얘기 들어보면 근성 쓰레기라 찍지 말라는 얘기가 대부분이고
경기에서 후방에 갇혀 지면 타즈나가 근성찍으라고 하는데
근성은 아예 안찍어도 되는 수준인가요?
첫댓글 현재로선 거의 의미없을정도입니다다른 스탯이 다 커버해주기때문에...1주년 후 적용되는 벨패 전에는쓰레기스탯이라고 많이 불립니다
아항 감사합니다
지금 근성 효과가 종반부터 스퍼트 구간까지 소모되는 스태미나가 줄어드는 거 딱 하나인 수준이에요.물론 그 외에도 오르막에서 스태소모 더 되는 걸 줄여준다던가 소소하게 있긴 하지만요.타 스탯의 경우 300 600 900 1000 1200의 구간에서 스탯 효과가 확 올라요.이래서 장거리에서 비율 맞춰 찍을 때 가능한 이 구간에 맞춰주는 거에요.물론 도주나 선행의 스피드 1200은 예외, 스피드 1200에 최소 스태미나 맞춰주는 게 우라 파이널 돌파가 쉬우니까요.반면 근성은 300 이후의 구간별로 오히려 효과가 줄어요.스퍼트 구간에서 스태미너 부족으로 스퍼트 속도 떨어지는 것만 막아주지 내 스피드 및 파워 이상의 속도를 내게 해주는 것도 아니고요.총 스탯 합은 많아도 주요 스탯인 스피드와 파워가 애매하게 분배되서 계륵이 되기도 하고요.
첫댓글 현재로선 거의 의미없을정도입니다
다른 스탯이 다 커버해주기때문에...
1주년 후 적용되는 벨패 전에는
쓰레기스탯이라고 많이 불립니다
아항 감사합니다
지금 근성 효과가 종반부터 스퍼트 구간까지 소모되는 스태미나가 줄어드는 거 딱 하나인 수준이에요.
물론 그 외에도 오르막에서 스태소모 더 되는 걸 줄여준다던가 소소하게 있긴 하지만요.
타 스탯의 경우 300 600 900 1000 1200의 구간에서 스탯 효과가 확 올라요.
이래서 장거리에서 비율 맞춰 찍을 때 가능한 이 구간에 맞춰주는 거에요.
물론 도주나 선행의 스피드 1200은 예외, 스피드 1200에 최소 스태미나 맞춰주는 게 우라 파이널 돌파가 쉬우니까요.
반면 근성은 300 이후의 구간별로 오히려 효과가 줄어요.
스퍼트 구간에서 스태미너 부족으로 스퍼트 속도 떨어지는 것만 막아주지 내 스피드 및 파워 이상의 속도를 내게 해주는 것도 아니고요.
총 스탯 합은 많아도 주요 스탯인 스피드와 파워가 애매하게 분배되서 계륵이 되기도 하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