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래전부터 예약을 해놓았다.
10시 30분 출발....11시 30분 도착.
신탄진으로 해서 대청댐을 따라 한참을 가서 대청댐이 한 눈에 보이는
언덕에 있었다.
경관도 훌륭하였고 음식도 상당히 좋았다!!
오면서 산소에 들렀다!!
첫댓글 몇년 전, 옥천에 근무할 때 직원들과 가본 적이 있지요. 당시에는 물이 거의 바닥이었는데 지금은 많이 찬 모습이네요.음식도 좋고 경관도 좋아 기억에 남는 곳이었습니다.
올해 새촉은 잘 올라 오고있어요?? 가두리 난 배양장으로 옮겼나요?
@매일행복 3월 중순경 가두리로 옮겼습니다. 아파트가 따뜻해서인지 옮길때 이미 신아가 붙었었나 봅니다. 현재는 거의다 화장토를 뚫고 올라왔습니다. 그런데 가두리를 또 옮겨야 합니다.지금 입주한 곳이 토지가 매각돼서 새로 짓는 가두리로 6월까지는 이주를 해야 할 상황이 되었습니다. 지금 입주해 있는 분들이 그대로 새 난실로 옮기는데 6월이면 신아가 막 움직이는 때라 혹 이동에 따른 몸살을 앓지 않을까 걱정입니다.
첫댓글 몇년 전, 옥천에 근무할 때 직원들과 가본 적이 있지요. 당시에는 물이 거의 바닥이었는데 지금은 많이 찬 모습이네요.
음식도 좋고 경관도 좋아 기억에 남는 곳이었습니다.
올해 새촉은 잘 올라 오고있어요?? 가두리 난 배양장으로 옮겼나요?
@매일행복 3월 중순경 가두리로 옮겼습니다. 아파트가 따뜻해서인지 옮길때 이미 신아가 붙었었나 봅니다. 현재는 거의다 화장토를 뚫고 올라왔습니다. 그런데 가두리를 또 옮겨야 합니다.
지금 입주한 곳이 토지가 매각돼서 새로 짓는 가두리로 6월까지는 이주를 해야 할 상황이 되었습니다. 지금 입주해 있는 분들이 그대로 새 난실로 옮기는데 6월이면 신아가 막 움직이는 때라 혹 이동에 따른 몸살을 앓지 않을까 걱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