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살아있나요?
우리가족은 매년 만나고있음.
우리가족이라고 기억할지 모르겠지만..
거기 대빵 싸가지 1도 없는 매직디스크 입니다.
만나서 술이나 한잔 하시죠?
첫댓글 안녕하세요! 다시 오시다니 정말 반갑습니다. 중학생이었는데.. 어느덧 40대 아재가 되었네요..ㅎㅎㅎ
첫댓글 안녕하세요! 다시 오시다니 정말 반갑습니다. 중학생이었는데.. 어느덧 40대 아재가 되었네요..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