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취제 - "데오스칼프" -
생활에서 밀접하게 빨리 소비되는 염모제(버블비), 탈모제(미녹시딜), 소취제(데오스칼프) 아주 좋습니다. 시장에서 잘 알아주고 인정 받기도 좋습니다. 이참에 누에, 봉독등등의 기능성 식음료 출시하여 음료수 시장도 석권하면 좋겠당^^
동성제약 의약품, 의약외품, 기능성식품, 염모제, 화장품, 동성루멕스(LED)....
사업을 다각화 하여 위험회피 기능을 잘 갖추었고 특화된 제품들로 경쟁력을 갖추어 뻗어가고 있습니다.
이번엔 소취제 시장을 겨냥했다.
기존시장에 없는 정수리냄새 제거제품. 제품명은 "데오스칼프"
프랑스 향수 전문회사 샤라보와 기술제휴를 통해 출시된 데오스칼프의 가장 큰 장점은 향료가 정수리악취의 원인물질인 아민과 메르캡탄을 분해해 악취를 제거하는 것.
악취와 향수가 섞여 악취가 더 심해지는 기존방식을 탈피해 향료가 악취물질을 분해하는 '디지털 퍼퓸'제품을 선보였다.
동성제약 대표는"정수리냄새로 고생하는 여성들에게 안성맞춤"이라며 "외모스트레스를 겪고 있는 청소년들에게도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흡연 후, 회식 후등등 필요한 경우가 많으면 매출이 급격히 오르겠군.....아이디어....굳!)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국민향수 반열에 오르기를 바라는 속내를 드러낸 것이다.
동성제약 염모제, 봉독화장품, 소취제, 당뇨병치료제(Oral-Lyn) 등의 특화된 제품으로 계속하여 사업이 성장하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