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 근육이 멀리 쏘는 것과 관계가 있고 ic는 혈류를
성기에 묶어주는 역할을 합니다.
이 2군데에 tp가 있다고 되어 있는데 자전거 안장에 압박하면 단기간 내에 사라집니다.
문제는 bc, ic가 정상으로 돌아와도 성기능은 온전히 회복이 되질 않습니다.
내부에서 pc근육 이 정액을 강하게 분출해주는 과정이 있고 주변 항문거근과 협동을 하기 때문에
bc근육의 단일된 문제가 아니라는 것은 이미 결과로 확인 했다고 말씀 드릴 수 있습니다.
기능저하라면 강화를 하면 되는데 이거를 흡입기? 등을 사용하는 야매도 있는데요.
케겔운동이나 기타 다른 강화 운동을 해도 기능이 많이 회복이 되진 않습니다.
골반저근문제 뿐만 아니라 골반내부로 내려오는 자율신경 문제도 완전히 배제할 수가 없을 겁니다.
pudendal nerve에서 성기 근육과 골반저근에 신경을 공급하는데 여기서 포획이 없다면,
l4, l5 에서 내려오는 자율 신경이 plexus 에서 일부 성기능과 방광에 관여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카페 게시글
★ 지식 게시판
bc
으흠
추천 1
조회 1,105
15.12.15 14:05
댓글 12
다음검색
첫댓글 1. 자율신경(추측)
2. 각 근육의 기능적 저하(통증인 경우 신경포획이 대부분)
도움되길 바랍니다 ~^^
그럼 한번 저하된경우 원래대로 돌리기 어렵다는거네요 ㅠㅠ
아뇨 해결이 될 것 같으면 그 즉시 회복이 됩니다.(신경포획의 경우)
저 역시 초기에는 근력약화에 초점을 맞추었으나 근력 강화로 완치를 이루지 못했기 때문에 그 사이에 근막통증후군 이론을 끼워 맞추니 앞뒤가 딱 맞아떨어지게 된 것이죠.
근막통증후군의 경우 그 근육층의 근력 저하를 일으키니까요(아무리 강화를 해도 본래로 회복이 되지 않음)
@으흠 으음...그럼 tp를 찾아서 풀어주고 근력강화를 하면 해결될수있는건가요?
발기력은 회복불가능한건가요??
너무너무어렵다.. 봐도무슨말인지모르겠다 ...ㅠㅠ
bc가뭔지 ic가뭔지 .. pudendal nerve 가무슨말인지 ... plexus가 무슨말인지.. 그래서 비닐장갑끼고 혼자서 항문어디를 치료해야한다는것인지 ㅠㅠ너무도답답하네요
그래서... 발기부전은 어떻게 접근해야 하나요?
무엇을 어떻게 해야하나요?
으흠님도 발기부전을 겪고 또 회복 된건가요?
발기부전이 있으면 정액이 젤리 현상과 정액이 줄줄줄 흐르거든요. 요점이 이러한 현상들이 bc만의 문제가 아니라는 조언? 이었습니다.
참 의아하죠. 요도염이였는데 웬 근육??
bc=구해면체 -> 성기
ic=좌골해면체 -> 회음부 상단 부위 또는 성기 바로 양옆
싸이클 자전거에 회음부를 딱 대고 앉으면 찌릿? 또는 아픈 부위가 있을 수 있는데 쉽게 풀어지는 부위입니다.
trigger point라고 하기에는 큰 통증을 수반하지 않아요(치료시) 책에서도 외부 근육으로 아주 쉽게 가능한 부위라고 되어 있기도 하죠
발기부전은 골반내부와 bc, ic만의 문제는 아닙니다.
내전근+복사근+그림상에서의 자율신경문제(추측)
으흠님은 어떤 증상들을 겪으셧나요??
추후 증상호전은 어떻게되시며
혹시 이런분야에서 일하시는 분이신지요.
지식이 워낙좋으셔서요~
내전근쪽으로 접근중인데.... 틀린 접근은 아니군요...
자율신경계는 어떻게 치료하나요????
@쓰리에스 자율신경은 추정일 뿐인데요. 무엇이 원인이던지 간에 치료법은 하나니까요.
척추 양옆을 아주 꼼꼼히 천천히 매우 정밀하게 테니스 공 보다 단단한 공으로 굴려보세요.
자율신경문제가 아주 가능성이 높은건 아닙니다. 어떤 책에도 다열근이 자율신경문제를 일으킨다는 내용은 없으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