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통신요금 연체 후.... 여러가지 고통을 받을 수 있다. 당사자 아니면 더 정신적 고통을 받을 수 있다.
KT 채권소송팀 연결 방법
1577-9500
전화번호, 이름, 주민등록번호, 주소지.... 단 당사자 아니면 스트레스 업.....
마지막에 KT통신 업체 쓰레기들 하는 말 개인정보 때문에 하면서.. 연체금 갚을 의향이 없으면 전화 계속 할 수 없습니다.
ㅋㅋㅋㅋㅋ
KT통신요금 연체 후... KT 하는 행동 전화 통보, 문자통보, 우편통보, 법원 압류 통보 진행합니다.( 법원압류 통보 사채이자 수준)
근데 문제는 KT 무능한 것이.... 핸드폰 사용중지 시키면, 연체자와 유선, 무선 연결 되지 않은 상황이 오면 어떻게 해결 할지...
또한 주민등록말소자, 감옥으로 증발하면 연체요금 어떻게 받을 것에요?
채권소송팀 당당자에게 문의하니까?
허허허허 하는 말에.....
또한 연체요금 대신 갚을 의향이 있습니다. 근데 당사자 아니 때문에 연체요금 감면 부탁했으나? KT통신업체 절대 불가 하네요.. (채권소송팀 담당자 위에 있는 사람이 응 불가 통보 ㅋㅋㅋㅋ)
그래서 분노했으나? 다음에는 연체요금 발생 시 알아서 하세요.. 말을 하고.. 여러가지 추가적인 것을 문의했습니다.
1. 핸드폰 연체금 갚으면 전화번호 없어져요...
아니요.. 전화번호 존재합니다. 그리고 전화번호 존재하기 때문에 매달 2000~4000원 전화번호 유지 비용이 발생합니다.
전화번호 해지 부탁드립니다. 그것은 당사자 직접... 해야 합니다. 말을 하니까? 어의가 없어서..
그럼 전화번호 강제 해지 하는 방법이 있습니까? 하니까?
연체요금 납부 계속 하지 않으면 몇달 후 직권해지됩니다. 말을 하네요...
그럼 직원해지 날짜 알려주세요. 그날 후... 납부하겠습니다.
직원해지 날짜, 기기요금, 기타 문의 후
통화 종료....
2.핸드폰 연체금 납부하는 날......
KT대리점 방문... KT대리점에서 연체요금 납부합니다. 아... 당사자 아닙니다.
그래요.. 그럼 전화번호, 이름 , 주민등록번호 문의 후 연체요금 알려 주었습니다.
그리고 기타 문의 하니까? 그 이상은 당사자 아니면 알 수 없습니다. 서류 준비해야 합니다.
하니까? 그래도 완벽하게 하기 위해서
KT 1577-9500 추가적인 문의 했습니다.
연체요금 납부 후 추가적인 비용이 발생합니까? 하니까? 다음달 요금 발생합니다. 하는 것입니다. 네... 그냥 오늘 다 납부하고 싶습니다. 하니까?
KT 1588-0010 에 문의하세요. 요금 문의 그곳에서 처리합니다.
그래요 그럼 연결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상담을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분노했습니다.
저는 오늘 연체요금 납부 의향은 있습니다. 근데 다음달에 또 납부하라고요.... 그래서 그래서.... 짜증이 나고 KT욕을 했습니다. 근데 직원이 욕을 하면 통화 끊을 수 있습니다. 말을 하네요. 아... 당신하게 한 것이 아니고 쓰레기 KT업체 욕을 했습니다.
그리고 직원에게 말을 했습니다.
당신보다 위해 있는 당사자에게 말을 해서 다음날에 요금 납부 지금 하고 싶다고요.. 하니까? 잠시만 기다리세요...
그래서.. 잠시 기다리고 있다가.... 시스템 상 할 수 없습니다. 답변을 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또 KT업체 욕을 했습니다. 분노 했습니다. 왜.... 나는 돈 갚을 의향이 있습니다. 당사자 아니지만....
오늘 미납요금 및 다음날 마지막 요금납부도하고 싶습니다. 하니까? 상부에 연락해서 오늘 중에 전화 연결하겠습니다. 마무리 했습니다.
하지만 짜증나서...
연체요금 갚으라고 협박한 채권소송팀 전화를 했습니다. 1577-9500
추가적으로 채권소송팀 담당자 이야기 하기 위해서
전화번호, 이름, 주민등록번호 말하지 않으면 전화 통화를 할 수 없는 구조 ㅋㅋㅋㅋ
채권소송팀 담당자와 이야기 시작했습니다.
나는 오늘 연체요금 끝내고 싶다. 그리고 다음날 요금 합산해서 다음달에 오기 싫다.
또한 이 연체요금 생각하지 싫다. 왜 당사자 아니고 제3자가 요금연체금을 갚을 의향이 있는 되 다음달 추가요금 납부를 해야 합니까?
그래도 다음달에 납부 부탁드립니다. 말을 하니까? 그럼 제 시간 비용 발생하네요. 1만원 주세요.. 말을 하니까?
채권담당자 머리가 아프기 시작하네요. ㅋㅋㅋㅋ( 상상 중... )
그럼 문제 해결 하겠습니다. 잠시만 기다리세요.
5분 후... 전화 오네요.. 그리고 대리점 직원에게 전화연결 부탁하네요.
그리고 대리점 직원이 응 우리 그것을 할 수 없습니다. 규칙 지켜야 합니다. 하니까?
대리점 직원이 다시 저에게 전화 주네요.. 그리고.. 채권담당자가 10분 다시 전화 하겠습니다. 기다려 주세요... 말을 하고 전화 통화 끝
10분~20분인가? 시간이 지나고...
전화 오네요.. 채권소송팀 담당자께서 확실하게 마무리 해결하네요.. 그 요금 우리 채권소송팀에서 해결했습니다.
지금 연체한 요금 납부하면.... 다음달 마무리 요금 요청 없습니다. 말을 하네요.. 그리고 마지막에 다음달 요금 2***원 금액을 말을하는 웃음만 나옴..
추가적으로 채권담당자에게 1시간 후 요금연체 납부 확인하세요. 말을 하고 통화 끝....
다시는 KT채권소송팀(1577-9500) 전화 통화 하기 싫다.
특히 KT 1577-0010 요금문제 해결 못하는 무능한 시스템 박수... 전화번호 KT통신업체가 직원해지 있으면 다음날 요금도 합산해서 요금 납부하는 시스템 없는
쓰레기 KT통신 업체 박수 박수... 박수 박수...
그리고 대리점 직원에게 요금 납부합니다. 하니까?
순간적으로 연체요금 끝났네요....
결론은 KT통신업체 연체하지마세요...
직원들 다 융통성 없고, 하나 기억나네요.. 연체요금 갚을 의향 있습니까? 그럼 이야기 진행 할 수 있습니다.
연체요금 갚을 의향이 없으면 전화 통화 이만..... 전화 통화 이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