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세상 모든 재미' 가디언 테일즈입니다.
10월 7일(목) 업데이트 점검 이후 기존에 플레이하시던 계정 로그인이 풀리는 현상과 함께
계정이 초기화되었다는 기사님들의 말씀이 있어 확인을 진행했습니다.
먼저 관련 현상은 구글 보안과 관련되어 AOS 기기를 사용하시는 기사님들의 경우
업데이트와 함께 기존에 사용하시던 계정이 풀리는 현상이 발생한 것으로 확인됩니다.
다만 기존에 사용하시던 게임 정보는 사라지거나 초기화되지 않은 것으로 확인되며
아래의 방법으로 기존 계정으로 접속을 진행하시면 해결이 가능합니다.
1. 게스트 계정
- 기존에 게스트 계정으로 접속하던 동일 디바이스 기기에서 가디언 테일즈 [로그아웃] 진행
- 가디언 테일즈 재 실행 시 '게스트 로그인'으로 접속 시 기존 플레이하던 게스트 계정으로 접속 가능
- 앱 재 설치 진행 시 게스트 계정은 게임 정보가 소실되오니 이 점 꼭 유의 부탁드립니다.
※ 만일 위 사항으로 진행 시에도 기존 플레이하던 게스트 계정으로 접속이 불가능한 경우
아래 내용을 기입해 문의 접수 부탁드립니다.
- 문의 접수 방법 : 게임 내 [설정] → [계정 설정] → [문의하기]
※ 문의 접수 시 아래 정보를 포함해 접수 부탁드립니다.
[문의 접수 시 포함 필요 정보]
- 10월 7일 업데이트 후 게임 재설치 진행 여부 :
- 닉네임+해시태그 :
- 게임 회원번호 :
- 가입된 길드 :
- 가디언 레벨 :
- 결제 계정 : (결제한 경우 주문번호, 결제 계정 정보를 작성해 주세요.)
- 이외 계정의 특이점 : ex) 수련의 방 영웅, 대표 파티 영웅 등
※ 게스트 계정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최대한 내용을 기재해 주세요.
※ 구글 결제 계정 확인 방법
- Play 스토어 접속 → 우측 상단 프로필 사진 터치 → 이메일 계정 확인
※ 게스트 계정은 계정 손실 위험이 존재하니 꼭 카카오 계정 연동을 진행 부탁드립니다.
2. 카카오 계정
현재 계정이 초기화되었다 느끼시는 기사님들의 경우에는 기존에 사용하던 계정이 아닌
다른 계정으로 접속하신 경우로, 아래 방법에 따라 기존 플레이 계정으로 로그인 부탁드립니다.
- 현재 접속된 가디언 테일즈 카카오 계정 [로그아웃] 진행
- 게임 접속 시 '다른 카카오 계정으로 로그인' 선택 후 가디언 테일즈를 플레이하셨던 카카오 계정으로 접속
※ 만일 기존의 계정을 모르시는 경우 게임 내에서는 카카오 계정 확인이 불가하기에
[카카오 고객센터]를 통해 계정 문의를 진행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첫댓글 .
만에 하나라도 남아있는 리세계를 죽여버리는건가요
나보고 접으라는 소린가ㄷ
리세하면서 카카오 부계정으로 연동하신분 계신가요?
처음에 계정 로그인이 풀린게 저만 그런게 아니었군요.
어제 깜짝 놀랐자너
나는 내계정써서 다시로그인 하면 그만이지만 큰일난 사람들 많은 모양이네
초반작업하시는 분들은 ㅈ된거겠지만
확정하고 작업하시는 분들은 지들 잘못도 있는건데 이건 섭종한 짱깨겜 나 그 지랄했다 혼심의 힘을 다해 다시 찾았었지 왈캌...
아니 같은계정인데? 뭔소리야
계정 날라가서 접습니다.
오픈때부터 해온 계정 날라가서 강제로 접습니다 과금했지만 안찾아주네요 알아서 찾으랍니다. 지네가 로그인 풀리게 해놓고 계정은 알아서 찾으라네요
몇날몇일에걸려 오래전에 찍은 계정 옵션 사진과 과금내역서 보냈는데 자기네들은 계정에 관련된 정보(이메일 등)를 알수 없답니다. 안찾아주네요.
저도 꼬접합니다 ^^ 가테 고객센터에 문의하면 자기들은 찾을수 없다고 하고 카카오게임즈에 문의하면 가테측에 문의하라고 하네요. 참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