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상 우리 카페에서도 비행기 좌석 뒤로 젖히는거 괜찮다고 하신 분들이 더 많으셨던 것 같아요. 불편하면 뒤에 앉은 사람도 하면 된다고요. 저는 그 당시에도 젖히는거 민폐라고 생각하고 댓글 달았었는데, 아니라고 생각하는 분들이 많아서 놀랐었던 기억이 납니다. 그 때에 괜찮다는 댓글 다셨던 분들도 이런 상황에서 본인이 영상 속 뒷자리 어르신이었어도 괜찮으신지 궁금합니다.
@air-time아마 끝까지 안젖히셔서 그런거 아닐까요? 비행기마다 다르겠지만, 전에 일본가는 저가항공을 탔었을 때 한번 앞에 계신 분이 끝까지 젖히셔서 불편함을 겪은 이후로는 나도 생각없이 막 젖히면 안되겠단 생각이 들었습니다. 일단 화장실 가려고 일어나는 것 자체가 불편하고, 앞사람 머리가 제 가슴 바로 앞에 있어서 심리적으로도 많이 불편했어요. 짧은 시간이기도하고, 갈등을 일으키기 싫어서 불편함을 감수하고 그냥 가만히 있었는데, 저 같은 분도 많으시리라 생각합니다. 물론 조금 혹은 적당히 젖히는 것 정도는 이해하고, 또 오히려 장거리 비행처럼 다 같이 잠자는 시간에는 괜찮다고 보는데요.
'당연히 젖혀지는 것까지가 내 자리다.'는 생각은 저는 좀 고려해봐야된다고 생각합니다. 저 분도 '당연히 젖혀지는 것까지가 내 자리'라는 생각을 가지고 계신 일반적이신 분이실 수도 있다 생각합니다.
첫댓글 아 진짜 갑자기 기분 확 나빠지네.
어질어질 하네
진짜 말세다말세 어휴...
진짜 평생 한번도 맞아본적이나 공포를 느껴본적이 없는 여자인거 같네요..세상 무서운줄 모르네...저러다 진짜 언젠간 임자 만나서 시체도 온전하지 못할건데..아니면 그져 노인들이라서 무시한건가..
겁대가리가 없네
노인들 약자라고 무시하는건가
어디 정신이 아픈 사람인가??
처절한 응징이 필요하겠어요!
뒷사람이 니 좌석 계속 쳐도 넌 할말 없음.
어우 미친x
저 여자분한테 저 날 무슨 일이 있었을까..
암튼 뒤에 마동석이 있었어도 저랬을까
진짜 제가 버스에 있었으면 한대 날라갔거나 버스에서 내리게 했을겁니다..요새 세상 무서워서 신상 털릴까봐 행동거지 함부로 못하겠던데...정신 나갔네 진짜.
사회성이 결여된 인간
뒤에서 찼다고 의자를 길게 눕힌건가
당신 부모나 지인들이 이거 보고 잘했다 하겠다
말대꾸만 하면 말 잘하는줄 아는게 꼭 누구 같네
아 이런거 보면은 정말 심장이 너무 두근거려요. 어떻게 이런 일이 있어요?
https://cafe.daum.net/ilovenba/34Xk/339487?svc=cafeapi
막상 우리 카페에서도 비행기 좌석 뒤로 젖히는거 괜찮다고 하신 분들이 더 많으셨던 것 같아요. 불편하면 뒤에 앉은 사람도 하면 된다고요.
저는 그 당시에도 젖히는거 민폐라고 생각하고 댓글 달았었는데, 아니라고 생각하는 분들이 많아서 놀랐었던 기억이 납니다.
그 때에 괜찮다는 댓글 다셨던 분들도 이런 상황에서 본인이 영상 속 뒷자리 어르신이었어도 괜찮으신지 궁금합니다.
비행기 좌석은 각도차이가 저거랑은 비교도 안되지 않나요?
저는 앞사람이 제쪽으로 제끼면 저도 따라 제끼고 다들 그렇게 하길래 이게 민폐인지는 몰랐네요. 민폐라면 뒤에서 불편함을 얘기했을텐데 그런적도 없고요. 저도 앞좌석이 그래도 불편함도 못 느꼈습니다.
@air-time 아마 끝까지 안젖히셔서 그런거 아닐까요?
비행기마다 다르겠지만, 전에 일본가는 저가항공을 탔었을 때 한번 앞에 계신 분이 끝까지 젖히셔서 불편함을 겪은 이후로는 나도 생각없이 막 젖히면 안되겠단 생각이 들었습니다.
일단 화장실 가려고 일어나는 것 자체가 불편하고, 앞사람 머리가 제 가슴 바로 앞에 있어서 심리적으로도 많이 불편했어요.
짧은 시간이기도하고, 갈등을 일으키기 싫어서 불편함을 감수하고 그냥 가만히 있었는데, 저 같은 분도 많으시리라 생각합니다.
물론 조금 혹은 적당히 젖히는 것 정도는 이해하고, 또 오히려 장거리 비행처럼 다 같이 잠자는 시간에는 괜찮다고 보는데요.
'당연히 젖혀지는 것까지가 내 자리다.'는 생각은 저는 좀 고려해봐야된다고 생각합니다.
저 분도 '당연히 젖혀지는 것까지가 내 자리'라는 생각을 가지고 계신 일반적이신 분이실 수도 있다 생각합니다.
그러고보니 으르렁님 어디 가심...
와.. 진짜 말이 안 나오네요..
진짜 관상은 과학인건가......
저런 애들은 승차 거부가 당연시 되었으면 합니다.
제가 저 공간에 있었으면 뒷자리 어르신이랑 자리 바꿔 앉았을 것 같네요. 그리고나서 뒷자리 진상의 모든것을 보여주고 싶어요. 진상이 진상을 만나봐야 진상이 왜 진상소리 듣는지 알게 될텐데요.
저 자리가 기사 쉴때 쓰는자리라서 더 젖혀질수 있는 자리라고 하더군요.
그렇군요. 몰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