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11월 8일(추정) : 간선 740번이 승인됨(시온교통 소속 / 마린공항~소마공단경유~Moscone 컨벤션센터)
2009년 12월 25일(1차 변경) : 회차방식 변경/환승터미널 1층 경유(하행)/운행사 변경(시온교통->북성여객)
2010년 1월 1일(2차 변경) : 노선이 현대운수로 넘어감
2010년 7월 6일(추정/3차 변경) : 차량 증차(12대->15대) / 북성버스 측에서 공배 참여 / 소마공단 경유 중단
2010년 7월 12일(4차 변경) : 운행사 일원화(북성여객으로)
2013년 1월 15일(5차 변경) : 변경사항은 아래 참조
<5차 변경사항>
1. 운행사 변경(북성여객->UTS Transit)
2. 기종점 변경,노선 연장(종전 : 마린공항~환승터미널/변경후 : 호남2동~마린공항)
3. 차량 증차(15대->20대)
4. 시계탑 부근 노선 선형 약간 변경
5. 마린공항 정차정류소 변경(기존 : 2층 앞/변경 : 2층 뒤)
2013년 2월 10일(6차 변경) : 운행사명 변경
UTS Transit -> Astra Transit
2018년 7월 14일(7차 변경) : 차량진 전면교체 (*SLF = Super-Low-Floor = 초저상)
기존 : 11 BS106 F/L 시내좌석 x13, 10 NSACFL SLF x7
변경 : 16 NSACFL SLF x3, 14 NSACFL SLF x2, 13 NewBS110 x8(7차추가로 도담 운행), 17 NewBS110 x7
(17년식 뉴비저상은 차폭등 없음, 유로 5 -> 13년식과 외형 동일)
2018년 11월 5일(7차 변경 추가) : 운행사 변동
기존 : Astra Transit 단독
변경 : 위에 10대(볼드)는 아웃. 도담 측에선 다른 차량 투입. (16 NSAC저상 9대, 10 NSAC저상 1대)
※ 12.09.08 제 1차 노선 신규/변경/양도/양수 양식 개정사항
1. 양식 간소화
2. 글 정리
※ 최소한 양식 내의 선택사항을 제외한 나머지 사항은 반드시 입력하셔야 합니다.
선택사항은 임의로 지우셔도 됩니다.
또한, 아래 사항 역시 반드시 지켜 주세요.
1. 노선도 첨부(반드시 양식 위에) - JPG, PNG등 압축 이미지 파일
2. 마우스 우클릭 허용
[주의]저는 북성여객의 차량을 인수하지 않았습니다.
1. 운행사 : Astra Transit(관리), 도담시내버스
{선택사항, 단 기입하지 않을 경우 자율공영노선으로 처리됨(예 : 370, 511번 등)}
2. 노선 개발자 : 스스로어린이/MarePlayer
(선택사항, 단 기입하지 않을 경우 중복노선에 대한 보호를 받을 수 없음)
3. 운행방식 : 간선(샌프란시스코)
4. 노선번호 : 374
7.철도 연계 :
[샌프란 중전철 2호선]환승터미널역, 금문나들목역
[샌프란 시내경전철 MUNI/중전철 1호선]소마플라자사거리(Van Ness)역
9. 운행시간
(1) 첫차시간(기점 기준) : 4:20
(2) 첫차시간(종점 기준) : 5:00(기종점이 뒤바뀌어 종전 740과 동일)
(3) 막차시간(기점 기준) : 23:10
(4) 막차시간(종점 기준) : 23:50
(5) 배차 간격 : 5~15분(종전과 동일)
(6)운행소요시간 : 편도 40~60분으로 추정
(선택사항)
10-1. 인가 댓수 : 20대 (10+10/전량 가스) / 이 중 예비 1대
[Astra Transit]
2016년식 NSAC저상 3대
2017년식(이지만 외형은 13년식과 같은 유로5) NewBS110 7대
[도담시내버스]
2016년식 NSAC저상 9대
2010년식 NSAC저상 1대(전용예비)
10-2. 운행 댓수 : 10~19대(전용예비 1대)
11. 지정 차고지, 주유소/충전소 : [임시]시계탑 공영차고지(1~3층이 아닌 기타 상부층 활용)
(선택사항)
첫댓글 도담시내버스 투입차량 변경합니다.
뉴 슈퍼 에어로시티 F/L 저상 2016년식 9대
뉴 슈퍼 에어로시티 F/L 일반 2010년식 1대(전용예비)
반영완료.
암묵승인제에 의해 공배체제로 전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