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거의 많은 분들 글을 보면서 웃고 울고, 가끔 댓글만 남기는 정도인데 오랜만에(?) 게시물을 올려봅니다.
영화 보는것을 너무 좋아해서 최근 본 작품들 중에서 추천작들을 공유해봅니다.
1. 남매의 여름밤
한국 사람만 느낄 수 있는 한국가족영화를 좋아합니다. 아직은 유명하지 않은 출연진이 대부분이어서 연기가 어색하게 느껴질 수도 있지만, 영화를 보면서 어렸을 때 생각이 많이 떠오르더라고요.
2. 에어
유타팬으로서 시카고와 마이클 조던을 응원할 수는 없지만 ㅋㅋ 영화자체는 너무 재밌더라고요. 아마 여기계신 분들도 많이 보셨을 거라고 봅니다. 에어조던 운동화의 탄생이야기
3. 애프터 양
미래를 배경으로 한 영화들은 대부분 고층빌딩과 사라진 자연과 하늘을 날아다니는 이동수단이 등장해야만 하는 고정관념이 있었는데요. 하지만 세월이 흘러도 우리 주변 풍경과 일상은 지금의 많은 모습들을 유지한채 살아갈테고, 그런 상황들을 대단히 잘 반영한 영화라고 생각합니다.
4. 명탐정 코난 - 비색의 탄환
요즘 옆나라 하는짓이 참 맘에 안들지만, 문화는 별개라고 생각하여 조심스럽게 올려봅니다.
코난 좋아해서 극장판들 참 많이 보았는데요. 극장판이 날이 갈수록 추리보다는 인물관계와 주변상황을 토대로 이야기가 진행됩니다. 암튼 극장판중에서도 비색의 탄환 장면 하나하나 그림과 액션씬이 정말 인상깊었어요.
5. 슬픔의 삼각형
흔히 잘나가고 있다는 사람들이 배를 타게 됩니다. 배 안에서 그리고 사고를 겪으면서 인간의 본능에 대해 유쾌하게 잘 표현한 영화입니다.
6. 어쩌면 우린 헤어졌는지 모른다
많은 영화들이 영상미와 CG가 화려하다보니, 가끔은 CG하나 들어가지않은 수작영화가 보고싶을때가 있어요. 남여주인공 둘의 상황과 심리등. 우리 일상속에서 흔히 일어날 수 있는 모습들을 영화로 잘 표현하였습니다.
7. 분노의 질주 - 언리미티드
요즘 분노의 질주 시리즈 정주행 중입니다. 그냥 자동차 경주액션 영화인줄만 알았는데, 언제부터인가 총이 등장하고 스펙타클 해졌습니다. 시리즈중에서도 액션과 전체적인 전개장면들이 엄청 인상적인 작품입니다.
8. 킬링 로맨스
개그 호불호가 있을수도 있어요. 정말 시대를 앞서나간 코미디 영화라고 봅니다. 좋은의미로 도대체 무슨생각으로 이렇게 영화를 만들 수 있지? 싶어요.
9. 서부 전선 이상 없다
넷플릭스 오리지날 작품 입니다. 예나 지금이나 전쟁은 참 슬퍼요. 윗 사람들 몇몇 말한마디에 젊은이들만 희생할 뿐입니다. 세계1차 대전 상황을 잘 반영한 퀄리티 높은 전쟁영화 입니다.
10. 스파이더맨 - 뉴 유니버스
마블 전성기가 엔드게임이후로 침체기에 접어들었습니다. 그런데 마블 애니메이션이 등장했습니다. 영상그래픽이 어마어마해요. 마블과 상관없이 스파이더맨 좋아하는 분들에게도 재밌게 보실 수 있는 작품입니다.
순위 상관없이 생각나는대로 나열해 보았습니다. 세상에는 참 재미있는 영화들이 많아서, 도대체 무엇부터 봐야되는지 고민하게 만드는 요즘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첫댓글 진중한 전쟁영화 좋아하시는 분들께
서부 전선 이상 없다...추천합니다.
어렸을 때 아버지께서 녹화해둔 TV 방영분으로
봤던 영화였는데, 리메이크판 보니 색다른
여운이 있더군요.
넷플 넘기다가 서부 전선 포스터를 몇번 본적이 있는데...
이거 봐봐야겠군요.
추천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쉬는 날 이중에 골라봐야겠네요
전쟁영화 좋아해서 많이 보는데 서부전선 저도 좋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본것들 많으니 시간날때마다 하나씩 봐야겠네요
애프터양, 서부전선 이상없다 추천합니다. 자극적인 일상 생활 속에서 일상의 소중함을 주는 영화였어요.
어쩌면 우린 헤어졌는지 모른다..
두 배우 둘 다 궁금한 배우라서 궁금합니다
느낌상 깔끔한 가정백반 같은 영화일것 같아요
킬링 로맨스
-궁금합니다. 얼마나 황당할지요 ㅎㅎ
두 영화를
덕분에 알게 되어서 고맙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시길요
제가 본건 5번 9번입니다
개취로 9번 추천합니다
물론 리메이크작이지만 올드버전은 안보신분이 많을꺼같으니 추천합니다
1, 2, 3, 5, 6 궁금하네요
스파이더맨은 그 다음 편도 재밌게 잘 봤습니다..다시 보고 싶당
8번 인정합니다. 어떻게 이런 영화를 만들 생각을 했지? 기발한 영화에 재미까지 첨엔 잉 이게 뭐야 하다가 점점 빠져들더군요 ㅎㅎ
좋은 영화 많이 보셨네요^^
타읜의 취향 접수, 잘 흡수하겠습니다.
개인적으로 뉴유니버스가 모든 스파이더맨 영화중 최고입니다.ㅎㅎ
코난은 초딩 아이와 같이 볼만 할까요?
12세이상 관람가라고 되어있긴 한데, 총격씬이 나오긴해서 애매하긴 하네요..
에어는 혹시 ott에 안나올까요?
저는 극장가서 봤는데 검색해보니 아직 아무데도 올라오지 않았네요ㅠ
아마존프라임에 올라와 있습니다
스파이더맨 서부전선 초 강추
추천 감사합니다. 남매의 여름밤과 애프터 양은 꼭 봐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