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날 야리꾸리한 글들만 올라오는데..
일상적이 글을 올려서 죄송합니다만
밝힐수없는 수다라고 생각하고 올려봅니다.
삼성전자드럼세탁기를 약 17개월전에 구입하여
잘사용하던중 오늘 아침 갑자기 사용중에 전원이 꺼져버려서
에이에스 기사님 오셔서 진단한결과..
메인기판중 어느부분이 잘못되어서 제품구입한지 일년무상기간이 지나
14만원정도 비용부담하고 교체하여야 한다고 말합니다.
세계의 대기업제품이고 소비자의 잘못이나 부주의도 아닌
지혼자 일어난 기계결함이고
몇만원도 아닌 십만원이상의 비용을 생돈으로 물어야 한다는것이
억울하고 열도 받습니다.
그냥 일반소비자는 자기들이 멋대로 결정한 내용을 순순히 받아들이라고 하는데..
달리 방법이 없을까요?
첫댓글 이런걸 왜 익명방에 올려유?
소비자 고발센터에 문의 바람 도움이 되실겁니다.
하이마트에서 물건만 사면 연대가 안맞는지 모두 교체 했어요..냉장고 고장나서 전화해서 난리치다가 직접 찿아가서 대한민국 아줌마 위세를 떨고 바로 돈으로 환불받고..로봇청소기 사자마자 고장나서 들고가서 패데기치고..식기세척기 고장나서 또다시 난동 부리고 돈으로 다시 받고..결국 다시는 하이마트와 인연끊고 조금 비싸더라도 정품매장에서 모두 다시 샀어요...그돈을 왜 물어줘야 하는지 잘 따져 보시고..억울하면 목소리 키울수밖에 없더라구요..
ㅋㅋㅋ 정답~! 나도 캐논디카 바위에 부딪쳐서 고장나는 바람에 서비스센터에 가서 수리하는데 비용이 비싸서 소리지르니 바로 무상수리 해주더군요.아저씨 미안해욤^^
목소리 크게 화면 카드 연회비도 안받아요...진짜 생돈 들이기 아깝네요..
리콜을 해 달라고 문제 제기 해 보세요... 소비자 고발 센타도 활용하시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