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아트힐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세계의 가곡과 모테트 Re: If I Loved You - The American Tenors
ncho 추천 0 조회 112 06.06.13 12:35 댓글 4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06.06.13 13:11

    첫댓글 캬.......역시나 ncho 님 이십니다...감사드립니다...잘 들을게요~! 좋은 날 되시구요~~~~!!

  • 06.06.13 13:39

    아껴 듣는 곡인데.....^^* 테너의 음성이, 윗 자료 여인에게 화답 인사 하는듯하여..더욱 아름답게 들려집니다..감사합니다..ncho 님...

  • 06.06.13 15:26

    노래를 잘하는 사람들은 복받을 겁니다. 무슨 복이든..^^* 아름다와요.

  • 06.06.14 14:16

    노래님~ 머리에 빨간거 뭐여요? 넘 튄다아~~ 아항~ 붉은 악마구나아~ㅋ. 은초님, 즐감합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