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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북 충주시 선관위 직권남용 직무유기 죄를 범했다!!
직권남용 형법제123조
직무유기 형법제122조
허위공문서작성 형법제227조
1. 충주시 선관위와 중앙선관위가 공모하여 개표조작을 했다.
1) 철금 · 금릉제3투표구 + 살미면투표소 = 3,753 매
중앙선관위는 충주시 선관위위원장이 공표한 2개 개표상황표를 합산해서 방송에 제공했다(불법)
① 칠금. 금릉동제3투표구 개표상황표
투표수: 2,323 매
충주시 선관위위원장 공표시각: 12월 19일 19시 47분
중앙선관위가 언론사에 제공한 시각: 12월 19일 19시 45분( 8 번)
② 살미면투표소 개표상황표
투표수: 1,430 매
충주시 선관위위원장 공표시각: 12월 19일 19시 49분
중앙선관위가 언론사에 제공한 시각: 12월 19일 19시 45분( 8 번)
① 철금 · 금릉제3투표구 + ② 살미면투표소 = 3,753 매 (8번)
중앙선관위가 언론사에 제공한 충주시 개표진행상황표(2013.3.11 공개)
[빨간 줄은 중앙선관위가 충주시 선관위위원장이 개표상황표를 공표하기 전에 방송에 제공된 것이다]
중앙선관위가 언론사에 제공한 충주시 1분데이터 자료 8 번 째 보면(2013.3.11)
중앙선관위는 충주시 선관위위원장이 공표하기 2분, 4 분전에 방송사에 충주시
① 철금 · 금릉제3투표구 + ② 살미면투표소 = 3,753 매 개표결과를 제공했다???
이것은 중앙선관위가 방송에 제공한 충주시 개표상황표는 조작된 것임을 증거한다.
2) 대소원면제3투표구 개표상황표
투표수: 362 매
충주시 선관위위원장 공표시각: 12월 19일 19시 53분
중앙선관위가 언론사에 제공한 시각: 12월 19일 19시 52분.
중앙선관위는 충주시 선관위위원장이 공표하기 2분 전에 방송사에 충주시
대소원면제3투표구 362 매 개표결과를 제공했다???
3) 지현동제1투표구 개표상황표
투표수: 1,758 매
충주시 선관위위원장 공표시각: 12월 19일 19시 55분
중앙선관위가 언론사에 제공한 시각: 12월 19일 19시 53분(12번)
중앙선관위는 충주시 선관위위원장이 공표하기 2분 전에 방송사에 충주시
지현동제1투표구 1,758 매 개표결과를 제공했다??? 조작된 것을 방송했다.
4) 산천면투표소 개표상황표
투표수: 1,792 매
충주시 선관위위원장 공표시각: 12월 19일 19시 57분
중앙선관위가 언론사에 제공한 시각: 12월 19일 19시 54분( 13번째)
중앙선관위는 충주시 선관위위원장이 공표하기 2분 전에 방송사에 충주시
산천면투표소 1,792 매 개표결과를 제공했다??? 조작된 것을 방송했다.
중앙선관위가 언론사에 제공한 충주시 개표진행상황표(2013.3.11 공개) [빨간 줄은 중앙선관위가 충주시 선관위위원장이 개표상황표를 공표하기 전에 방송에 제공된 것이다]
5) 양성면제3투표구 + 칠금· 금룡동제5투표구 개표상황표 중앙선관위는 충주시 선관위위원장이 공표한 2개 개표상황표를 합산해서 방송에 제공했다(불법) ① 양성면제3투표구 개표상황표 투표수: 507 매 충주시 선관위위원장 공표시각: 12월 19일 20시 03분 중앙선관위가 언론사에 제공한 시각: 12월 19일 19시 58분( 14번째) ② 칠금· 금룡동제5투표구 개표상황표 투표수: 2,965 매 충주시 선관위위원장 공표시각: 12월 19일 20시 00분 중앙선관위가 언론사에 제공한 시각: 12월 19일 19시 58분( 14번째) 507 + 2,965 = 3,472 중앙선관위는 충주시 선관위위원장이 양성면제3투표구 + 칠금· 금룡동제5투표구 3,472 매를 공표하기 5분, 2 분전에 방송사에 개표결과를 제공했다??? 즉 중앙선관위가 방송에 제공한 충주시 개표상황표는 조작된 것임을 증거한다. ............................. ............................. 이하 생략. 중앙선관위는 반드시 충주시 선관위위원장이 공표한 후 보고한 개표상황표를 언론에 제공해야 한다(공직선거법제178조3항) 그럼에도 불구하고 중앙선관위가 충주시 개표상황표를 방송에 먼저 제공하고 충주시선관위위원장이 공표했다는 것은 가짜 정보를 언론사에 제공했다는 것이다.
2. 충주시 선관위 개표소에서는 개표상황표를 충북도 선관위에 팩스(fax)로 전송하지 않았다.-
- 투표지분류기 이용의 특징 -
개표결과 안전성 및 정확성 확보
"확정된 개표결과는 위원장이 이를 공표한 후 투표지분류기나 제어용컴퓨터와 연결되지 않은 별도의 선거관리시스템에 입력하여 선관위전용망을 통하여 중앙선관위로 보고 됩니다.
이와 별도로 각 시 도선관위에서는 각 개표소에서 입력. 보고를 완료한 개표상황표를 팩스(fax)로 전송받아서 선거관리시스템에 입력된 자료와 대조함으로써 구 시 군선관위의 입력 보고가 정확한지 재확인합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2012 11. 선거2과 투표지분류기에 대하여)
개표관리 전산화에 있어서는 정당 또는 후보자별 득표수의 계산이 정확하고 투표결과를 검증 할 수 있어야 한다.(공직선거법제278조 3항)
중앙 선관위는 개표결과 안전성 및 정확성 확보를 위해 각 지역 선관위 개표소에서 자체 입력 보고를 완료한 개표상황표를 각 시.도선관위에 팩스(fax)로 전송하도록 규정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충주시 선관위 개표소에서 개표상황표를 충북도 선관위에 팩스(fax)로 전송하지 않았다.
이로 말미암아 충주시 선관위의 선거관리시스템에 입력된 자료와 중앙선관위에 보고용 P.C로 보고된 자료가 정확한지 대조할 수 없어 개표결과의 안전성 및 정확성을 완전히 무시했다.
충주시 선관위 사무국장은 직무유기를 했다(형법제122조)
위 사진은 '중앙선관위는 어떻게 개표조작을 했는가? http://cafe.daum.net/scwelfare.government/K9Wm/44
범 국민연대 모임 대표 김현승 글 퍼옴
3. 투표용지 교부수보다 투표수가 많다???(유령투표)
1) 대통령선거 부재자투표 개표상황표
투표용지 교부수: 4,499 매
투표수: 4,501 매
투표용지를 받지 않고 2명이 투표했다??? 부정개표자료이다!
충북 충주시 선관위 사무국장은 개표기에서 투표의 증감인 +2 현상이 발생하면 바로 불법임을 확인하고 수개표를 하도록 해야 한다.(공직선거법제249조)
그럼에도 불구하고 사무국장은 부정선거의 증거인 +2 현상을 묵인하고 그대로 전송하게 했다 이는 직무유기이다(형법제122조)
충북 충주시 선관위위원장은 개표기에서 투표의 증감인 + 2 현상이 발생하면 전산 프로그램의 오작동인지 아니면 부정투표의 결과인지 확인하게 하고 + 2 이 발생한 개표상황표를 즉각 폐기하고 부정개표의 원인 규명을 지시해야 한다.(공직선거법제249조)
그럼에도 불구하고 위원장은 부정투표 증거인 + 2 현상인 부정개표 자료를 그대로 승인 날인하므로 공직자로서 불법 부정선거에 개입했다.(형법123조)
2) 연수동제6투표구 개표상황표
투표용지 교부수: 1,896 매
투표수: 1,897 매
투표용지를 받지 않고 투표했다??? 부정개표자료이다!
+1 현상은 전자개표기 프로그램 오작동 내지 전산조작의 증거이다(세명대 이경목 교수)
충북 충주시 선관위 사무국장은 개표기에서 투표의 증감인 +1 현상이 발생하면 바로 확인하고 수개표를 하도록 해야 한다.(공직선거법제249조)
그럼에도 불구하고 사무국장은 전산조작의 증거인 +1 현상을 묵인하고 그대로 전송하게 했다 이는 직무유기이다(형법제122조)
충북 충주시 선관위위원장은 개표기에서 투표의 증감인 + 1 현상이 발생하면 전산 프로그램의 오작동인지 아니면 전산조작의 결과인지 확인하게 하고 + 1 이 발생한 개표상황표를 즉각 폐기하고 부정개표의 원인 규명을 지시해야 한다.(공직선거법제249조)
그럼에도 불구하고 위원장은 전산조작의 증거인 + 1 현상인 부정개표 자료를 그대로 승인 날인하므로 공직자로서 불법 부정선거에 개입했다.(형법123조)
4. 충북 충주시 선관위는 투표지효력유무 검사인 수개표를 누락했다!!
1) 연수동제9투표구 개표상황표
투표지분류 종료시각: 12월 19일 21시 35분
선관위위원장 공표시각: 12월 19일 21시 40분
투표 수: 1,929 매
수작업 시간: 5 분??? 투표지효력유무검사를 전혀 안했다!
국회시연회 6,000매 2시간 15분
미분류: 55 매
선관위직원들은 개표시 반드시 이행해야 하는 투표지효력유무 검사(수개표)를 완전 누락했다. 이는 직무유기이다.(형법제122조)
선관위위원장은 투표지효력유무 검사(수개표)를 완전 누락한 불법 개표상황표를 승인 날인 공표하므로 불법 부정선거에 개입했다. 이는 직권남용이다(형법제123조)
투표지효력유무 검사(수개표)를 하지 않은 개표상황표는 공직선거법 제178조(개표진행) 위반으로 개표무효이다!
[기기번호: 7] 개표참관 불능상태 조장(공직선거법제181조)
2) 연수동제1투표구 개표상황표
투표지분류 종료시각: 12월 19일 21시 35분
선관위위원장 공표시각: 12월 19일 21시 43분
투표 수: 2,187 매
수작업 시간: 8 분???
국회시연회 6,000매 2시간 15분
미분류: 46 매
선관위직원들은 개표시 반드시 이행해야 하는 투표지효력유무 검사(수개표)를 완전 누락했다. 이는 직무유기이다.(형법제122조)
선관위위원장은 투표지효력유무 검사(수개표)를 완전 누락한 불법 개표상황표를 승인 날인 공표하므로 불법 부정선거에 개입했다. 이는 직권남용이다(형법제123조)
투표지효력유무 검사(수개표) 누락은 개표무효이다!(공직선거법제181조)
3) 교현.안림동제6투표구 개표상황표
투표지분류 종료시각: 12월 19일 20시 54분
선관위위원장 공표시각: 12월 19일 21시 05분
투표 수: 2,725 매
수작업 시간: 15 분???
국회시연회 6,000매 2시간 15분
미분류: 81 매
선관위직원들은 개표시 반드시 이행해야 하는 투표지효력유무 검사(수개표)를 완전 누락했다. 이는 직무유기이다.(형법제122조)
선관위위원장은 투표지효력유무 검사(수개표)를 완전 누락한 불법 개표상황표를 승인 날인 공표하므로 불법 부정선거에 개입했다. 이는 직권남용이다(형법제123조)
투표지효력유무 검사(수개표) 누락은 개표무효이다!(공직선거법제181조)
4) 교현.안림동제5투표구 개표상황표
투표지분류 종료시각: 12월 19일 21시 33 분
선관위위원장 공표시각: 12월 19 일 21시 48 분
투표 수: 2,798 매
수작업 시간: 15 분???
국회시연회 6,000매 2시간 15분
미분류: 70 매
선관위직원들은 개표시 반드시 이행해야 하는 투표지효력유무 검사(수개표)를 완전 누락했다. 이는 직무유기이다.(형법제122조)
선관위위원장은 투표지효력유무 검사(수개표)를 완전 누락한 불법 개표상황표를 승인 날인 공표하므로 불법 부정선거에 개입했다. 이는 직권남용이다(형법제123조)
투표지효력유무 검사(수개표) 누락은 개표무효이다!(공직선거법제181조)
5) 칠금. 금릉동제4투표구 개표상황표
투표지분류 종료시각: 12월 19일 19시 07분
선관위위원장 공표시각: 12월 19 일 19시 23 분
투표 수: 2,297 매
수작업 시간: 16 분???
국회시연회 6,000매 2시간 15분
미분류: 28 매
선관위직원들은 개표시 반드시 이행해야 하는 투표지효력유무 검사(수개표)를 완전 누락했다. 이는 직무유기이다.(형법제122조)
선관위위원장은 투표지효력유무 검사(수개표)를 완전 누락한 불법 개표상황표를 승인 날인 공표하므로 불법 부정선거에 개입했다. 이는 직권남용이다(형법제123조)
투표지효력유무 검사(수개표) 누락은 개표무효이다!(공직선거법제181조)
6) 문화동제2투표구 개표상황표
투표지분류 종료시각: 12월 19일 21시 23 분
선관위위원장 공표시각: 12월 19 일 21시 40 분
투표 수: 2,018 매
수작업 시간: 17 분???
국회시연회 6,000매 2시간 15분
미분류: 45 매
선관위직원들은 개표시 반드시 이행해야 하는 투표지효력유무 검사(수개표)를 완전 누락했다. 이는 직무유기이다.(형법제122조)
선관위위원장은 투표지효력유무 검사(수개표)를 완전 누락한 불법 개표상황표를 승인 날인 공표하므로 불법 부정선거에 개입했다. 이는 직권남용이다(형법제123조)
투표지효력유무 검사(수개표) 누락은 개표무효이다!(공직선거법제181조)
7) 용산동제4투표구 개표상황표
투표지분류 종료시각: 12월 19일 21시 10분
선관위위원장 공표시각: 12월 19 일 21시 28분
투표 수: 3,611 매
수작업 시간: 18 분???
국회시연회 6,000매 2시간 15분
미분류: 35 매
선관위직원들은 개표시 반드시 이행해야 하는 투표지효력유무 검사(수개표)를 완전 누락했다. 이는 직무유기이다.(형법제122조)
선관위위원장은 투표지효력유무 검사(수개표)를 완전 누락한 불법 개표상황표를 승인 날인 공표하므로 불법 부정선거에 개입했다. 이는 직권남용이다(형법제123조)
투표지효력유무 검사(수개표)를 하지 않은 개표상황표는 공직선거법 제178조(개표진행) 위반으로 개표무효이다!
.................................
................................. 이하 생략
충북 충주시 선관위는 투표지 효력유무검사인 수개표를 거의 누락했다.
5. 충북 충주시 선관위는 5% 이상 미인식투표지가 발생하는 불법개표기를 사용했다
전자개표기의 심각한 미인식투표지 발생 현장들 -
아래 사진은 영등포구 여의도 고등학고 개표장에서 미분류 현장이다.
1) 수안보면제2투표구 개표상황표
투표수: 522 매
미분류: 33 매 (오차율 6.32 %) 미인식투표지 33 매
미분류 표 향방
박근혜: 20 매
문제인: 11 매
이 개표기는 사용할 수 없다.
왜냐하면 중앙선관위가 조달청에 의뢰한 투표지분류기 공개입찰 자료에서 『투표지 분류기준』을 아래와 같이 정의하고 있다.
[중앙선관위 자료: 전자개표기 규격에 관한 공고 내용 별지]
[조달청 공개입찰 자료 별지]
입찰공고시 포함할 사항
[별지]
투표지 분류기준
1.기본원칙
가.
나.
다. 항에서 “후보자별로 분류 되어야 유효투표지가 인식한계로 인하여 후보자별로 구분하지 못하는 경우에는 ‘미인식투표지’로 분류하도록 하되 완전한 무효투표지를 제외하고 ‘미인식투표지’로 분류되는 투표지의 수 합계가 총투표지의 100분의 5를 초과해서는 안됨”
중앙선관위가 조달청에 의뢰한 투표지분류기 공개입찰 자료에서 개표기에서 “완전한 무효투표지를 제외하고 ‘미인식투표지’로 분류되는 투표지의 수 합계가 총투표지의 100분의 5를 초과해서는 안됨”라고 정의하고 있다.
즉 중앙선관위에서는 ‘무효표를 제외한 미인식투표지가 5/100 를 초과할 때 사용할 수 없다고 규정한 것이다. 그러므로 미분류 5% 이상일 때 개표기를 전부 수거하고 손으로 수작업을 해서 개표상황표를 수기로 작성해야 한다.(공직선거법제178조 4항 위임된 규칙)
그럼에도 불구하고 충북 충주시 선관위는 미분류 5% 이상인 전자개표기를 계속사용한 것은 직권남용, 직무유기에 해당된다.(형법제 123조, 122조)
2) 달천동제2투표구 개표상황표
투표수: 897 매
미분류: 56 매 (오차율: 6.24 %) 미인식투표지 52 매 오차율: 5.80 %
미분류 표 향방
박근혜: 35 매
문제인: 19 매
이 개표기는 사용할 수 없다.
중앙선관위가 조달청에 의뢰한 투표지분류기 공개입찰 자료에서 개표기에서 “완전한 무효투표지를 제외하고 ‘미인식투표지’로 분류되는 투표지의 수 합계가 총투표지의 100분의 5를 초과해서는 안됨”라고 정의하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충북 충주시 선관위는 미분류 5% 이상인 전자개표기를 계속사용한 것은 직권남용, 직무유기에 해당된다.(형법제 123조, 122조)
3) 가금면제1투표구 개표상황표
투표수: 628 매
미분류 ; 36 매 (오차율: 6.62 %) 미인식투표지 34 매 오차율: 5.09 %
이 개표기는 사용할 수 없다.
중앙선관위가 조달청에 의뢰한 투표지분류기 공개입찰 자료에서 개표기에서 “완전한 무효투표지를 제외하고 ‘미인식투표지’로 분류되는 투표지의 수 합계가 총투표지의 100분의 5를 초과해서는 안됨”라고 정의하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충북 충주시 선관위는 미분류 5% 이상인 전자개표기를 계속사용한 것은 직권남용, 직무유기에 해당된다.(형법제 123조, 122조)
4) 소태면제2투표구 개표상황표
투표수: 574 매
미분류: 33 매 (오차율: 5.75 %) 미인식투표지 30 매 오차율: 5.05 %
이 개표기는 사용할 수 없다.
중앙선관위가 조달청에 의뢰한 투표지분류기 공개입찰 자료에서 개표기에서 “완전한 무효투표지를 제외하고 ‘미인식투표지’로 분류되는 투표지의 수 합계가 총투표지의 100분의 5를 초과해서는 안됨”라고 정의하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충북 충주시 선관위는 미분류 5% 이상인 전자개표기를 계속사용한 것은 직권남용, 직무유기에 해당된다.(형법제 123조, 122조)
5) 대소원면제3투표구
미인식투표지 오차율: 5.80%
6. 충북 충주시 선관위는 개표기를 7 대 운영하므로 개표참관 불능 상태를 만들었다.
1) 연수동제9투표구 개표상황표
[기기번호: 7 ]
개표상황표 오른쪽 상단에 기기번호 7 이라는 것은 7 대의 개표기를 사용하여 투표지 분류하고 7 곳의 심사집계부에서 수작업을 했다는 것이다. 이는 공직선거법 위반이다.
왜냐하면 공직선거법 제 181조 개표참관인 규정에 의하면 개표참관인은 각 정당별로 6명이다. 그러므로 반드시 개표기도 6대 만 설치하고 6개 심사집계부에서 수작업을 하도록 되어 있다. 그래야만 각 정당 개표참관인들이 정상적인 개표참관을 할 수 있다.
충북 충주시 선관위위원장은 정당 개표참관인들이 개표참관을 정상적으로 할 수 없는 개표기 7 대를 사용 승인하므로 불법 부정선거에 개입했다. 이는 직권남용이다(형법제123조)
다음이 바로 전자개표를 통해 100매 묶음 속에 조작된 표인 혼표가 발생한 장면이다.
전남 순천 개표장에서 사진 촬영한 참관인의 증언
[저 순천에서 개표 참관 했는데~투표지 오류현상을 잡아서 촬영했습니다. 두 장 연속 걸렸습니다. 저 기계 신뢰 못하겠습니다]
개표참관을 하지 않으면 전자개표기를 통해 분류된 100매 묶음 속에 전산조작으로 생긴
혼표와 무효표를 전혀 확인 할 수 없게 된다.
8. 충북 충주시 선관위위원장이 공표한 개표상황표 매수와 중앙선관위가 언론사에 제공한 개표상황표 매수가 다르다.
충북 충주시- 제18대 대선 개표상황표 pdf
1 / 74
충북 충주시 선관위위원장이 74 매를 공표했다.
2) 충주시 선관위위원장이 마지막 74번 공표한 연수동제7투표구 개표상황표.
투표 수: 1,903 매
위원장 최종공표시각: 2012년 12월 19일 22시 01분
3) 중앙선관위가 언론사 및 포털사에 제공한 충북 충주시 개표진행상황표 46 개
중앙선관위가 언론사에 제공한 충북 충주시 개표진행상황표를 보면(2013.3.11 공개)
중앙선관위가 언론사에 충북 충주시 연수동제7투표구 제공시각
2012년 12월 19일 22시 09분에 1,903 매 (46번)
충북 충주시 선관위위원장이 공표한 개표상황표 74 개
중앙선관위가 언론사에 제공한 충주시 개표상황표는 46 개
28개 개표상황표는 어디로 갔는가??
어느 것이 맞는가???
이것은 허위공문서작성이다(형법제227조)
결론
충북 충주시 선관위는 불법 부정선거에 개입하므로 직권남용, 직무유기의 죄를 범했다.
첫째: 충북 충주시 선관위와 중앙선관위가 공모하여 개표조작을 했다.
중앙선관위는 반드시 충주시 선관위위원장이 공표한 후 보고한 개표상황표를 언론에 제공해야 한다(공직선거법제178조3항)
그럼에도 불구하고 중앙선관위가 충주시 개표상황표를 방송에 먼저 제공하고 충주시선관위위원장이 공표했다는 것은 가짜 정보를 언론사에 제공했다는 것이다.
이는 개표조작으로 투표위조 또는 투표 증감죄에 해당된다(공직선거법제249조)
둘째: 충북 충주시 개표소는 개표상황표를 충북도선관위에 팩스(fax)로 전송하지 않았다.
중앙선관위는 개표결과 안전성 및 정확성 확보를 위해 각 개표소에서 입력. 보고를 완료한 개표상황표를 팩스(fax) 전송해야 한다고 규정했다(중앙선관위 선거2과 2012년 12. 11 투표지분류기에 대하여)
개표관리 전산화에 있어서는 정당 또는 후보자별 득표수의 계산이 정확하고 투표결과를 검증 할 수 있어야 한다.(공직선거법제278조 3항)
중앙 선관위는 개표결과 안전성 및 정확성 확보를 위해 각 지역 선관위 개표소에서 자체 입력 보고를 완료한 개표상황표를 각 시.도선관위에 팩스(fax)로 전송하도록 규정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충주시 선관위 개표소에서 개표상황표를 충북도 선관위에 팩스(fax)로 전송하지 않았다. 이는 직무유기이다(형법제122조)
셋째: 충북 충주시 선관위위원장은 투표용지 교부수 보다 투표수가 많은 유령투표 현상인 부정개표 상황표를 그대로 승인 날인 공표했다.
충주시 선관위 사무국장은 개표기에서 투표의 증감인 +1 현상이 발생하면 바로 확인하고 수개표를 하도록 해야 한다..(공직선거법제249조)
선관위사무국장은 부정선거의 증거인 + 2 현상과 전산조작의 증거인 + 1 현상이 발생했음에도 불구하고 묵인하고 그대로 전송하게 했다. 이는 직무유기이다(형법제122조)
충주시 선관위위원장은 개표기에서 부정선거의 증거인 + 2 현상과 전산조작의 증거인 + 1 현상이 발생할 때는 반드시 부정개표의 원인 규명을 지시해야 한다.(공직선거법제249조)
그럼에도 불구하고 위원장은 부정투표의 증거와인 + 2 현상과 전산조작의 증거인 + 1 현상인 2개 투표구 부정개표 자료를 그대로 승인 날인했다.
이는 공정선거를 주관해야할 위원장이 공직자로서 불법 부정선거에 개입했다.(형법123조)
넷째: 충북 충주시 선관위위원장은 투표지효력유무검사인 수개표를 누락한 것을 승인했다.
(공직선거법제 178조2항)
충주시 선관위는 개표시 반드시 이행해야 하는 수개표를 누락했다. 그로인해 개표기에서 나오는 100매 묶음의 투표지에 있을 혼표(A후보자에 B후보자의 표가 들어 있는 것)와 무효표(무효된 표가 A후보자의 표에 들어간 것)를 확인할 수 없게 했다.
충주시 선관위위원장은 개표시 반드시 이행해야 하는 투표지효력유무검사인 수개표를 누락한 것을 서명하고 날인하고 공표하므로 불법 부정선거에 개입했다. 이는 직권남용이다.
선관위직원은 개표시 반드시 이행해야 하는 투표지효력유무 검사인 수개표를 누락했다. 이는 직무유기이다.
투표지효력유무검사인 수개표를 하지 않은 것은 공직선거법 제178조 위반으로 개표무효이다.
다섯째: 충북 충주시 선관위는 5% 이상 미인식투표지가 발생하는 불법개표기를 사용했다.
개표기에서 미인식투표지가 5% 이상일 때 전자개표기를 수거하고 손으로 수개표하고 개표상황표를 수기로 기록해야 한다.
충북 충주시 투표구에서는 미분류 5% 인 개표상황표가 9 개 중 5 % 이상 미인식투표지가 5개 투표구에서 쏟아져 나왔다. 이같은 현상이 발생하면 충북 충주시 선관위위원장은 반드시 전자개표기 수거를 명령하고 전량 수개표를 실시하여 수기로 개표상황표를 작성하게 해야 한다.
충북 충주시 선관위위원장은 5% 이상 미분류가 9 개 중 5 % 이상 미인식투표지 가 5 건이 발생했음에도 불구하고 불법개표기를 사용 승인하므로 불법 부정선거에 개입했다. 이는 직권남용이다(형법제123조)
선관위직원들은 5 % 이상인 미인식투표지가 5 개 투표구에서 나온 불량개표기임을 알고도 불량개표기를 수거하지 않고 사용했다. 이는 직무유기이다.(형법제122조)
여섯째: 충북 충주시 선관위는 개표기 7대를 사용승인하므로 개표참관불능상태를 만들었다.
공직선거법 제181조 개표참관인 규정에 개표참관인은 각 정당별 6명으로 제한되어 있다.
그러므로 개표기는 반드시 6대 만 설치해야 한다.
충북 충주시 선관위는 7 대의 개표기를 설치 운영하여 참관인들이 개표참관불능 상태를 조장했다. 이는 직권남용, 직무유기의 죄이다(형법제122, 123조)
일곱째: 충주시 선관위위원장이 공표한 개표상황표와 중앙선관위가 언론사에 제공한
개표상황표 매수가 다르다
충북 충주시 선관위위원장이 공표한 개표상황표 갯수는 74 개인데
중앙선관위가 언론사에 제공한 충북 충주시 개표상황표 갯수는 46 개이다.
개표상황표가 무려 28개 가 차이가 난다.
이는 허위공문서작성이다.(형법제227조)
18대 대선 박근혜, 문재인 투표율
12월 19일 밤 10시 30분 부터 12월 20일 새벽 5시 30분까지
득표율 비율 0.93% ??????????????
자료출처: http://news sb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