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수는 이해하는데, 손님 상대로 어쩌죠 하면서 책임회피성 말 하면 안됨
출처 - 펨코
----------------------------------------------------------------
자영업자
출처: 도탁스 (DOTAX) 원문보기 글쓴이: 에 든
첫댓글 저런 사람들 꽤많음...ㄹㅇ..
나도 당해봄 ㅋㅋㅋㅋㅋ
나도예전 병점 맘스터치서 햄버거시켰는데, 프랜치프라이 빼고옴...전화하니까 저 반응 ㅅㅂ ㅋㅋㅋ 엄연히 돈내고 못받은건데, 다음에 주겠다고 해서 다시는 안감
코로나로 정신 못차렸노 ㅋㅋ IMF 한번 더 와야제
자영업자 븅신이네대충 2천원 정도 계좌이체하고 죄송하다 해야 진심이 느껴지지아님 배달대행비 써서라도 보내던가
첫댓글 저런 사람들 꽤많음...ㄹㅇ..
나도 당해봄 ㅋㅋㅋㅋㅋ
나도예전 병점 맘스터치서 햄버거시켰는데, 프랜치프라이 빼고옴...
전화하니까 저 반응 ㅅㅂ ㅋㅋㅋ 엄연히 돈내고 못받은건데, 다음에 주겠다고 해서 다시는 안감
코로나로 정신 못차렸노 ㅋㅋ IMF 한번 더 와야제
자영업자 븅신이네
대충 2천원 정도 계좌이체하고 죄송하다 해야 진심이 느껴지지
아님 배달대행비 써서라도 보내던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