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월 3일 박상준의 잡글(mbc 방송에서 송출된 탄핵관련:817 문구에대해서...)
잠을 자고 있는데..갑자기 빨리쳐..빨리쳐하면서..환청이 들리고,
눈 앞에서 817이 어른거리네..
8: 팔(빨) 1: 일(리) 7: 칠(칠 것)
뭔가? feel이 오는 것 같기도 하네..
무차별적으로 살포되고 있는 정체불명 캠트레일과 무차별적으로 조사되고 있는 전자기파에 의해서..
본인의 뇌가 어마어마하게 망가졌다는 것을 인식한지 오래되었다. 무차별적으로 조사되는 전자기파에
시달리다가...겨우 잠이 들면..꿈을 꾸고..
환청을 듣고...환상을 보곤 한다... 그러면 일어나...밖에 나가서..밤하늘을 확인하곤 했지..
그런데..이번에는... 계속 머리 속에서 빨리쳐..빨리쳐하는
환상이 들리고...눈 앞에서 817이 어른거린다..
부정선거 국가내란범들로부터 이 국가를 수호하기위해서..너무나 오랜세월...지쳐버린것인가!
중국공산당들이.. 이 국가의 최고헌법기관인
대텅령과...국가이자..국민주권인 5천만궁민을..
전복시키기위해서..전자기파를 조사해대면서...
무선신호로 부정선거 국가내란범죄세력과 공조해온 방송매체를 통해서 지령을 내리고 있던 것일까?
기레기악마들은 더 이상...5천만궁민의 목소리와 명령과 삶을 전달하지 않는다..
기레기악마들은 오로지.. 이 국가를 전복시키기위해..온갖 부정선거 국가내란범죄와..
5천만궁민을 생체실험 모르모트로 전락시키기위해서...온갖 인권말살 범죄를 자행한 흉악한 범죄소굴일뿐이다.
이미..이 국가는 내란범들이 득실거리고.. 외세가 득실거리면서..외환의 범죄를 일삼아왔다..
부정선거 국가내란범들과..
반국가세력..외세들이...
기레기악마들과 공조해서..
이렇게 . 이 대한민국..5천만궁민의..
주권과 존엄과 삶과 인권과 생명을.. 강탈하고 말살시키고...전복시켜 온 것이 아닌가하는
생각이 드는군..
817을 빠르게 읽어봐라! "빨리칠 것" "빨리쳐"라는 인식이 갑자기 머리 속에 홍수처럼 밀려온다..
이 국가를 수호해온 혼과 영들이...이 대한민국의 공간과 시간의 파편이되어..
이 대한민국을 지켜보고 있는 것인가!
.이 국가의 최고 헌법기관인 대텅령을 잔혹무도하게 체포하겠다고 발광을 해대는 저 부정선거
국가내란범죄세력들과 외세들을 보라!
국가이자, 궁민주권인 5천만궁민이....직접 뽑은 대텅령을...
5천만궁민이 직접 이 엄동설한에 ...직접 지키고자 수백만명이 거리에 나와서...
대텅령을 지키며...대텅령이 5천만궁민의 신임을 전폭적으로 받고 있음을 만천하에 명백하게 확인시켜주고 있다...
그런데..감히...한줌도 안되는 부정선거 국가내란범죄세력들...반국가세력들이..
공무원 흉내를 내면서.. 5천만궁민이 직접 뽑고..5천만궁민이 직접 지키고 있는 ..이 국가의 최고 헌법기관인
대텅령을 체포하겠다고 5천만궁민을 짓밟아대는 것을 보라! 저것들이 어찌...공무원이라고 할 수 있겠는가!
대텅령의 명령과 지시를 받아야할 행정부 공무원들이...지금 누구의 명령과 지시를 받고 이따위 위헌적이고 불법적인
만행을 자행해대고 있는가?
궁민주권이자...무소불위의 권력을 지닌 유일한 헌법기관인 5천만궁민의 명령과 지시를 받들어야할 국가공무원들이..
지금...누구의 명령과 지시를 받고...5천만궁민이 이 엄동설한에 직접 나와서...직접 지키고 있는...
대텅령을 체포하겠다고 5천만궁민을 짓밟아대면서 발악을 해대고 있는가!
5천만궁민을 거역하고..5천만궁민의 신임을 명백히 확인한 대텅령을 거역한 순간..
너거들은 더 이상...5천만궁민에게서 어떠한 권력도..권한도 부여받을 수 없는 국가내란범들인것이다.
국군과 경찰을 비롯해 전국의 모든 행정 공무원들은 누구의 명령과 지시를 따라야 하겠는가!
전국의 모든 국가 공무원들은 누구의 명령과 지시를 받들어야 하겠는가! 바로...이 국가의 주인이자..
궁민주권인 5천만궁민인것이다..
바로..5천만궁민이 직접 이 엄동설한에 거리로 뛰쳐나와..부정선거 국가내란범들로부터..대텅령을 지키면서..
궁민의 신임을 명백하게 재확인시켜주고 있는..
대텅령의 지시와 명령이...5천만궁민의 지시와 명령인것이다.
누가..지금...5천만궁민의 명령과 지시와 목소리를 원천차단시키고 있는가! 바로 부정선거 국가내란범죄세력들과
외세들과 공조해온 기레기악마들이다.
누가 지금 5천만궁민의 명령을 대리하고 있는 ...5천만궁민이 직접 뽑은 대텅령의 명령과 지시를 원천차단시키고
있는가! 바로..부정선거 국가내란범죄세력들과 가짜 국캐의원들..정치생양아치 악마들...개판사악마들..
기레기악마들이지 않는가!
이 국가의 주인이자..궁민주권인 5천만궁민의 명령과 목소리를 듣고 이행하기 위해 혼신을 다하라!
5천만궁민이 직접 신임을 재확인시켜준..대텅령의 명령과 지시를 따라...혼신을 다해..
사명을 다해..부정선거 국가내란범들을 토벌하라!
정상적으로 국캐의원이 되었다고해도..겨우..300분의 1...즉...0.3%의 궁민의 신임을 취득해..국캐의원이 되는 것일뿐이다.
그런데..겨우..그따위 궁민 신임도를 들먹이면서..무소불위의 권력을 지닌 것처럼 망나니처럼 날뛰어대는 국캐의원넘들!
심지어... 그 0.3%의 궁민의 신임도...부정선거 국가내란범죄를 자행해...
강탈한 것이 아닌가! 그래서..5천만궁민이 인류역사상 고금이래 전무후무하게 전국적인 선거무효소송까지하면서..
부정선거 내란범들을 토벌하고... 5천만궁민의 주권을 회수하려고 한 것이다..
5천만궁민에게 명백하게 인증받지 못한 투표와 선거는...원천무효일뿐이다..
즉, 부정선거 국가내란범죄 세력들과 가짜 국캐의원들이...
부정선거 내란범죄에 대한 수사..체포..구속..재판을 아무리 거부해대면서...국캐의원 행세를 하고 있어봤자..
너거들은 이 국가의 진정한 주인인 5천만궁민에게 어떠한 인증도 받지 못한 가짜일뿐이다.
부정선거 국가내란범들과..
그런 가짜들에게
대텅령에 대한 5천만궁민의 신임을 5천만궁민이 직접 이 엄동설한에 뛰쳐나와...명백하게 재확인시켜주고
있으니..얼마나 기겁을 하면서 발광을 하고 있는가!
부정선거 국가내란범들이...5천만궁민이 직접 명백하게 신임을 확인시켜주고 있는 이 국가의 최고 헌법기관인..
대텅령을 내란범으로 몰아대면서 체포하겠다고 발광을 해대고 있다.. 이 얼마나 웃기는 넌센스인가!
5천만궁민이 직접 뽑은..대텅령에 대하여...5천만궁민이 직접 이 엄동설한에 거리로 뛰쳐나와..
5천만궁민의 100%의 신임을 명백하게 재확인시켜주고 있다.
그런데..감히..대텅령과 5천만궁민의 명령을 거부하고...누가...감히..국가내란범죄를 자행해대면서..
대텅령을 체포하겠다고하고..5천만궁민의 무소불위의 권력과 명령을 짓밟고 있는가!
5천만궁민의 명령을 대리하는 이 국가의 최고 헌법기관인 대텅령의 명령을 따르지않고..
대텅령을 체포하겠다고 발광을 해대는 반국가 내란범죄세력들의.. 발악을 보라.. 얼마나 우습고 기괴하고 무도한가!
전군과 전국의 모든 경찰병력들과 전국의 모든 국가공무원들은...대텅령과 5천만궁민의 명령을 받아...
겨우..한줌도 안되는 반국가세력과 부정선거 내란범죄세력..그리고 온갖 내란범죄와 외환범죄를 자행해대면서..
이 국가를 전복시켜온...가짜 국캐의원따위를 체포하고..선관위악마따위를 체포하는 것에 일말의 주저함도 보이지마라..
부정선거 국가내란범죄세력들은...5천만궁민의 주권에 거역해온 반주권 범죄세력인 것이다.. 즉, 반국가세력인것이다.
저넘들은 이 국가의 최고 헌법기관인 대텅령마저도 반주권적이고..불법..위헌적으로 체포하려고
5천만궁민을 짓밟고...대텅령을 체포하려고..발악을 해대고 있다.
5천만궁민이 이 국가의 주인으로써 굳건한 주권을 가지고 있다면...이것이 과연 가능할 수 있겠는가!
대텅령은 이 국가의 최고 헌법기관으로써...국군통수권자로써...행정부의 수반으로써...5천만궁민에게 직접 뽑힌..5천만궁민의..
진정한 대리자로써... 전국의 모든 국가공무원들과..전국의 국군과 전국의 경찰병력에게 명령하고 명령하고..명령하고..
지시하고..지시하고 지시하는 것을 멈추지마라.
5천만궁민과 대텅령과 계엄군에 의해서...이 국가의 모든 역량을 총동원해..
부정선거 국가내란범들로 확인된..가짜 국캐의원들과 선관위악마..개판사악마..대법관악마...기레기악마...등을 모조리..
체포.구속해서..군사재판에 세우라!
그리고 이 국가를 찬탈하기위해서 유입된...중국인들을 모조리 중국으로 되돌려보내라..
이것이...이 국가가 보여줄 수 있는 최대 자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