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세틸콜린 (acetylcholine, ACh)은 신경전달물질로 작용하는 유기 분자이다. 아세트산과 콜린의 에스터이다.
아세틸콜린은 자율신경계의 신경전달물질 중 하나로, 자율신경절의 기본적인 신경전달물질이다. 중추신경계와 말초신경계 모두에 작용하며, 원심성 체성신경계에 작용하는 유일한 신경전달물질이다.
심장 조직에서 아세틸콜린을 통한 신경 전달은 저해 작용을 하여 심박수를 낮춘다. 반대로 골격근에서 아세틸콜린은 흥분성 신경전달물질로 작용한다.
콜린(choline)은 동맥경화, 지방간 예방에 효과적인 수용성 비타민 가운데 하나이다. 체내에서 세포막을 구성하는 레시틴과 혈압을 내리는 아세틸콜린의 재료이다. 콜린은 세포 성장과 신진대사를 포함한 다양한 신체기능을 지원하는 영양소입니다. 신체는 일부 콜린을 생성하지만 대부분은 식이 공급원에서 나옵니다. 콜린은 세포막을 형성하고 뉴런 간의 의사 소통을 돕는 것과 같은 중요한 신 체기능을 조절하는 필수 영양소입니다.
콜린
아세틸콜린
내몸애트리엠영양소는 암(cencer), 종양의 지배에서 해소할 수 있는 물질대사에 도움을 줄 것입니다.
바로 최초 단백질대사의 시작인 메티오닌 대사에서 발생되는 호모시스테인(혈관독소...)의 제어와 연관됩니다.
혈액이 깨끗하면 건강한 사람처럼 병이 없습니다.
혈액순환에 문제가 있다는 것은 각 세포에 공급되는 영양소 운반실종에 의한 결함으로 각종 질환이 군데군데에서 일어나는 것입니다~ 단백질합성 결함이 원인!!~~ㅠㅠ
비타민류, 미네랄류, 리포산, 베타인, 콜린 등 필수영양소와 더불어 수많은 주요 물질의 영향에서 뭐라도 부족하다면 병이 시작됩니다.
그래서 특정물질의 기여한 건강제품이 주기마다 등장하면서 현혹하는 광고를 하고 돌고 돕니다.
부족한 영양소의 채움과 영양소균형유지가 영양학 관점에서 중요하고, 물마시기, 운동, 수면 등 자기관리에 힘써야 비로서 건강할 수 있는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내몸애트리엠 은 ^^
산소=황=메틸 구조,
결함 파악 및 보원의 책임자인 메틸공여자이면서 주요 단백질대사에 직접 관여하고 세포를 재생하는 등 건강의 중심에 있는 영양복합체입니다. 인체의 절대 부족한 핵심분야해소 기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