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의 준비가 필요한 날입니다.😥 전날19시부터 익일아침까지 금식해야하는 귀빈님의 숙제앞에서 잘 견뎌줄까하는 걱정이 있었습니다. 먹는것을 좋아하며 특히 취침전 물을 많이 섭취하는데 물도 안된다니ㅜㅜ 긴 연휴이후 불안정한 모습들이 많아 보였는데 거기에 금식까지 해야해서 더 자극하지않을까 고민됩니다. 귀빈님께 금식해야하는 이유를 설명합니다. 금식만 강요하지않고 채혈하고 난 후 바로지원할수있는 찐계란과 두유를 준비해서 주겠다고 약속합니다.찐계란2개와 두유1개를 주겠다고 하는데 찐계란3개를 요구하여 그렇게 하기로 약속합니다. 이후 샤워를 지원한 후 저녁식사를 마치고 운동지원합니다. 산책은 싫다하고 배드민턴 하겠다하며 스스로 주간에서 사용하는 라켓을 등에 메고 용감하게 나가네요. 멋짐폭팔~ 춥고 바람도 있었으나 그래도 시작했으니 열심히 하게 되네요.(기특하기도 고맙기도🤩🤩) 금식때문에 짧게 하려했는데 어영부영 50분을 신나게 하고 복귀 후 노트북도 지원하며 또 다시 금식설명해주고 수분섭취도 안된다고 반복안내합니다. 이른시간6시30분에 보내야 해서 전날 밤에 계란3개를 미리 익혔는데 익히는 과정중 1개가 깨져 아침에 2개만 주려고 했더니 어제약속한 3개를 요구하여 깨진계란까지 챙겨주네요. (기억력짱!!) 이른아침 깨워 수험생챙기듯이 귀빈님 챙겨 활동지원사님께 인계합니다. 금식미션 완료합니다(감사 감사!!) 출근하면서부터 긴시간 마음조렸으나 잘 기다려주고 따라준 귀빈님 고맙고 칭찬합니다.
긴연휴를 가정에서 보내고 와서 걱정이 좀되었는데 그래도 줄었다니 너무 감사하네요. 당화혈색소 수치를 더 낮추고 체중감량을 위해서 식단관리와 식후운동과 산책에 더 신경쓰겠습니다. 수분섭취량 줄이는것도 고민하며 무조건 안되는게아니라 조금씩 줄여가는것을 목표로 또 다른 약속을 해보겠습니다. 병원진료 후 상세한 내용 공유해주셔서 더 구체적인 계획 세울수있을거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첫댓글 수고많으셨어요
덕분에 당화혈색소가 많이 떨어졌네요....물만 조금 적게 마시면 간도 좋아질듯합니다.
긴연휴를 가정에서 보내고 와서 걱정이 좀되었는데 그래도 줄었다니 너무 감사하네요.
당화혈색소 수치를 더
낮추고 체중감량을 위해서 식단관리와 식후운동과 산책에 더 신경쓰겠습니다.
수분섭취량 줄이는것도 고민하며 무조건 안되는게아니라 조금씩 줄여가는것을 목표로 또 다른 약속을 해보겠습니다.
병원진료 후 상세한 내용 공유해주셔서 더 구체적인 계획 세울수있을거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당화혈색소가 얼마에서 얼마로 떨어졌을까요?
네.
9.5에서 7.0으로 떨어졌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