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지구 파주민들레봉사회(회장 주미양)는 '2024년 희망명패 지원금 사업'으로 파주시노인복지관의 '웰다잉 프로그램'과 연계해 '아름답고 멋진 모습남기기(장수사진 촬영)'" 사업을 지난 10월 16일(목) 운정행복센터에서 진행했다.
2회차로 진행한 이번 아름답고 멋진 모습남기기 사업은 파주민들레봉사회가 지난해에 이어 2년째 파주시노인복지관과 연계해 펼치는 희망명패 지원금 사업이다.
장수사진 촬영을 위해 어르신들의 머리손질과 메이크업은 봉사원원들의 재능기부로 수고를 아끼지 않았고 비용을 절감해 아름답고 멋진 모습을 한분이라도 더 사진에 담을 수 있도록 노력했다.
주미양회장과 봉사원들의 이같은 노력으로 어르신들 34명이 아름답고 멋진 모습을 사진에 담았다.
이번에 새로 부임한 서북봉사관 최기환 관장은 행사에 참석해 봉사원들을 격려하고 사진 촬영에 참여한 노인회원들과도 인사를 나눴다.
행사를 주관한 파주민들레봉사회 주미양 회장은 "어르신들이 좋아하는 모습을 보니 뿌듯함을 느낄수 있었다"며 "사진을 찍어주신 김오장 회원님과 각자의 자리에서 봉사에 애쓰신 봉사원들의 수고에도 감사드린다"는 인사를 했다. 또한 파주시노인복지관 운정분관의 한지민 사회복지사도 "매번 좋은 사업을 함께 하게 할 수 있어 감사드린다"며 "좋아 하시는 어르신들의 모습에서 보람을 느낀다"고 했다.
이날 찍은 사진을 모두 현상해 예쁜 액자에 담아 10월 28일(월) 저녁 운정분관에 전달했다. 이 액자는 노인복지관의 웰다잉 프로그램에 참여했던 어르신들의 수료식(11월 중순)에서 개인에게 수료증과 함께 전달될 예정이다.
첫댓글 파주지구협의회 민들레봉사회(회장 주미양) 봉사원님들
'2024년 희망명패 지원금 사업'으로 파주시노인복지관의
'웰다잉 프로그램'과 연계해 '아름답고 멋진 모습남기기(장수사진 촬영)'
행사 하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