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주 마지막 정기봉사에 참석해주신 회원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아침부터 눈이 내려 참석하시는 분들께서 도착을 못하시면 어쩌나 걱정을 하였지만 무사히 잘 도착을 하시어 안심이 되었네요~
왜 도대체 저번주는 봉사만 진행을 하면 눈이 오는 것일까요? 정말 정말 날씨가 원망스럽네요ㅠㅠ
그래도 잠깐 눈이 오고 그쳐서 다행이었습니다~~
토요일도 두 가정을 같이 진행을 했습니다. 하우스맨님께서는 두번째가정으로 이동을 하여 소명님, 여포님, 나중에 합류한 BLUE님과 함께 진행을 하셨고, 저는 첫번째가정에서 남은 회원님들과 창호교체,도어교체등등 계획한 봉사를 진행했습니다.
참석하신 회원님들께서 열심히 해주신 덕분에 계획한 봉사가 순조롭게 진행이 되었습니다.
추운날씨에 고생많이 하셨고 감사드립니다^^
지난주 봉사를 마지막으로 올 한해 공식적인 봉사는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2022년 한 해 봉사에 참석해주신 회원님들께 감사드리며 정말 고생 많이 하셨습니다.
내년에는 조금 더 편한하게 봉사를 진행할 수 있게 더욱 더 노력을 하겠습니다.
얼마남지 않은 2022년 마무리 잘 하시고 2023년에 건강한 모습으로 뵐 수 있기를 바랍니다.
항상 희망의 러브하우스를 위해 헌신해 주시는 모든 회원님들께 다시 한 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그럼 봉사사진을 올리겠습니다.
<첫번째 가정>
<두번째 가정>
이렇게 봉사를 마쳤습니다. 대상자분들께서 만족을 하시어 마음이 뿌듯했네요~~추운날씨속에서도 정말 고생많이 하셨습니다.
그럼 내년에 건강한 모습으로 만나요~~^^
첫댓글 럽 모두 한 해 동안 수고 많으셨습니다
내년에 봐요~
이날도 아침부터 눈이... 다행히 오전중에 그쳤네요. 추운 날씨에 고생하셨습니다~! 내년에 만나요~^^
올 한해도 수고들 많으셨습니다. 방학 잘 보내시고 새해에도 건강한 모습으로 뵙기를 청하옵니다^^
수고하셨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