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BJ 임블리(임지혜)가 생방송으로 극단적 선택을 하는 모습을 보여 네티즌들의 걱정을 사고 있다.
지난 11일 임블리는 부천 지역에서 갓성은, 감성여울, 중검 등 부천에서 활동하는 BJ들과 술자리에서 다툼을 벌인 후 술에 취한 채로 집에 복귀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라이브 방송에서 본인에 대한 신세한탄을 하던 임블리는 “미안하다. 정말 미안하다”며 갑자기 본인이 키우고 있는 아이들에게 유서와 함께 특정 BJ를 언급하면서 카메라 밖으로 이동했다. 이후 20분 후 119 구급대원들이 임블리의 집에 들어오면서 “가위 가져와”라며 다급하게 말을 하는 모습이 비춰지면서 방송이 종료됐다.
이후 부천에서 임블리와 함께 방송을 하던 세자부활이라는 유튜버가 12일 “병원 도착해서 진위 여부 확인했다. 응급실에 있다. 빠른 쾌유를 빈다”며 임블리 근황을 전했다.
BJ로 활동 중인 임블리는 2006년 맥심 화보 모델로 데뷔해 2013년부터 서울모터쇼 및 로드FC 라운드걸로 활동했다. 이후 지난 2014년 결혼 후 두 딸을 낳았지만 이혼 후 혼자 양육 중이다.
삭제된 댓글 입니다.
ㄴㄴ 딴사람 !
헐 그 쇼핑몰 임블리가 아니지..?.. 비제이 자살 왤케 많아 ㅠㅠ뭔일이래
살이 힘드서서 그랬겠지만 애들한테 왜 그래요 진짜
가능성이 조금이라도 있다면 꼭 살아나길...
나 방금 영상봤는데 너무 기분이상해..
목매서 끅끅 거리는거 다들리고ㅠㅠㅠㅠ하
진짜 이런세상 너무 끔찍하다
삭제된 댓글 입니다.
애초에 자살을 하려고 방송킨 게 아니였어서..
자살하려고 방송킨게 아니라
방송키고 얘기하다가
갑자기 자살충동들어서 유서쓰고 욕실 들어간듯..
어린애들도 볼텐데 방송은 ㅜㅜ 살아게시겠지?
헐
집에 애기들 있던 것 같았는데
유해하다 유해해
감성여울?? 저 사람 최근에 그 포크에 찔렸던 사람 아니야...?
ㅈㄴㄱㄷ 맞대;; 다 끼리끼리인듯...
아버지랑 울면서 죽고싶다고 통화하는 영상 보는데 아버님이 너무 우리이쁜딸 하면서 달래주는 모습보니까 마음 안좋다…. 다시 잘 회복되서 아버님이 다시 예쁜 딸을 뵐 수 있으면 좋겠다..
..... 아 진짜 맘 안좋다.. ㅠ
ㅠㅠ 영상 다 봤는데 너무 마음이 아프다. 꼭 건강한 몸으로 일어나시길
근데 진짜 비제이 저 직업(?)자체가 너무 유해해 특히 쓰레ㄱ 남초 주시청자로하는 여성비제이 너무... 말로 비수 꽂으면서 여론만들어서 예쁘장한 여자 하나 인생 나락가는거 관음하면서 뭐라도 된양 신나고 즐거워하는 쓰레기 너무 많잖아
인터넷 방송 너무 유해함 진짜로…… 솔직히 인성 이상한 사람들이 몇번 얼굴 비추고 돈 쉽게 버니까 눈에 보이는게 ㅂㄹ 없는듯…
무슨사정이있어서 그런거지만 난 이기적인거같아.. 본인만 생각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