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위치는 패터슨역에서 늦은 걸음으로도 2분이면 되구요(약 100미터 정도 떨어져있습니다)..26층 건물의 17층에 있는 큰 스투디오입니다..
스투디오의 사이즈는 약 600스퀘어피트 정도로 일반적으로 다운타운의 원베드룸아파트와 비교해볼때 거의 차이가 없습니다..(사실 제가 있던 다운타운의 원베드보다는 좀더 큰 것 같습니다)..아마 두세분이 사용하시기에 아무런 문제가 없을듯 합니다..
가격은 렌드비가 월 795불이구요(Heating, Hotwater, Cable 포함)...물론 디파짓은 795불의 절반입니다..전기세, 전화비만 내면 됩니다...난방이 렌트비에 포함되어 있기때문에 전기요금은 거의 20불을 넘기기 않습니다...
건물내부에는 수영장, 자쿠지, 사우나, 헬스클럽 등이 있어서 자유롭게 이용하실수가 있구요, 1층에는 한국분이 운영하시는 꽤 큰 Grocery, 미용실, 심지어는 검도도장까지 있어서 아마 여러가지로 편리하실 거라 생각됩니다..
17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남향이기 때문에 하루종일 환한 실내를 즐기실수가 있구요, 특히 베란다를 통해 동쪽의 만년설로 덮인 산들과 해질무렵 다운타운의 일몰들을 즐기실 수도 있습니다..
메트로타운과 스카이트레인으로 불과 1정거장 떨어져있기 때문에 여러가지로 편리하실거구요...Safeway, SaveOnFood등이 가까이 있어서 장보시기에도 편리하실겁니다...생각컨데 버나비생활권중에서 가장 편리한 아파트가 아닌가 싶네요...
오래된 건물이 아니라서 실내는 아주 깨끗하구요...바닥은 카펫으로 되어있고, 물론 건물이 콘크리트구조물이기때문에 방음이 확실합니다...또한 이미 Dining Room, Bedroom, Kitchen, Enterance, Bathroom에 모든 전등시설이 설치되어 있어서 따로 전등시설을 구입하시지 않으셔도 됩니다..(물론 아주 밝습니다)..
사실 보름남짓 시장조사를 한 후에 결정한 곳이라 개인적으로 아주 만족습럽습니다만, 일하는 곳과 너무 거리가 멀어서 어쩔수없이 거주지를 바꾸려고 합니다...그래서 이렇게 Vacancy광고를 내어 봅니다.
연락처는 604-822-3605 또는 mozartus@empal.com 이구요, 전화하실때 혹시 다른사람이 받으면 그냥 한국사람 바꿔달라면 됩니다(물론 영어로)...ㅎㅎ..
아참...사용은 10월부터 가능합니다...물론 한며칠정도는 먼저 이용하실수도 있을 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