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GO 나마스떼코리아는 11월 9일 1시반부터 6시 사이에 법륜사(종로구 사간동 112)에서 3층 대법당을 빌려 티베트 명상에 대한 진실한 대화를 몇시간 진행하고, 소법당을 빌려서 스님에 대한 개인 친견과 질문을 하고자 합니다. 혼자 또는 단체로 불교 명상 수행하면서 느끼신 어려운 점 등을 교류하는 장을 만들고자 합니다. 참가비는 1만원이며, 전액 티베트 비구니 스님을 위한 텐진빠모스님의 재단에 기금으로 기부됩니다. 저와 윌리엄 리(부탄불교수행자)와 함께 진행하며, 티베트 밀교 수행에 대한 모든걸 진실되게 물어볼 수 있는 뜻깊은 자리가 될 것입니다. 참가하실 분은 메신저를 통해서 성명, 소속, 직위, 핸드폰번호, 참가인원수를 꼭 미리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메신저나 메일 dogyeom.ha@gmail.com 으로 질문을 미리 주시면 더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참가희망자는 장소상 딱 50명만 받겠습니다.
http://article.joins.com/news/article/article.asp?total_id=12890837
첫댓글 여러분들 성원에 힘입어 텐진빠모 스님 모임에 60명정도 신청이 되었습니다. 명상수련에 크게 관심이 없는한 더이상 신청받지 않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공유하신 분들은 이 글도 함께 공유하여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