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타운에서 체험한 4차원 공간
우주타운에는 4차원 공간이라 불리는 시설이 있었다.
4차원 공간에서는 현실의 의식이 모두 사라져 버리고 잠재의식세계의 현상들만 현실의 세계처럼 나타나는 공간이었다. 말하자면 현실의 의식세계에 감추어져 모습을 드러내지 않던 잠재의식의 현상들이 현실과 뒤바뀐 모습으로 나타나 자아의 실체를 체험하게 만들어주는 공간이라고 설명할 수 있었다.
4차원 공간은 일종의 가상현실의 공간이라고 설명할 수 있었는데, 그 공간에 들어섬과 동시에 이제까지 자신이 자신이라고 믿어왔던 모습도 사라지고, 현실세계에서 경험했던 모든 기억들도 사라져 버리고, 현실세계에서 자아라고 믿어왔던 의식마저 모두 사라져 버린 채 새로운 의식을 가진 새로운 자신의 모습이 나타나는 것이 특징이었다.
4차원 공간을 체험하기에 앞서 나는 샤르비네에게 간단한 교육을 받았다. 4차원 공간을 체험하는 의미와 요령을 익히기 위해서였다.
먼저 그녀는 잠재의식에 관하여 설명해 주었다.
“잠재의식은 자아의 의식세계에 갇혀진 또 다른 자아의 의식세계란 상식쯤은 샤르앙이 충분히 이해하고 있을 줄 믿어요. 그리고 인간에게 초월적인 능력을 제공하고 우주의 영감을 불러일으키게 하는 원천이 잠재의식에서 비롯된다는 사실도 이해하고 있을 줄 믿어요. 그러면 도대체 잠재의식이란 정체가 무엇이기에 인간의 내면세계에서 또 다른 자아로 활동하며 인간의 의식세계를 조종하고 있다고 생각하세요? 잠재의식의 정체는 바로 전생의 기억들이거든요. 그 전생의 기억들이 잠재의식 세계에 차곡차곡 저장되어 있다가 가끔씩 현실세계의 의식 속에 빛처럼 떠오르거든요."
"전생의 기억들이라면, 전생에 겪었던 삶을 기억하고 있는 내용이란 말이오?"
“그럼요. 인간의 잠재의식 속에는 과거 전생에서 수없이 되풀이 해온 삶들의 기억들이 고스란히 저장되어 있다고 설명할 수 있어요. 과거의 전생은 우주가 생긴 이래 반복되어 왔다고 설명할 수 있으며, 그렇게 수없이 반복되어온 전생의 삶들을 통해 체험하고 깨달은 기억들이 잠재의식 속에 저장되어 있는 셈이지요. 그래서 인간들은 잠재의식이 열리면 이제까지 모르고 지내던 지혜들도 떠올리게 되고, 이제까지 배우지도 못했던 지식들을 알고 있는 사실처럼 말할 때가 있답니다."
“그러면 인간의 생명은 우주의 역사와 함께 영원하였고, 영원한 우주의 역사와 함께 반복되는 전생의 삶을 체험하면서 살아온 것이 영혼이라는 뜻이오? 그 영혼은 꺼지지 않는 불꽃이 되어 영원토록 타오르고 있다는 뜻이오?"
“영혼의 불꽃은 영원히 타오르는 생명의 불꽃이랍니다. 그리고 잠재의식은 영혼이 겪었던 기억들이랍니다. 말하자면 영혼이 영원 전부터의 삶을 통해 체험하고 겪었던 기억들이 잠재의식 속에 저장되어 있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그래서 인간은 잠재의식의 문이 열릴 때 영감이 열리고 초월적인 힘이 생기고 우주의 지혜들을 떠올리게 된답니다. 4차원 공간에서는 그러한 영혼의 세계와 잠재의식의 세계를 직접 눈으로 바라보며 체험할 수 있답니다. 4차원 공간에 진입하는 즉시로 샤르앙이 가지고 있는 현실세계의 의식은 모두 사라져 버리고, 그 대신 잠재의식 세계의 기억들이 현실세계의 모습으로 나타나게 될 테니까요."
"현실세계의 의식이 모두 사라진다면 이제까지 현실세계에서 살아왔던 기억들이 모두 사라진다는 뜻이오? 그러면 샤르비네와 함께 하던 순간들도 모두 기억 속에서 사라져 버린다는 뜻이오?"
"그렇지는 않고 현실의 의식과 전생의 의식들이 서로 연관되어지기도 하고 단절되어지기도 해요. 현실의 기억이 아련한 추억처럼 떠오르기도 하고 전생의 기억이 현실처럼 나타나기도 하는 등 다양한 의식이 교류되어 나타나요."
“그러면 4차원 공간을 체험하고 빠져 나오면 이미 사라져 버린 현실 세계의 기억은 다시 회복할 수 없게 되오? 4차원 공간에서 체험한 잠재의식 세계의 기억들만 되살아나 나의 의식세계를 점령하게 되지는 않소?"
“4차원 공간을 체험하고 빠져 나오면 현실세계의 의식은 다시 살아난답니다. 하지만 4차원 공간에서 체험한 잠재의식 세계의 기억들도 소중한 내용들은 모두 간직하고 살아갈 수 있답니다. 4차원 공간의 체험을 통해 잠재의식 속에 저장되어 있는 소중한 기억들이 되살아나기 때문이지요. 물론 인간의 두뇌는 기억할 수 있는 정보의 양이 한정되어 있기는 하지만요. 자 그러면 더 자세한 이야기는 나중에 하기로 하고어서 4차원 공간에 입장하세요."
이런 대화를 마친 후 나는 곧바로 4차원 공간에 입장했다. 4차원 공간에 나와 함께 입장한 입장객은 여럿이었다. 물론 그 중에는 샤르비네도 포함되어 있었다. 이들은 대부분 여러 번 4차원 공간을 체험한 입장객들이었지만 자신의 전생과 잠재의식 세계를 반복해서 체험하려고 입장한다고 했다. 잠재의식 세계는 자주 체험할수록 그 세계에 감추어진 지혜를 얻을 수 있기 때문이었다.
4차원 공간에 입장하는 순간, 샤르비네의 설명대로 현실세계와 다른 가상세계의 모습이 생소한 풍경으로 눈 앞에 전개되는 것이었다. 그와 동시에 이제까지 자신이라고 믿어왔던 모습도 사라져 버리고, 이제까지 현실세계에서 기억했던 내용들도 온데간데없이 사라지는 경우도 있었다. 그리고 때로는 현실이 과거이고 과거가 현실처럼 느껴지는 의식도 나타났다.
가상공간에 나타난 나의 모습은 나라고 하면서도 나와는 전혀 다른 모습을 하고 있었고, 마음속에 생각하고 있는 의식들은 전혀 생소하고 뜻밖의 내용들이 아닐 수 없었다. 그 생소한 나의 모습과 생소한 의식과 감정들이 진짜 자신인 것처럼 느껴지는 이유를 알 수 없었다.
가상세계의 모습들은 수시로 바뀌었고, 가상세계의 모습들이 바뀔 때마다 내 모습도 다르게 바뀌는 것이었다. 때로는 귀한 신분으로 살았던 전생이 나타나기도 하고 천한 신분으로 살았던 전생이 나타나기도 했으며, 행복한 전생도 나타나고 불행한 전생도 나타나는 것이었다. 나의 전생은 착하게만 살았던 삶만 존재한 것이 아니라 악하게 살았던 삶도 무수히 존재했으며, 남에게 선을 베풀며 살았던 전생도 있었지만 불의를 저지르며 살았던 전생들도 있었다.
한마디로 전생에 살았던 파노라마 같은 현상들이 4차원 공간이라고 하는 가상세계에서 주마등처럼 지나가면서 자꾸 새로운 모습들이 나타나는 것이었다.
지금 가상공간에 나타나고 있는 잠재의식 세계의 현상들은, 아마도 전생에서 가장 인상 깊었거나 충격적인 기억들이 현실적 느낌으로 되살아나고 있다고 생각되었다. 그 전생의 기억들은 전생의 순서대로 나타나지 않고, 더 먼 과거의 전생으로 돌아갔다가 가까운 전생으로 돌아오기도 하고 다시 더 먼 과거의 전생으로 돌아가기를 반복하는 것이었다.
전생의 기억 중에는 현실세계와 닮은 세상의 모습만 나타나는 것이 아니라, 현실세계의 물질구조와는 전혀 다른 초자연적인 현상의 세계도 나타나는 것이었다. 때로는 어머니의 뱃속에서 태아로 지내던 모습도 떠오르기도 하고 영혼으로만 지내는 모습도 떠오르는 것이었다.
한마디로 꺼지지 않는 불꽃인 영혼의 생명은 참으로 다양한 세상과 다양한 차원의 삶을 무수히 겪으면서 현재의 내 생명을 이어오고 있다는 생각이 들지 않을 수 없었다.
결국 4차원 공간에 나타나고 있는 현상들은 잠재의식 세계에 저장된 기억들이 현실세계의 모습으로 되살아나 가상세계의 공간에 나타나는 현상이라고 설명할 수 있었는데, 과거의 나와 본래의 자아를 발견할 수 있는 너무나 중요한 계기가 아닐 수 없었다.
4차원 공간 체험을 마치고 나서도 한동안은 자신이 현실세계에서 살아가는 기분이 아니라 계속 잠재의식 속의 과거의 세상을 살고 있는 기분이었고, 현실세계는 잠깐 있다 사라질 꿈 속의 장면 같은 생각이 들기도 했다.
그러한 나의 기분을 눈치 채고 샤르비네가 이런 질문을 던져왔다. “샤르앙의 잠재의식 세계에 머물러 있는 과거에 대한 삶들의 기억을 더듬어 낸 기분이 어떠세요?"
"잃어버린 삶을 되찾은 기분이오.”
“잃어버린 삶들 속에서 찾아낸 것들은 없어요?"
"얽히고 섥힌 인연들이었소. 현실은 결국 과거의 인연들에 대한 결과가 아닌가 생각되어지기도 하오. 그리고 내 과거의 삶들은 좋은 인연을 맺을 때는 행복한 마감이 있었고, 나쁜 인연을 맺을 때는 불행한 마감이 있었다는 사실을 발견했소. 좋은 인연이야말로 행복을 창조하는 밑거름이란 사실을 확인했소. 인간의 운명은 인연에 의해서 창조되어 가는가 보오."
"인연이 운명을 창조한다는 설명은 깊은 의미가 있군요. 그럼 샤르앙은 어떤 인연이 소중하다고 생각하세요?"
“상생과 창조의 인연보다 소중함은 없다고 생각하오. 상생의 인연은 서로에게 도움이 되는 인연이요, 창조의 인연은 위대한 정신세계의 문을 열어주는 인연일 것이니, 이 두 가지 인연을 얻으면 천운을 얻었다.고 생각하오. 내가 얻은 천운은 샤르비네와의 인연이니 그러므로 내마음은 지금 너무 행복하오."
"우리들의 인연을 그렇게 좋은 인연으로 생각해 주니 무어라 흐뭇한 마음을 표현할 말이 없네요. 나도 샤르앙과의 인연을 너무 소중하게 생각해요. 우리들의 뜻을 우리들의 이상을 우주에서 함께 펼칠 수 있다는 인연이 얼마나 소중하고 행복한 만남이겠어요. 그럼 이제부터 우리 더욱 우리들의 소중한 인연을 아름답게 가꾸어가기로 해요.”
"그렇게 하겠소. 샤르비네와의 인연을 소중하게 생각하며 하늘이 준 기회를 놓치지 않겠소."
"그리고 또 샤르앙의 과거의 삶을 통해 무엇을 깨달았어요?"
"놀라운 지혜를 깨달았소. 과거의 삶들이 차곡차곡 저장된 잠재의식속에 현실세계의 어둠을 밝혀 줄 놀라운 지혜들이 가득하다는 점을 깨달았소. 잠재의식 속에 놀라운 지혜들이 가득 저장되어 있기에, 인간들은 평소에 몰랐던 지혜와 초월적인 능력과 영감을 일으키며 살아갈 수 있다고 깨닫게 되었소. 인간의 잠재의식 세계를 체험할 수 있는 4차원 공간 체험은 인간들에게 아주 중요한 교훈을 일깨워주는 것 같소."
“그래요. 우리 샤르별의 인류들이 4차원 공간을 즐겨 체험하는 이유가 그렇게 유익한 깨달음과 교훈을 얻기 위해서지요. 그러면 샤르앙도샤르별에 머무는 동안 자주 4차원 공간을 찾아와서 잠재의식 세계를 체험하도록 하세요. 잠재의식 세계는 자주 체험할수록 더욱 큰 깨달음을 얻을 수 있으니까요."
이 후로 나는 우주타운을 방문할 때마다 4차원 공간을 찾았었고, 그때마다 잠재의식 세계에서 나타나는 과거의 삶들을 통해 새로운 지혜와 교훈을 깨달을 수 있었다. 그리고 한편으로는 나의 자아는 현실세계의 작은 자아가 아니라, 우주의 인자들과 우주의 잠재력으로 무장된 위대한 자아란 자부심을 가지고 세상을 살아갈 수 있는 계기도 만들 수 있었다.
4차원 공간에서는 인위적인 문명장치에 의하여 인간의 잠재의식을 활성화시킨다고 설명할 수 있었지만, 인간은 그런 인위적인 장치가 아니어도 얼마든지 잠재의식을 활성화시킬 수 있었다. 그 방법이 바로 우주에너지를 몸 속에 증폭시키는 일이었다. 잠재의식이라고 하는 거대한 힘은 우주엔진이 아니면 가동시킬 수 없고, 우주엔진을 가동시킬 수 있는 유일한 에너지가 바로 우주에너지였던 것이다.
그래서 몸 속에 우주에너지가 증폭되면 우주엔진은 저절로 작동되어 회전할 수 있고, 우주엔진이 돌아가면 저절로 잠재의식이 작동되어 놀라운 지혜와 영감이 풀려져 나온다고 설명할 수 있었다.
샤르별의 인류들이 날마다 쉬지 않고 우주기운을 증폭하는 것은 바로 잠재의식을 활성화시키려는 목적으로 우주엔진을 돌리기 위해서였다. 우주엔진이 왕성하게 회전할 때 잠재의식 속에 저장된 놀라운 힘들이 활성화되며 4차원 문명세계를 펼칠 수 있는 지혜와 영감이 샘솟기 때문이었다.
4차원 문명세계의 메세지 4 <빛의나라, 4차원 문명세계 샤르별> - 박천수著
첫댓글 좋은 인연
내게도 좋은 인연이 있었으면 ㅠ.ㅠ
감사합니다
네 좋은 인연 있으실겁니다 ~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