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요새 유튜브에서 계속 인기 순위로 올라오던데 한번 보셈
여러분! 요한계시록 18장에는 바벨론의 상품으로 부자가 되었던 바다에서 일하는 자들에 대한 내용이 나옵니다. 그런데 그들이 일시간에 망해서 애통해한다고 합니다...
도대체 이들에게 어떤 사연이 있었던 것일까요ㅇ_ㅇ? 그렇다면 바다에서 일하는 선장, 선객, 선인은 누구이며, 이들이 애통해하는 이유와 이들이 일하는 바다는 어디인지 알고 계십니까?
그런데 말입니다.. 여러분 정말 충격적인 사실 하나 말씀드리겠습니다. 한기총 소속 순복음 교단 목사님은 요한계시록 18장의 선장, 선객, 선인의 뜻을 문자 그대로 배로 물건을 실어 나르는 해운업계에 종사하는 사람들이라 말씀하십니다.
또한, 바벨론은 구라파 곧 유럽이라 하시며, 유럽이 망하니 해운업계가 치명타를 받을 것이라 하시는데요..
그런데요~ 목사님!! 요한계시록 18장에서 하나님은 바벨론을 심판 한다고 하시는데요. 여러분! 바벨론이 유럽이라면, 유럽은 무슨 죄가 있어서 하나님께 심판을 받는 것인가요?
또한, 유럽이 심판받아 망한다면 전 세계의 해운업계는 어째서 치명타를 받게 되는가요? 목사님의 이러한 주장은 이치적으로도 상식적으로도 맞지 않는 자의적 해석입니다.
그렇다면 왜??
한기총 소속 장로교 목사님께서는 요한계시록 18장의 '선장, 선객, 선인'의 뜻을 해운업에 종사하는 사람들이라 말씀을 하셨는지, 정답은 무엇인지 아래 영상을 통해 확인해보세요!
정말 막힌 속이 뻥!! 뚫어집니다.
유튜브 영상 시청 주소 ↓
https://youtu.be/bQ_wJeV7MHg
카페 게시글
┏━◐자유♡게시글
이번엔 해운업계?
minA
추천 0
조회 8
17.09.19 13:01
댓글 0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