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kakao Games입니다.
보내주신 문의 내용은 꼼꼼히 확인해 보았습니다.
삭제 대기 중인 캐릭터의 우편물로 서버 이전이 불가하여 문의하셨습니다.
먼저, 게임 이용에 불편을 끼쳤다면 대단히 죄송합니다.
서버 이전 시 '모든 우편물 수령' 항목이 노출되었을 경우
해당 캐릭터로 접속하여 우편을 수령해야 합니다.
다만, 삭제 대기 중인 캐릭터가 노출되었을 경우
관련 우편을 별도 삭제 조치하여 도움을 드리려 합니다.
삭제 조치에 대한 주의 사항을 확인해 보시고,
아래 양식에 동의서를 접수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 회원번호 :
■ 삭재 대기 캐릭터 이름 / 서버 : (다수일 경우 모두 기재)
■ '서버 이전' 항목에서 [우편함] 부분이 보이도록 스크린샷 촬영 후 첨부
■ 아래 주의 사항 및 우편물 삭제 조치에 동의합니다 : O / X
※ 해당 내용은 '서버 이전' 시 '삭제 대기 중인 캐릭터'에 우편물이 있을 경우만 서비스됩니다.
※ 가장 최근에 서버 이전권 사용 후 [우편함] 부분이 보이는 화면을 꼭 첨부해 주셔야 합니다.
※ 삭제 조치가 진행된 우편물은 추후 재지급 조치가 불가합니다.
※ 우편물 삭제 조치를 위해 계정이 임시 제한될 수 있습니다. (약 10분 소요)
※ 임시 제한 조치는 작업이 완료될 경우 해제됩니다.
▶ 회원번호 확인 방법 [카카오톡 확인이 가능할 경우]
- 1. 카카오 게임 계정과 연동된 [카카오톡] 실행
- 2. 화면 하단 더보기 (...) → 오른쪽 상단의 설정 (톱니바퀴) 터치
- 3. [카카오 계정] → [연결된 서비스 관리] 터치
- 4. [for kakao 제휴 서비스] 터치
- 5. 이용 중인 게임명 선택 → [회원번호] 확인
▶ 회원번호 확인 방법 [카카오톡이 연동되지 않은 경우]
- 카카오 계정 관리 링크: https://accounts.kakao.com/weblogin/account
[진행 방법]
1. 계정 관리 내 [계정이용] 메뉴 선택
2. [연결된 서비스 관리] 메뉴 선택
3. [카카오 제휴 서비스 전체보기 >] 메뉴 선택
4. 원하는 게임 또는 서비스명 메뉴 선택
----------------------------------------------------------------------------------------------------
안내한 내용이 잘 전달되었길 바라며,
다른 궁금한 점도 언제든지 문의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첫댓글 아이거 나만그런줄알았는데 ..내일 섭이전열리기전에 해결될까여
문의 몇번씩 보내서 받은건데 이거 보내고 금방해줬습니다.
문의 보내 놓으시면 내일 해주지않을까요?
@백시후 음 열리자마자 갈라햇는데 지캬봐야겟네용 감사합니다
아ㅜ나는 리세삭제 2일남은거 2개 들어가서 받고 삭제했는데ㅜ
우편함에 뭐가잇으면 캐릭삭제가 안될텐데 캐릭다시살리니 우편함에 들어와잇는게 있던가요?
저도 당장 이전해야되는데 우편함 ㅈ버그떠서 일처리 빨랑빨랑안해주던데 캐릭살려볼까해서요.......
고객센터 문의랑 다르게 나오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