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구정동 로데오 원조 수제맥주집 입니다
* 원조 수제맥주집 정보 나왔네요 *
(퍼온 글)
서구화 되어가는 젊은층의 기호와 식성으로 인해,
요즘 뜨는 창업 아이템 입니다
이세상에서 제일 맛있는 수제맥주펍으로 대박의 사업가로 변신할 기회 입니다
대화의 문화공간은 이제는 커피샵이 아니라
유럽이나 미국처럼 펍(Pub)으로 변해가고 있습니다
그 중심에 맥주 특히 수제맥주가 있습니다
쓰디쓴 맥주가 아니라 이제는 맥주도 맛으로 승부를 거는것이 세계적 트렌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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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수제맥주집 정보 *
*10년된 수제맥주 원조집- 압구정예술을 똑같게 하는 방식은
2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콘텐츠만 인수"와 "전체인수" 2가지 중 택일*
압구정동 로데오에서 10년되어 단골층이 두터운,
가장 오래되고 소문난 원조 수제맥주집 입니다.
이세상에서 제일 맛있는 수제맥주 만드는 곳으로
입소문난 수제맥주집 입니다
맛있는 수제맥주 만들기에 전념한 10년동안 12억이 들어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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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사히맥주나 호가든 맥주보다 훨씬 맛있고,
에델바이스맥주만큼 맛있다고 소문난,
바로 그 압구정동의 수제맥주 사업을
적은 돈으로 하실수 있게 도와 드림니다.
스몰비어 호프 프랜차이즈나 세계맥주집 프랜차이즈등과는 격(格)이 다르고,
투자비는 훨씬 적고, 맛은 더 좋고, 돈벌이도 더 잘되는,
'압구정 예술'의 수제 맥주!
음료시장에서
이제는 츄하이 농축발효방식의 튠업방식 수제맥주 제조법이 대세(大勢) 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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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 왔어요,
친구가 소개해서 왔어요.
이런 맥주맛 처음예요.
기대를 안했는데 기대이상입니다.
맥주가 미쳤나봐요 .. 등등의 말은
팝스쿨(現, 압구정동 예술)에 오신 분들,
이곳 수제맥주맛을 본 사람들이 하는 말들입니다.
(이제 다른 맥주는 못 먹겠어요. 인천에서 왔어요. 천안에서 왔아요. 구리에서 왔어요.
이렇듯 소문듣고 여러지방에서까지 찾아오기 시작합니다
또 캐나다나 LA에 사시는 교포중에는 한국에 들어가면
팝스쿨에서 맥주 한번 먹고 가야 된다고 하는 분도 있었습니다
,
가장 오래되고 널리 알려져 단골고객도 많은 수제맥주집 입니다
기계로만 만들어야 되는줄 알았던, 종전의 수제맥주 만들기에 대한
거추장스러운 설비부담을 없앤 가장 앞서가는 수제맥주 튠업 제조법으로
신세대 감각에 맞는 수제맥주 제조법을 개발하여
쉽고 편안하고 경비부담 없이 수제맥주 만들어 돈 버는 길을
넘겨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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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는 10년 동안 국내 최고의 프랜차이즈 기획회사 만들어 사업을 하려고
자가양조시설까지 갖추고 하우스맥주를 개발해 왔습니다
최근에 뜻하지 않은 일신상에 안타까운 사정(영화촬영중 교통사고 후유증)이 생겨서
사업인연이 있으신 분에게 부득이 양도양수 해 드리려고 합니다
.PS/ 참고로 이만감독이 밝힌 사연 입니다
ᆞ
얼마전 영화촬영중 제작진의 실수로 교통사고가 있었습니다
그일로 인해 2가지 일을 함께 하기가 몸이 힘들어서,
매장영업 시간은 줄이고 있습니다.
부득이 매장운영 부문은 낮시간부터 영업을 할수있는 다른분에게 양보하고,
저는 10년동안의 경험치를 총정리해서 프랜차이즈 콘텐츠 기획업무 부문
한가지만 전념할까 합니다 ᆞ
이만감독은 수제맥주(RTD음료 포함) 신상품 개발과
그래픽 콘텐츠 생산과 기획에만 전념하면서 압구정예술의
프랜차이즈 경쟁력을 계속해서 핵심지원 하고자 하는 것입니다 ᆞ
그렇게 하는것이 사업의 경쟁력을 훨씬 더 높혀줄수 있는,
최고의 콘텐츠 생산 방법이기에!
ᆞ
지금은 일대일 맞춤창업의 시대입니다
시대가 바뀌었습니다
새시대에 맞는 감성소구형 맞춤창업이 성공하는 시대입니다
ᆞ
시중에 흔한 공장제품 스타일의
일방적으로 틀에 박힌 경직된 프랜차이즈가 아니라
가맹점주의 능력과 취향 그리고
지역적특성에 맞춰갈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는 압구정예술!
*이만감독으로 검색 권유*
ᆞ
지금은 개중(個衆)의 시대입니다
개성 존중ᆞ개성인정 ᆞ개성중심의
문화 콘텐츠가 기반이 된 사업을 하셔야 !
ᆞ
,
.
압구정예술 010-8738-3333(창업주/ 이만감독)
1)
기계식 양조시설을 통한 하우스맥주의 폐해(수제맥주 독립선언 검색要)와
거기에 얽힌 부조리한 주세법의 반기업적 횡포:
판매시에 주세법에 의해 10%의 주세를 더 내더라도
폼나게 양조시설을 큰돈 들여 갖추고 맥주를 만들고 싶으시면
굳이 말릴 길이 없겠습니다만...,
그렇게 만든 하우스 맥주는 이미 시장에서 퇴출당한 한물간 흔한 맛이므로
추가로 한단계 더 맛을 끌어 올려야 생존할수 있습니다
그런 수고가 바로 튜닝 제조법이라는 크로스오버 기술 입니다
이런 과정을 10년동안 모두 겪은 압구정동의 팝스쿨 예술 입니다
2)
그리고
아마추어들이 동아리클럽에서 만들어서
개인들이 취미삼아 먹는 인스턴트 맥주키트를 이용한 자가 맥주는
주세법에 의해 판매가 금지되어 있습니다
* 위의 상기한 2종류 수제맥주의 폐단을 일거에 해결한 제조법이 바로
압구정동 팝스쿨 직영 예술에서 10년 세월에 걸쳐 개발한,
츄하이 숙성 원액을 활용한 '튠업 방식 제조법'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