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6월 11일 오후 7시경 인터넷 방송인 임블리(임지혜)는, '정신병즈'라는 부천 연합 크루 모임에 참석해 멤버들과 다툼이 있었다 이후 집에 귀가한 임블리는, 라이브 방송 중 극단적인 선택을 시도 하면서, 현재는 병원에 이송된 상태라고 하여 그의 상태와 당일 갈등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에 그의 보호자는 유튜브 채널 '법자승열'를 통해, 임블리가"현재 목에 구멍을 뚫어 관을 연결해 산소호흡기를 단 상태다"고 전했으며, "부천 유튜버들을 대상으로 조서를 받게 하겠다"고 덧붙였다.
싸움이 격해지자 '감성여울'은 '임블리'를 지속해서 자극했고, 이에 '중검'은 그 둘 사이를 중재하고자 자신의 신체로 두 사람을 갈라놓았다.
이어 다툼이 지속되는 중, 감성여율은 임블리에게 "여자친구가 있는 남자와 왜 성관계를 했냐"고 비난하자, 임블리는 감성여율의 머리채를 휘어잡고, 물컵을 얼굴에 던지는 폭력을 저질렀다. 이후 경찰이 도착하면서 상황이 종료되는듯 하였지만, 임블리는 두 사람을 중재하는 중검을 성추행으로 신고까지한 것.
결국 그는 성추행 신고를 취하하면서 상황이 종료되었고. '임블리'는 당시 있었던 일을 해명하고자 자신의 인터넷 방송을 통해 시청자들과 소통하던 중, 갑작스럽게 유서를 작성하고 극단적 선택을 했다.
또한 그의 유서에는 전 남편 김동섭에게 두 자녀를 부탁한다는 내용과 함께 '죽고싶게 만든 세자부활 서은석과 갓성은...'이라고 특정 인물이 지목됐다.
한편, 2006년 맥심 화보 모델로 활동한 '임블리'는 2022년 12월 인터넷 방송 플랫폼 '아프리카TV'에서 영구정지 처분을 당한 후 인터넷 방송인 세자, 갓성은 등과 함께 부천연합이라 불리는 BJ들과 함께 방송활동을 해왔다.
도대체 세상이 어떻게 돌아가는거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