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문수 굴화 동문 굿모닝 힐 49A 맨 꼭대기층에 당첨되었는데....어떻게 하는게 좋을런지....
일단은 계약금 넣고 1년을 기다려라는 의견을 많이 들어서 지금은 그렇게 하는 쪽으로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만,,,괜찮다면 거기에 살 생각도 있습니다.
다만, 위치가 도로에서 많이 떨어져서 나중에 교통면으로 곤란을 격지 않을까하는 걱정도 드네요....
암튼 지금은 입주하고 싶은 생각도 있고 또 1년 후를 기다릴까하는 생각도 있도 암튼 반반입니다.
고수님들의 조언 좀 부탁드립니다.
첫댓글 저도 현장을 방문해봤습니다. 처음에는 뭐 저런데다 아파트를 짓나 싶었어요, 산중턱에다 진입로도 좁고.... 그런데 좀더 들여다 보니 산 뒷평으로 우회도로가 개설되어 의외로 교통은 문제가 되지 않을것 같구요, 인근인 무거장검지구에 추가로 아파트가 들어오면 새로운 주거단지가 형성될것으로 보입니다. 태클걸지 마세요 저는 동문직원 아니며, 단지 현장을 직접 답사한 내용을 적었으니 오해없기를 바랍니다.
질문하신 49A 타입은 가장 선호도가 좋은 평형이고 꼭대기 층이라면 문수구장 전망 확보가 되겠네요. 실입주 측면이면 장기적으로는 괜찮을것 같은 생각입니다. 판단은 본인이 냉철히 하시기 바랍니다.
내부 자재는 탁월하더군요...100억들여서 도로 개설한다니...교통도 어느정도 될것 같고...잘 판단하세요..
근데 문수동문 순위마감되었나요? 아시는분 계신가요?
먼저 로얄층 당첨을 축하드립니다.. 가격도 그렇고.. 위치상 그렇게 선호하는 곳이 아니기 때문에 1년 후에도 별 메리트는 없어 보이나, 실입주를 생각하실만큼 자금능력도 되시는 것 같고.. 요즘 사람들이 선호하는 탑층이기에 가지고 가셔도 무리가 없어 보입니다.. 님이 왜 청약을 했는지.. 초심으로 돌아가서 생각해 보시고.. 선택하시면 될 듯 싶습니다..
저도 시간이 없었고 청약 통장이 없어 못했는데 순위에서 마감이 끝났는지가 궁금하네요?무거동 동문옆에 롯데도 분양이 있다고 있든데 긍금하네요 아시는분 답변 부탁합니다.
롯데 캐슬도 곧분양 예정인데 아직 분양일자가 안 정해 졌다네요. 잘못하면 내년으로 밀릴수도 있구요. 위치는 동문보단 롯데가 훨 났죠. 일단은 무거동이니깐.. 흐흐~~
100억여원을 들여서 문수구장쪽으로 두군데 길을 낸다하고 굴화 월드 메르디앙쪽 굴다리도 4차선으로 확장한다하니 뭐 그리 나쁘진않아보입니다.곧 분양한다는 무거동 롯데캐슬이 250여세대에 1050만원의 고분양가가 나올걸 예상하면...여유만되신다면야 실입주도 괜잖을듯,,,저도 가보니 정말 멋지게 지었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