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 SK텔레콤 대표번호(114) 고객센터로 걸려오는(인바운드) 전화 문의 각종 일반 문의사항 안내 / 영업X (사용요금, 주소지변경, 소액결제, 청구요금 확인 등)
ㅇ- 고등학교 졸업 이상 ㅇ- 신입 / 경력 무관 ㅇ- 고객상담 경력자 우대 ㅇ- 맑은 음성과 적극적인 성격 ㅇ- PC 활용 가능자 ㅇ- 상담에 자신있는자
▶서비스탑에 입사해야하는 이유!◀
① 업무 시스템이나 교육 시스템이 굉장히 잘 되어있기때문에 누구나 할수있는 업무입니다. ② 인바운드, 고객이 직접전화 해서 문의하는 부분만 응대해드리고 전산처리 업무 같이 하는 부분이다 보니 영업성 업무는 없습니다. ③ 관리자까지 승진 하는 경우가 굉장히 많아 장기근무시에도 비전이 있습니다. ④ 구성원 중 여성의 비중이 많아 임산부 보호제도와 육아지원제도가 잘되어있습니다. (임신축하선물, 휴게시간, 산부인과 및 물리치료비 의료비 지원, 육아휴직, 단축근무) ⑤ 영업성이 없는 부서임에도 불구하고, 고정급이 높아 급여를 안정되게 받으실수 있습니다.
*** `2018년 한국의 혁신대상` 서비스혁신 부문에 수상 기업으로 선정!!***
▶급여/근무조건/근무지◀
입사 후 1~3개월 수습급여
수습완료 후
d급여
- 고정급 1,636,500원 + 인센티브 - 인센티브 폭은 수습전과 수습후가 동일합니다. - 성수기 성과 격려금 (10만원,연3회지급),기타수당
고정급 1,952,700원 + 인센티브+ 프로모션수당(매달변경)+경영성과급(회사정책에 따라 지급)+통신비(매달 67,500원)=월 평균 230만원 이상 * 업무평가 (콜수, 고객친절도, 근태) 등급별 연봉 인상있음.(연평균 3,600~4,000만원)
별도항목 ▼ - 성수기 업무 성과 격려금 연간 1회 30만원 지급 (추석) - 연간 경영 성과급 ( 회사 경영 성과에 따른 지급) - SKT 매월 통신비 지급 : 월 67,500원 - 연간 선택적 복리후생비 45만원 포인트 지급 - 입사와 동시에 SKT VIP 멤버쉽 카드 지급 (무제한 포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