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28일 스킬 및 밸런스 업데이트 미리보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언제나 그렇듯이 이러한 변경 사항을 미리 보는 목적은 실제 출시 전에 피드백을 수집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대화를 따르고 필요에 따라 추가 조정을 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칼 "cmc" 코헨
스킬과 밸런스 리드
일반
이번 밸런스 업데이트의 일환으로 영향력이 덜한 일부 유물을 조정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를 스킬 툴팁에 사용되는 "사실" 시스템으로 모든 유물을 업데이트할 수 있는 기회로 활용하고 있습니다. 즉, 이제 모든 유물에 대해 범위, 반경 및 기타 수치와 같은 관련 정보가 표시됩니다.
Relic of Leadership : 분으로 변환되는 컨디션 수가 PvE에서는 3개에서 5개로, PvP 및 WvW에서는 2개에서 3개로 증가했습니다.
Relic of the Water : 제거되는 컨디션의 개수가 1개에서 2개로 증가되었습니다.
Relic of the Centaur : 모든 게임 모드에서 스탭빌리티 스택이 1에서 2로 증가했습니다. 안정 시간이 2초에서 3초로 증가되었습니다.
Relic of Resistance : 이 유물은 이제 360 반경 내의 아군에게 효과를 부여합니다.
Relic of the Herald : 이 유물은 이제 자신에게 분을 적용할 때 보너스도 부여합니다. 스택당 컨센트레이션이15에서 25로 증가했습니다. 이 유물에는 더 이상 내부 재사용 대기시간이 없습니다.
Relic of the Monk : 이 유물에는 더 이상 내부 재사용 대기시간이 없습니다.
Relic of the Zephyrite : 기본 지속 시간이 3초에서 4초로 증가했습니다.
Relic of Vass : 이 유물은 엘릭서 스킬에 의해 발동될 때 더 이상 내부 재사용 대기시간을 갖지 않습니다. 스택 지속 시간이 30초에서 10초로 감소했습니다. 이제 적을 공격하거나 공격을 무효화할 때 스택이 소모됩니다. PvE에서만 독 지속 시간이 3초에서 5초로 증가되었습니다.
Relic of Peitha : 이제 단검이 끝 위치에서 발사되고 더 빠르게 발사됩니다. 이제 피해량 증가가 첫 번째 적중 이후 종료되지 않고 일정 시간 동안 유지됩니다. 데미지 증가 지속시간이 10초에서 4초로 감소되었습니다. PvE에서만 고통 지속 시간이 4초에서 6초로 증가했습니다.
Relic of the Ice : 이 유물은 이제 가장 가까운 5명의 적에게 얼음을 세 번 발사합니다. 이제 투사체에 취약성이 적용됩니다. 냉각 시간이 1초에서 1.5초로 증가했습니다. PvE에서만 데미지 계수가 0.5에서 1.0으로 증가되었습니다.
11/8 업데이트 신규 유물 6개
라이브 스트리밍 중에 언급된 새로운 유물 :
Relic of Nayos : 자신의 상태를 제거하면 치유됩니다.
Relic of Febe : 치유 스킬 사용 시 주변 아군에게 신속성을 부여 하고 이동 방해 조건을 제거합니다.
Relic of Karakosa : 블래스트 피니셔로 필드 콤보에 성공하면 다른 아군을 치료합니다.
Relic of Nourys :적에게서 혜택을 제거할 때마다 누리스의 허기 중첩을 부여합니다. 10개의 스택을 소모하여 더 커지고, 피해량이 증가하고, 받는 피해가 감소하며, 나가는 피해의 일정 비율을 치유로 전환합니다.
Relic of the Midnight King :적을 비활성화하면 주변 아군에게 힘 과 분노를 부여합니다.
Relic of the Demon Queen : 당신이 적용한 독은 치유량을 추가로 감소시킵니다. 적을 무력화하면 독이 적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