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언좀 얻을수 있을까요??
오늘 아침 일어나서 꾼 꿈입니다.
제 방입니다.
백사가 들어 왔습니다. 잡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제 다리 사이로 기어 들어온 것 같기는 한데 명확하지 않아요...)
갑자기 제 앞에 여자아이가 나타납니다. 10대 초반으로 보입니다. 얼굴이 검구요. 머리가 긴것 같지는 않아요.
내 느낌에 우리나라 사람은 아니고 동남아시아 출신이라고 느낍니다. 여자아이 뒤에 얼굴이 확실히 보이지 않는 아주머니인지
아저씨인지(아마 아주머니 같아요) 시골출신이라 뱀을 잘잡는다 그런말을 합니다.
저도 뱀을 잘 잡을것 같다... 느낍니다.
그순간에 맨손으로 백사를 잡아서 (머리를 순식간에 잡았습니다.) 저한테 줍니다.
저도 백사 머리를 잡고 백사 얼굴을 보니 이쁘다고 느낍니다. 그 순간 백사를 놓쳐요.
다시 백사를 잡아야 한다고 방을 뒤집니다. 방에 아주 작은뱀이(지렁이크기 정도) 보입니다. 회색인것 같습니다.
검정은 아니고 짙은색은 확실합니다. 이 뱀은 아닌데 백사를 잡아야 하는데 생각합니다.
아까 여자아이도 방안 여기 저기를 찾습니다.
순간 동생(남동생)이 나타나 제가 아까 본 아주 작고 가는 뱀을 잡아서 줍니다. (딱~~ 지렁이 크기의 뱀이라 보시면 됩니다.)
제가 받아서 이게 아니고 백사를 잡아야 한다고 합니다. 작은뱀은 다시 던져서 놓아줘요.
백사가 방에 있으면 안되는데, 혹시 물면 어쩌지 하고 공포를 느낍니다.
그 순간 책장에 에스자로 기어가는 뱀이 보입니다. (실제 제방에 책장이 있습니다)
아까 여자아이가 또 다시 잽싸게 머리를 잡아서 저한테 주네요.
그런데 백사 등에 아래 같은 검정색 무늬가 길게 있어요.. 머리에는 없구요... 꼬리까지 무늬가 있지는 않았던것 같군요.
순간 무늬가 있네.. 백사가 아닌건가???. . 무늬가 잘 어울린다라고 꿈속의 제가 생각합니다..
무늬가 있어도 백사는 백사다 비싸게 팔수있을거야!! 이번에는 놓치지 않도록 유리병에 넣어요..
이걸 어떻게 할까? 비싸게 파는게 좋을까? 아니면 백사주를 담아도 될테데? -_-;;;; 고민하며 꿈에서 깹니다.
1971년 10월6일 (음) 남자입니다.
첫댓글 얼굴이 검구요(2번이거나 단대전멸암시)...방에 아주 작은뱀이(지렁이크기 정도) 보입니다. 회색인것 같습니다(뱀은 보통 쓰이는수가 21.22.40번대 하고 나머지는 뱀종류별로 즉,백사는 41로 쓰는데요...방에 아주 작은뱀이니 방(3) 뱀(1)해서 31 이월수 참고 하시고)여자아이(30.40중하나 보시고)마지막으로 유리병이 뱀 넣기전이니 공병맞죠? 그럼 12번 참고 하세요...맹신금물! 참고만 하세요!
회색이 31-40번 해당패턴 입니다.또 한가지. 얼굴이 검은 외국인의 경우 2번 혹은 1번 아니면 37 아님 22번이 나옵니다.외국인이 아니고 꿈속에서 보신 인물이 얼굴이 검은경우만 해석이 달라져요
빈 유리병 맞습니다. 작은병은 아니고 술담글때 쓰는 그정도 크기.. 여자아이는 동남아쪽 여자아이로 꿈에 생각했습니다. 검게 그을린 전형적인 태국이나 배트남 필리핀 정도... 시골출신 여자아이..
격자무늬 세로연번으로 풀이가되어있고 경험으로는 격번으로 생각하고있습니다.숫자3개가 격번으로 나올때 그랬고..41주변에서 격번을 잡아보세요
백사는 2.4끝수이죠..좀더크면28이라 그럴려고 했죠.....22는 제외수죠. 21도 상대적으로 약하죠.제외수죠...24.42동형수이거나.27도 제외수.......7.4끝수가 뱀 독사입니다.... 밑에 전단지 빨간색이 네모잖아요...24.27인데.여기서..2.7.27이 나오거나.24.42가 나오거나 하죠...그래서 이부분은 밑에 전단지랑 같은겁니다....여기서 유추하면27은 약하죠... 동형수 보시면.24.42가 동형수입니다.....아니면.7끝수로 돌려야 됩니다...14.41.24.42중에서 동형수로 나올거라 보입니다..있다면...12.21은 동형수가 아닐거라 보이고...
백사는 참 귀한 뱀 입니다. 옜날 나병 환자들이 자기 재산 다 걸고 백사를 구해달라고 할정도였답니다. 근데
그귀한뱀을 보셨어니 좋은일 있을겁니다. 가로 연변도 보시고 쌍둥수도 보시면 어떻런지요
조언 정말 감사합니다...
4끝 6 또는0끝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정보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