로 되어 있다핸드백의 디지털 버전, 35만 로부x, 약 4115달러.
이들은 원우주 시대에 등장한 회사 중 가장 선전한 것은 기성복과 가죽을 포함한 소프트 럭셔리 브랜드라고 말했다.보석이나 시계 같은 딱딱한 사치품이 아니라 구두, 구두.
"우리는 이 상황이 비교적 짧은 시간 내에 변할 것으로 예상한다.매력을 얻으면 아무래도 소장품 시장이 뜰 것"이라고 전략가는 말했다.NFT 럭셔리 브랜드 화소엔소비자는 모두 매력이 있다.。”
NFTs는 스마트 계약으로 브랜드에 '영속적' 수익 가능성도 가져온다.대략 소유자가 매 매출의 일정 비율을 얻도록 하고, 현실 세계에서 이익은 첫 판매와 초기 판매에서 나온다.。
"원우주는 브랜드로 대중 끌 가능성이 커" 열세 살은 로블록스 게이머의 평균 연령은 여성이 업계 매출의 70%를 기록했다.럭셔리 브랜드가 해를 거듭할 것이다가벼운 고객, 더 중요네, 남자들을 접하게 됩니다.성 고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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