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박사님이셨군요.수고많으셨습니다
참석 못해 아쉬웠는데 이렇게 올려주시다니요많이 준비해서 올려주신 자료, 잘 보겠습니다~^^
이렇게 자료도 올려주시고 감사합니다 ♡장도에서 섬과 숲의 이야기, 좋은 날씨에 바다를 보면서 들려주는 이야기 너무 좋았습니다.~~^^
자료까지 올려주시고 감사합니다 후기 쓰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감사합니다.
첫댓글 박사님이셨군요.
수고많으셨습니다
참석 못해 아쉬웠는데 이렇게 올려주시다니요
많이 준비해서 올려주신 자료, 잘 보겠습니다~^^
이렇게 자료도 올려주시고 감사합니다 ♡
장도에서 섬과 숲의 이야기,
좋은 날씨에 바다를 보면서 들려주는 이야기 너무 좋았습니다.~~^^
자료까지 올려주시고 감사합니다
후기 쓰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