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교회와 어머니 하나님
1. 영원히 목마르지 아니할 생명수를 주신 예수님
요한복음 4장 13~14절 예수께서 대답하여 가라사대 이 물을 먹는 자마다 다시 목마르려니와 내가 주는 물을 먹는 자는 영원히 목마르지 아니하리니 나의 주는 물은 그 속에서 영생하도록 솟아나는 샘물이 되리라
영원히 목마르지 아니할 물, 영생의 샘물을 주시기 위해 예수님께서 어떤 모습으로 이 땅에 오셨습니까?
사람의 모습으로 오셨습니다.
2. 목마르거든 내게로 와서 마시라
요한복음 7장 37절 명절 끝날 곧 큰날에 예수께서 서서 외쳐 가라사대 누구든지 목마르거든 내게로 와서 마시라 나를 믿는 자는 성경에 이름과 같이 그 배에서 생수의 강이 흘러나리라 하시니
'목마르거든 내게로 와서 마시라'하시며, 생수의 강을 주시기 위해 예수님께서 어떤 모습으로 나타나셨습니까?
우리와 같은 사람의 모습이었습니다.
3. 생명수 샘물로 다시 오실 하나님
요한계시록 21장 5~6절 또 내게 말씀하시되 이루었도다 나는 알파와 오메가요 처음과 나중이라 내가 생명수 샘물로 목마른 자에게 값없이 주리니
알파와 오메가이신 하나님께서 다시 생명수 샘물로 목마른 자에게 값없이 주리라 하셨습니다.
하나님께서 어떤 모습으로 오실까요?
2천 년 전과 동일한 예언이므로, 하나님께서 육체의 모습으로, 사람의 모습으로 오실 것이 확실합니다.
4. 성령과 신부께서 목마른 자여! 오라
요한계시록 22장 17절 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오라 하시는도다 듣는 자도 오라 할 것이요 목마른 자도 올 것이요 또 원하는 자는 값 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하시더라
'목마른 자여! 오라'라고 외치시는 분이 있습니다. 어떤 모습으로 나타나실까요?
'값 없이 생명수를 받으라'라고 외치시는 하나님께서 어떤 모습으로 나타나실까요?
당연히 사람의 모습입니다.
하나님께서는 반드시 육체의 모습으로 나타나십니다.
그런데! 여기서 생명수를 주시는 분이 성령과 신부! 두 분이라고 증거되어 있습니다.
성령은 성부,성자,성령의 하나님으로 아버지하나님입니다. 그렇다면 신부는 누구일까요?
5. 신부는 하늘에서 내려오는 예루살렘
요한계시록 21장 9~10절 일곱 대접을 가지고 마지막 일곱 재앙을 담은 일곱 천사중 하나가 나아와서 내게 말하여 가로되 이리 오라 내가 신부 곧 어린 양의 아내를 네게 보이리라 하고 성령으로 나를 데리고 크고 높은 산으로 올라가 하나님께로부터 하늘에서 내려오는 거룩한 성 예루살렘을 보이니
생명수를 주기 위해 오실 신부는 어린 양의 아내입니다.
어린 양의 아내가 하늘에서 내려온다고 묘사되어 있으며, 어린 양의 아내를 하늘의 예루살렘으로 비유하고 있습니다.
하늘에서 내려오는 예루살렘은 무엇을 의미할까요?
6. 하늘의 예루살렘은 우리의 어머니
갈라디아서 4장 26절 오직 위에 있는 예루살렘은 자유자니 곧 우리 어머니라
하늘의 예루살렘은 우리의 어머니이십니다.
따라서 요한계시록에서 하늘에서 내려온다는 것은 하늘 어머니께서 이 땅에 오신다는 것을 뜻합니다.
성령과 신부께서 '목마른 자들아 와서 생명수를 받으라'라고 외친다고 분명히 예언되어 있습니다.
이 예언은 성령과 신부께서 사람의 모습으로 이 땅에 오셔서, 생명의 말씀을 알려주신다는 뜻입니다.
성령과 신부께서 계신 교회를 찾아야 합니다. 그 교회가 어디일까요?
바로 하나님의 교회입니다.
하나님의교회로 오세요. 오셔서 직접 말씀을 들어보시기 바랍니다.
태그
첫댓글 하나님의 교회는 성경이 증거하고 있는 영생을 주시는 하늘어머니을 믿고 전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교회는 성경 66 권이 증거 하는 영생을 허락하시는 하늘 어머니를 믿고 전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