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특별시 관악소방서 공고 제2023-3호
서울특별시 관악소방서 구급대원 대체인력 선발 공고 서울특별시 관악소방서에서 근무할 구급대원 대체인력(기간제노동자)을 다음과 같이 공개 모집합니다. 2023년 2월 13일 서울특별시 관악소방서장 |
채용등급 | 채용기간 | 채용분야 | 인원(명) | 자격요건 | 근무예정부서 |
기간제 노동자 | 계약일로부터 6개월(변동가능) | 구급대원 대체인력 | 5 | 1급 응급구조사 또는 간호사 자격(면허)증 소지자 | 현장대응단 및 119안전센터 구급대 |
❍ 응시연령 : 제한없음
❍ 거 주 지 : 제한없음
❍ 성 별 : 제한없음
❍ 자격(면허) : 1급 응급구조사 또는 간호사(기준일 : 최종면접일)
❍ 담당업무 : 구급현장활동 보조
❍ 근무기간 : 고용일로부터 6개월
❍ 근무시간 : 주 52시간 범위 내 3교대 근무
❍ 임 금
- 지급기준 : 11,157원(시간급)
※ 서울시 생활임금 기준 적용가이며, 연장․야간․휴일근로 시 50% 가산
- 지 급 일 : 근로 익월 7일(지급일이 공휴일인 경우 익일 지급)
- 지급방법 : 근로자 개인계좌 일괄 입금
- 4대보험 등 : 서울소방재난본부 경리팀에서 가입
❍ 경력인정
- 대체인력으로 근무한 기간이 소방공무원 임용령 시행규칙 제23조(응시자격 등의 기준) 제1항에 해당될 경우 소방공무원 특별채용시험 자격요건으로 경력인정
- 소방공무원으로 임용 시 지방공무원보수규정 제9조(호봉의 재획정)에 해당될 경우 호봉 유사경력으로 인정
❍ 채용해지 : 서울특별시 기간제노동자 관리 규정 제12조(노동계약의 종료 등)
- 신체·정신상의 질병으로 직무를 감당하지 못하는 경우
- 직무를 태만히 하거나 직무수행 능력이 부족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 업무조정 및 예산감축 등으로 인하여 부득이한 고용조정 사유가 발생한 경우
- 담당직무와 관련하여 취득한 비밀을 누설한 경우
- 그 밖에 노동관계를 유지할 수 없는 사정이 발생한 경우
내 용 | 일 정 | 장 소 |
시험공고 | 2023.02.14.(화) ~ 02.23.(목) | 관악소방서 홈페이지 등 |
응시원서 접수 | 2023.02.24.(금) ~ 02.28.(화) | 관악소방서 방문 및 우편접수 |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 2023.03.02.(목) 17:00 | 관악소방서 홈페이지 및 개별통보 |
면접시험 | 2023.03.06.(월) 14:00 | 관악소방서(별도안내) |
최종합격자 발표 | 2023.03.07.(화) 14:00 | 관악소방서 홈페이지 및 개별통보 |
고용(계약체결) | 2023.03.07.(화) ~ 03.08.(수) | 관악소방서(행정팀) |
❍ 응시원서 접수
- 접수기간 : 2023.02.24.(금) 09:00 ~ 02.28.(화) 18:00
※ 주말 및 중식시간(12:00~13:00) 제외
- 접수장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 97 관악소방서 2층 소방행정과
※ 응시원서 및 자기소개서는 첨부된 양식을 활용하고, 우편접수는 접수마감일까지 도착분에 한함.
- 문 의 처 : 관악소방서 행정팀 (02-6981-8211)
❍ 1차 시험(서류전형)
- 당해 직무수행에 관련된 응시자의 자격․경력 등이 소정의 기준에 적합한지 여부를 서면으로 심사
- 결과안내 : 관악소방서 홈페이지 및 개별통보
❍ 2차 시험(면접) : 관악소방서 홈페이지 및 개별통보
- 1차 시험 합격자를 대상으로 면접 실시
- 자질 및 발전가능성, 전문성, 조직원으로서의 적합성, 업무추진 역량을 종합적으로 평가
- 합격자 결정 : 면접 평가 고득점순으로 채용인원만큼 선발 후 결원을 대비하여 채용인원 3배수만큼 예비합격자 선발
❍ 응시원서(공고문 첨부서식) 1부
- 사진 2장 : 최근 6개월 이내 촬영한 동일원판의 탈모정면상반신 컬러사진(3.5㎝×4.5㎝)
❍ 지원신청서 및 자기소개서(공고문 첨부서식) 1부
❍ 주민등록등본 1부
❍ 1급 응급구조사 자격증 또는 간호사 면허증 사본 1부
❍ 공무원채용신체검사서 원본 1부
- 면접시험일 기준 최근 6개월 이내 발급분에 한함
❍ 경력(재직)증명서 1부(해당자에 한함)
❍ 응시희망자는 자격요건 등이 적합한지를 정확히 확인한 후 응시하시기 바랍니다.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제출된 서류에 기재된 내용이 사실과 다른 경우 합격 또는 채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자격증 사본 제출 시 원본을 확인하며, 미확인 또는 미취득자로 판명될 경우 당해시험을 무효로 하고, 관련법령에 따라 처벌될 수 있습니다.
❍ 응시원서에 E-mail 주소와 휴대전화번호를 반드시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응시원서상의 기재 착오 또는 누락이나 연락불능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은 일체 응시자의 책임입니다)
❍ 우편접수 응시자는 우편발송 후 관악소방서 행정팀에 접수여부를 확인 바랍니다.
❍ 기타 상세한 내용은 관악소방서 행정팀 연락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문의처 : 서울특별시 관악소방서 (행정팀) ❍ 전 화 : 02-6981-8211 ❍ 홈페이지 : https://fire.seoul.go.kr/gwan-ak/ ❍ 위 치 :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 97, ❍ 교 통 편 |
서울특별시 관악소방서 구급대원 대체인력 선발 공고 서울특별시 관악소방서에서 근무할 구급대원 대체인력(기간제노동자)을 다음과 같이 공개 모집합니다. 2023년 2월 13일 서울특별시 관악소방서장 |
채용등급 | 채용기간 | 채용분야 | 인원(명) | 자격요건 | 근무예정부서 |
기간제 노동자 | 계약일로부터 6개월(변동가능) | 구급대원 대체인력 | 5 | 1급 응급구조사 또는 간호사 자격(면허)증 소지자 | 현장대응단 및 119안전센터 구급대 |
❍ 응시연령 : 제한없음
❍ 거 주 지 : 제한없음
❍ 성 별 : 제한없음
❍ 자격(면허) : 1급 응급구조사 또는 간호사(기준일 : 최종면접일)
❍ 담당업무 : 구급현장활동 보조
❍ 근무기간 : 고용일로부터 6개월
❍ 근무시간 : 주 52시간 범위 내 3교대 근무
❍ 임 금
- 지급기준 : 11,157원(시간급)
※ 서울시 생활임금 기준 적용가이며, 연장․야간․휴일근로 시 50% 가산
- 지 급 일 : 근로 익월 7일(지급일이 공휴일인 경우 익일 지급)
- 지급방법 : 근로자 개인계좌 일괄 입금
- 4대보험 등 : 서울소방재난본부 경리팀에서 가입
❍ 경력인정
- 대체인력으로 근무한 기간이 소방공무원 임용령 시행규칙 제23조(응시자격 등의 기준) 제1항에 해당될 경우 소방공무원 특별채용시험 자격요건으로 경력인정
- 소방공무원으로 임용 시 지방공무원보수규정 제9조(호봉의 재획정)에 해당될 경우 호봉 유사경력으로 인정
❍ 채용해지 : 서울특별시 기간제노동자 관리 규정 제12조(노동계약의 종료 등)
- 신체·정신상의 질병으로 직무를 감당하지 못하는 경우
- 직무를 태만히 하거나 직무수행 능력이 부족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 업무조정 및 예산감축 등으로 인하여 부득이한 고용조정 사유가 발생한 경우
- 담당직무와 관련하여 취득한 비밀을 누설한 경우
- 그 밖에 노동관계를 유지할 수 없는 사정이 발생한 경우
내 용 | 일 정 | 장 소 |
시험공고 | 2023.02.14.(화) ~ 02.23.(목) | 관악소방서 홈페이지 등 |
응시원서 접수 | 2023.02.24.(금) ~ 02.28.(화) | 관악소방서 방문 및 우편접수 |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 2023.03.02.(목) 17:00 | 관악소방서 홈페이지 및 개별통보 |
면접시험 | 2023.03.06.(월) 14:00 | 관악소방서(별도안내) |
최종합격자 발표 | 2023.03.07.(화) 14:00 | 관악소방서 홈페이지 및 개별통보 |
고용(계약체결) | 2023.03.07.(화) ~ 03.08.(수) | 관악소방서(행정팀) |
❍ 응시원서 접수
- 접수기간 : 2023.02.24.(금) 09:00 ~ 02.28.(화) 18:00
※ 주말 및 중식시간(12:00~13:00) 제외
- 접수장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 97 관악소방서 2층 소방행정과
※ 응시원서 및 자기소개서는 첨부된 양식을 활용하고, 우편접수는 접수마감일까지 도착분에 한함.
- 문 의 처 : 관악소방서 행정팀 (02-6981-8211)
❍ 1차 시험(서류전형)
- 당해 직무수행에 관련된 응시자의 자격․경력 등이 소정의 기준에 적합한지 여부를 서면으로 심사
- 결과안내 : 관악소방서 홈페이지 및 개별통보
❍ 2차 시험(면접) : 관악소방서 홈페이지 및 개별통보
- 1차 시험 합격자를 대상으로 면접 실시
- 자질 및 발전가능성, 전문성, 조직원으로서의 적합성, 업무추진 역량을 종합적으로 평가
- 합격자 결정 : 면접 평가 고득점순으로 채용인원만큼 선발 후 결원을 대비하여 채용인원 3배수만큼 예비합격자 선발
❍ 응시원서(공고문 첨부서식) 1부
- 사진 2장 : 최근 6개월 이내 촬영한 동일원판의 탈모정면상반신 컬러사진(3.5㎝×4.5㎝)
❍ 지원신청서 및 자기소개서(공고문 첨부서식) 1부
❍ 주민등록등본 1부
❍ 1급 응급구조사 자격증 또는 간호사 면허증 사본 1부
❍ 공무원채용신체검사서 원본 1부
- 면접시험일 기준 최근 6개월 이내 발급분에 한함
❍ 경력(재직)증명서 1부(해당자에 한함)
❍ 응시희망자는 자격요건 등이 적합한지를 정확히 확인한 후 응시하시기 바랍니다.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제출된 서류에 기재된 내용이 사실과 다른 경우 합격 또는 채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자격증 사본 제출 시 원본을 확인하며, 미확인 또는 미취득자로 판명될 경우 당해시험을 무효로 하고, 관련법령에 따라 처벌될 수 있습니다.
❍ 응시원서에 E-mail 주소와 휴대전화번호를 반드시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응시원서상의 기재 착오 또는 누락이나 연락불능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은 일체 응시자의 책임입니다)
❍ 우편접수 응시자는 우편발송 후 관악소방서 행정팀에 접수여부를 확인 바랍니다.
❍ 기타 상세한 내용은 관악소방서 행정팀 연락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문의처 : 서울특별시 관악소방서 (행정팀) ❍ 전 화 : 02-6981-8211 ❍ 홈페이지 : https://fire.seoul.go.kr/gwan-ak/ ❍ 위 치 :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 97, ❍ 교 통 편 |
서울특별시 관악소방서 구급대원 대체인력 선발 공고 서울특별시 관악소방서에서 근무할 구급대원 대체인력(기간제노동자)을 다음과 같이 공개 모집합니다. 2023년 2월 13일 서울특별시 관악소방서장 |
채용등급 | 채용기간 | 채용분야 | 인원(명) | 자격요건 | 근무예정부서 |
기간제 노동자 | 계약일로부터 6개월(변동가능) | 구급대원 대체인력 | 5 | 1급 응급구조사 또는 간호사 자격(면허)증 소지자 | 현장대응단 및 119안전센터 구급대 |
❍ 응시연령 : 제한없음
❍ 거 주 지 : 제한없음
❍ 성 별 : 제한없음
❍ 자격(면허) : 1급 응급구조사 또는 간호사(기준일 : 최종면접일)
❍ 담당업무 : 구급현장활동 보조
❍ 근무기간 : 고용일로부터 6개월
❍ 근무시간 : 주 52시간 범위 내 3교대 근무
❍ 임 금
- 지급기준 : 11,157원(시간급)
※ 서울시 생활임금 기준 적용가이며, 연장․야간․휴일근로 시 50% 가산
- 지 급 일 : 근로 익월 7일(지급일이 공휴일인 경우 익일 지급)
- 지급방법 : 근로자 개인계좌 일괄 입금
- 4대보험 등 : 서울소방재난본부 경리팀에서 가입
❍ 경력인정
- 대체인력으로 근무한 기간이 소방공무원 임용령 시행규칙 제23조(응시자격 등의 기준) 제1항에 해당될 경우 소방공무원 특별채용시험 자격요건으로 경력인정
- 소방공무원으로 임용 시 지방공무원보수규정 제9조(호봉의 재획정)에 해당될 경우 호봉 유사경력으로 인정
❍ 채용해지 : 서울특별시 기간제노동자 관리 규정 제12조(노동계약의 종료 등)
- 신체·정신상의 질병으로 직무를 감당하지 못하는 경우
- 직무를 태만히 하거나 직무수행 능력이 부족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 업무조정 및 예산감축 등으로 인하여 부득이한 고용조정 사유가 발생한 경우
- 담당직무와 관련하여 취득한 비밀을 누설한 경우
- 그 밖에 노동관계를 유지할 수 없는 사정이 발생한 경우
내 용 | 일 정 | 장 소 |
시험공고 | 2023.02.14.(화) ~ 02.23.(목) | 관악소방서 홈페이지 등 |
응시원서 접수 | 2023.02.24.(금) ~ 02.28.(화) | 관악소방서 방문 및 우편접수 |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 2023.03.02.(목) 17:00 | 관악소방서 홈페이지 및 개별통보 |
면접시험 | 2023.03.06.(월) 14:00 | 관악소방서(별도안내) |
최종합격자 발표 | 2023.03.07.(화) 14:00 | 관악소방서 홈페이지 및 개별통보 |
고용(계약체결) | 2023.03.07.(화) ~ 03.08.(수) | 관악소방서(행정팀) |
❍ 응시원서 접수
- 접수기간 : 2023.02.24.(금) 09:00 ~ 02.28.(화) 18:00
※ 주말 및 중식시간(12:00~13:00) 제외
- 접수장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 97 관악소방서 2층 소방행정과
※ 응시원서 및 자기소개서는 첨부된 양식을 활용하고, 우편접수는 접수마감일까지 도착분에 한함.
- 문 의 처 : 관악소방서 행정팀 (02-6981-8211)
❍ 1차 시험(서류전형)
- 당해 직무수행에 관련된 응시자의 자격․경력 등이 소정의 기준에 적합한지 여부를 서면으로 심사
- 결과안내 : 관악소방서 홈페이지 및 개별통보
❍ 2차 시험(면접) : 관악소방서 홈페이지 및 개별통보
- 1차 시험 합격자를 대상으로 면접 실시
- 자질 및 발전가능성, 전문성, 조직원으로서의 적합성, 업무추진 역량을 종합적으로 평가
- 합격자 결정 : 면접 평가 고득점순으로 채용인원만큼 선발 후 결원을 대비하여 채용인원 3배수만큼 예비합격자 선발
❍ 응시원서(공고문 첨부서식) 1부
- 사진 2장 : 최근 6개월 이내 촬영한 동일원판의 탈모정면상반신 컬러사진(3.5㎝×4.5㎝)
❍ 지원신청서 및 자기소개서(공고문 첨부서식) 1부
❍ 주민등록등본 1부
❍ 1급 응급구조사 자격증 또는 간호사 면허증 사본 1부
❍ 공무원채용신체검사서 원본 1부
- 면접시험일 기준 최근 6개월 이내 발급분에 한함
❍ 경력(재직)증명서 1부(해당자에 한함)
❍ 응시희망자는 자격요건 등이 적합한지를 정확히 확인한 후 응시하시기 바랍니다.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제출된 서류에 기재된 내용이 사실과 다른 경우 합격 또는 채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자격증 사본 제출 시 원본을 확인하며, 미확인 또는 미취득자로 판명될 경우 당해시험을 무효로 하고, 관련법령에 따라 처벌될 수 있습니다.
❍ 응시원서에 E-mail 주소와 휴대전화번호를 반드시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응시원서상의 기재 착오 또는 누락이나 연락불능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은 일체 응시자의 책임입니다)
❍ 우편접수 응시자는 우편발송 후 관악소방서 행정팀에 접수여부를 확인 바랍니다.
❍ 기타 상세한 내용은 관악소방서 행정팀 연락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문의처 : 서울특별시 관악소방서 (행정팀) ❍ 전 화 : 02-6981-8211 ❍ 홈페이지 : https://fire.seoul.go.kr/gwan-ak/ ❍ 위 치 :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 97, ❍ 교 통 편 |
서울특별시 관악소방서 구급대원 대체인력 선발 공고 서울특별시 관악소방서에서 근무할 구급대원 대체인력(기간제노동자)을 다음과 같이 공개 모집합니다. 2023년 2월 13일 서울특별시 관악소방서장 |
채용등급 | 채용기간 | 채용분야 | 인원(명) | 자격요건 | 근무예정부서 |
기간제 노동자 | 계약일로부터 6개월(변동가능) | 구급대원 대체인력 | 5 | 1급 응급구조사 또는 간호사 자격(면허)증 소지자 | 현장대응단 및 119안전센터 구급대 |
❍ 응시연령 : 제한없음
❍ 거 주 지 : 제한없음
❍ 성 별 : 제한없음
❍ 자격(면허) : 1급 응급구조사 또는 간호사(기준일 : 최종면접일)
❍ 담당업무 : 구급현장활동 보조
❍ 근무기간 : 고용일로부터 6개월
❍ 근무시간 : 주 52시간 범위 내 3교대 근무
❍ 임 금
- 지급기준 : 11,157원(시간급)
※ 서울시 생활임금 기준 적용가이며, 연장․야간․휴일근로 시 50% 가산
- 지 급 일 : 근로 익월 7일(지급일이 공휴일인 경우 익일 지급)
- 지급방법 : 근로자 개인계좌 일괄 입금
- 4대보험 등 : 서울소방재난본부 경리팀에서 가입
❍ 경력인정
- 대체인력으로 근무한 기간이 소방공무원 임용령 시행규칙 제23조(응시자격 등의 기준) 제1항에 해당될 경우 소방공무원 특별채용시험 자격요건으로 경력인정
- 소방공무원으로 임용 시 지방공무원보수규정 제9조(호봉의 재획정)에 해당될 경우 호봉 유사경력으로 인정
❍ 채용해지 : 서울특별시 기간제노동자 관리 규정 제12조(노동계약의 종료 등)
- 신체·정신상의 질병으로 직무를 감당하지 못하는 경우
- 직무를 태만히 하거나 직무수행 능력이 부족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 업무조정 및 예산감축 등으로 인하여 부득이한 고용조정 사유가 발생한 경우
- 담당직무와 관련하여 취득한 비밀을 누설한 경우
- 그 밖에 노동관계를 유지할 수 없는 사정이 발생한 경우
내 용 | 일 정 | 장 소 |
시험공고 | 2023.02.14.(화) ~ 02.23.(목) | 관악소방서 홈페이지 등 |
응시원서 접수 | 2023.02.24.(금) ~ 02.28.(화) | 관악소방서 방문 및 우편접수 |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 2023.03.02.(목) 17:00 | 관악소방서 홈페이지 및 개별통보 |
면접시험 | 2023.03.06.(월) 14:00 | 관악소방서(별도안내) |
최종합격자 발표 | 2023.03.07.(화) 14:00 | 관악소방서 홈페이지 및 개별통보 |
고용(계약체결) | 2023.03.07.(화) ~ 03.08.(수) | 관악소방서(행정팀) |
❍ 응시원서 접수
- 접수기간 : 2023.02.24.(금) 09:00 ~ 02.28.(화) 18:00
※ 주말 및 중식시간(12:00~13:00) 제외
- 접수장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 97 관악소방서 2층 소방행정과
※ 응시원서 및 자기소개서는 첨부된 양식을 활용하고, 우편접수는 접수마감일까지 도착분에 한함.
- 문 의 처 : 관악소방서 행정팀 (02-6981-8211)
❍ 1차 시험(서류전형)
- 당해 직무수행에 관련된 응시자의 자격․경력 등이 소정의 기준에 적합한지 여부를 서면으로 심사
- 결과안내 : 관악소방서 홈페이지 및 개별통보
❍ 2차 시험(면접) : 관악소방서 홈페이지 및 개별통보
- 1차 시험 합격자를 대상으로 면접 실시
- 자질 및 발전가능성, 전문성, 조직원으로서의 적합성, 업무추진 역량을 종합적으로 평가
- 합격자 결정 : 면접 평가 고득점순으로 채용인원만큼 선발 후 결원을 대비하여 채용인원 3배수만큼 예비합격자 선발
❍ 응시원서(공고문 첨부서식) 1부
- 사진 2장 : 최근 6개월 이내 촬영한 동일원판의 탈모정면상반신 컬러사진(3.5㎝×4.5㎝)
❍ 지원신청서 및 자기소개서(공고문 첨부서식) 1부
❍ 주민등록등본 1부
❍ 1급 응급구조사 자격증 또는 간호사 면허증 사본 1부
❍ 공무원채용신체검사서 원본 1부
- 면접시험일 기준 최근 6개월 이내 발급분에 한함
❍ 경력(재직)증명서 1부(해당자에 한함)
❍ 응시희망자는 자격요건 등이 적합한지를 정확히 확인한 후 응시하시기 바랍니다.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제출된 서류에 기재된 내용이 사실과 다른 경우 합격 또는 채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자격증 사본 제출 시 원본을 확인하며, 미확인 또는 미취득자로 판명될 경우 당해시험을 무효로 하고, 관련법령에 따라 처벌될 수 있습니다.
❍ 응시원서에 E-mail 주소와 휴대전화번호를 반드시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응시원서상의 기재 착오 또는 누락이나 연락불능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은 일체 응시자의 책임입니다)
❍ 우편접수 응시자는 우편발송 후 관악소방서 행정팀에 접수여부를 확인 바랍니다.
❍ 기타 상세한 내용은 관악소방서 행정팀 연락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문의처 : 서울특별시 관악소방서 (행정팀) ❍ 전 화 : 02-6981-8211 ❍ 홈페이지 : https://fire.seoul.go.kr/gwan-ak/ ❍ 위 치 :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 97, ❍ 교 통 편 |
서울특별시 관악소방서 구급대원 대체인력 선발 공고 서울특별시 관악소방서에서 근무할 구급대원 대체인력(기간제노동자)을 다음과 같이 공개 모집합니다. 2023년 2월 13일 서울특별시 관악소방서장 |
채용등급 | 채용기간 | 채용분야 | 인원(명) | 자격요건 | 근무예정부서 |
기간제 노동자 | 계약일로부터 6개월(변동가능) | 구급대원 대체인력 | 5 | 1급 응급구조사 또는 간호사 자격(면허)증 소지자 | 현장대응단 및 119안전센터 구급대 |
❍ 응시연령 : 제한없음
❍ 거 주 지 : 제한없음
❍ 성 별 : 제한없음
❍ 자격(면허) : 1급 응급구조사 또는 간호사(기준일 : 최종면접일)
❍ 담당업무 : 구급현장활동 보조
❍ 근무기간 : 고용일로부터 6개월
❍ 근무시간 : 주 52시간 범위 내 3교대 근무
❍ 임 금
- 지급기준 : 11,157원(시간급)
※ 서울시 생활임금 기준 적용가이며, 연장․야간․휴일근로 시 50% 가산
- 지 급 일 : 근로 익월 7일(지급일이 공휴일인 경우 익일 지급)
- 지급방법 : 근로자 개인계좌 일괄 입금
- 4대보험 등 : 서울소방재난본부 경리팀에서 가입
❍ 경력인정
- 대체인력으로 근무한 기간이 소방공무원 임용령 시행규칙 제23조(응시자격 등의 기준) 제1항에 해당될 경우 소방공무원 특별채용시험 자격요건으로 경력인정
- 소방공무원으로 임용 시 지방공무원보수규정 제9조(호봉의 재획정)에 해당될 경우 호봉 유사경력으로 인정
❍ 채용해지 : 서울특별시 기간제노동자 관리 규정 제12조(노동계약의 종료 등)
- 신체·정신상의 질병으로 직무를 감당하지 못하는 경우
- 직무를 태만히 하거나 직무수행 능력이 부족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 업무조정 및 예산감축 등으로 인하여 부득이한 고용조정 사유가 발생한 경우
- 담당직무와 관련하여 취득한 비밀을 누설한 경우
- 그 밖에 노동관계를 유지할 수 없는 사정이 발생한 경우
내 용 | 일 정 | 장 소 |
시험공고 | 2023.02.14.(화) ~ 02.23.(목) | 관악소방서 홈페이지 등 |
응시원서 접수 | 2023.02.24.(금) ~ 02.28.(화) | 관악소방서 방문 및 우편접수 |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 2023.03.02.(목) 17:00 | 관악소방서 홈페이지 및 개별통보 |
면접시험 | 2023.03.06.(월) 14:00 | 관악소방서(별도안내) |
최종합격자 발표 | 2023.03.07.(화) 14:00 | 관악소방서 홈페이지 및 개별통보 |
고용(계약체결) | 2023.03.07.(화) ~ 03.08.(수) | 관악소방서(행정팀) |
❍ 응시원서 접수
- 접수기간 : 2023.02.24.(금) 09:00 ~ 02.28.(화) 18:00
※ 주말 및 중식시간(12:00~13:00) 제외
- 접수장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 97 관악소방서 2층 소방행정과
※ 응시원서 및 자기소개서는 첨부된 양식을 활용하고, 우편접수는 접수마감일까지 도착분에 한함.
- 문 의 처 : 관악소방서 행정팀 (02-6981-8211)
❍ 1차 시험(서류전형)
- 당해 직무수행에 관련된 응시자의 자격․경력 등이 소정의 기준에 적합한지 여부를 서면으로 심사
- 결과안내 : 관악소방서 홈페이지 및 개별통보
❍ 2차 시험(면접) : 관악소방서 홈페이지 및 개별통보
- 1차 시험 합격자를 대상으로 면접 실시
- 자질 및 발전가능성, 전문성, 조직원으로서의 적합성, 업무추진 역량을 종합적으로 평가
- 합격자 결정 : 면접 평가 고득점순으로 채용인원만큼 선발 후 결원을 대비하여 채용인원 3배수만큼 예비합격자 선발
❍ 응시원서(공고문 첨부서식) 1부
- 사진 2장 : 최근 6개월 이내 촬영한 동일원판의 탈모정면상반신 컬러사진(3.5㎝×4.5㎝)
❍ 지원신청서 및 자기소개서(공고문 첨부서식) 1부
❍ 주민등록등본 1부
❍ 1급 응급구조사 자격증 또는 간호사 면허증 사본 1부
❍ 공무원채용신체검사서 원본 1부
- 면접시험일 기준 최근 6개월 이내 발급분에 한함
❍ 경력(재직)증명서 1부(해당자에 한함)
❍ 응시희망자는 자격요건 등이 적합한지를 정확히 확인한 후 응시하시기 바랍니다.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제출된 서류에 기재된 내용이 사실과 다른 경우 합격 또는 채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자격증 사본 제출 시 원본을 확인하며, 미확인 또는 미취득자로 판명될 경우 당해시험을 무효로 하고, 관련법령에 따라 처벌될 수 있습니다.
❍ 응시원서에 E-mail 주소와 휴대전화번호를 반드시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응시원서상의 기재 착오 또는 누락이나 연락불능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은 일체 응시자의 책임입니다)
❍ 우편접수 응시자는 우편발송 후 관악소방서 행정팀에 접수여부를 확인 바랍니다.
❍ 기타 상세한 내용은 관악소방서 행정팀 연락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문의처 : 서울특별시 관악소방서 (행정팀) ❍ 전 화 : 02-6981-8211 ❍ 홈페이지 : https://fire.seoul.go.kr/gwan-ak/ ❍ 위 치 :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 97, ❍ 교 통 편 |
서울특별시 관악소방서 구급대원 대체인력 선발 공고 서울특별시 관악소방서에서 근무할 구급대원 대체인력(기간제노동자)을 다음과 같이 공개 모집합니다. 2023년 2월 13일 서울특별시 관악소방서장 |
채용등급 | 채용기간 | 채용분야 | 인원(명) | 자격요건 | 근무예정부서 |
기간제 노동자 | 계약일로부터 6개월(변동가능) | 구급대원 대체인력 | 5 | 1급 응급구조사 또는 간호사 자격(면허)증 소지자 | 현장대응단 및 119안전센터 구급대 |
❍ 응시연령 : 제한없음
❍ 거 주 지 : 제한없음
❍ 성 별 : 제한없음
❍ 자격(면허) : 1급 응급구조사 또는 간호사(기준일 : 최종면접일)
❍ 담당업무 : 구급현장활동 보조
❍ 근무기간 : 고용일로부터 6개월
❍ 근무시간 : 주 52시간 범위 내 3교대 근무
❍ 임 금
- 지급기준 : 11,157원(시간급)
※ 서울시 생활임금 기준 적용가이며, 연장․야간․휴일근로 시 50% 가산
- 지 급 일 : 근로 익월 7일(지급일이 공휴일인 경우 익일 지급)
- 지급방법 : 근로자 개인계좌 일괄 입금
- 4대보험 등 : 서울소방재난본부 경리팀에서 가입
❍ 경력인정
- 대체인력으로 근무한 기간이 소방공무원 임용령 시행규칙 제23조(응시자격 등의 기준) 제1항에 해당될 경우 소방공무원 특별채용시험 자격요건으로 경력인정
- 소방공무원으로 임용 시 지방공무원보수규정 제9조(호봉의 재획정)에 해당될 경우 호봉 유사경력으로 인정
❍ 채용해지 : 서울특별시 기간제노동자 관리 규정 제12조(노동계약의 종료 등)
- 신체·정신상의 질병으로 직무를 감당하지 못하는 경우
- 직무를 태만히 하거나 직무수행 능력이 부족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 업무조정 및 예산감축 등으로 인하여 부득이한 고용조정 사유가 발생한 경우
- 담당직무와 관련하여 취득한 비밀을 누설한 경우
- 그 밖에 노동관계를 유지할 수 없는 사정이 발생한 경우
내 용 | 일 정 | 장 소 |
시험공고 | 2023.02.14.(화) ~ 02.23.(목) | 관악소방서 홈페이지 등 |
응시원서 접수 | 2023.02.24.(금) ~ 02.28.(화) | 관악소방서 방문 및 우편접수 |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 2023.03.02.(목) 17:00 | 관악소방서 홈페이지 및 개별통보 |
면접시험 | 2023.03.06.(월) 14:00 | 관악소방서(별도안내) |
최종합격자 발표 | 2023.03.07.(화) 14:00 | 관악소방서 홈페이지 및 개별통보 |
고용(계약체결) | 2023.03.07.(화) ~ 03.08.(수) | 관악소방서(행정팀) |
❍ 응시원서 접수
- 접수기간 : 2023.02.24.(금) 09:00 ~ 02.28.(화) 18:00
※ 주말 및 중식시간(12:00~13:00) 제외
- 접수장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 97 관악소방서 2층 소방행정과
※ 응시원서 및 자기소개서는 첨부된 양식을 활용하고, 우편접수는 접수마감일까지 도착분에 한함.
- 문 의 처 : 관악소방서 행정팀 (02-6981-8211)
❍ 1차 시험(서류전형)
- 당해 직무수행에 관련된 응시자의 자격․경력 등이 소정의 기준에 적합한지 여부를 서면으로 심사
- 결과안내 : 관악소방서 홈페이지 및 개별통보
❍ 2차 시험(면접) : 관악소방서 홈페이지 및 개별통보
- 1차 시험 합격자를 대상으로 면접 실시
- 자질 및 발전가능성, 전문성, 조직원으로서의 적합성, 업무추진 역량을 종합적으로 평가
- 합격자 결정 : 면접 평가 고득점순으로 채용인원만큼 선발 후 결원을 대비하여 채용인원 3배수만큼 예비합격자 선발
❍ 응시원서(공고문 첨부서식) 1부
- 사진 2장 : 최근 6개월 이내 촬영한 동일원판의 탈모정면상반신 컬러사진(3.5㎝×4.5㎝)
❍ 지원신청서 및 자기소개서(공고문 첨부서식) 1부
❍ 주민등록등본 1부
❍ 1급 응급구조사 자격증 또는 간호사 면허증 사본 1부
❍ 공무원채용신체검사서 원본 1부
- 면접시험일 기준 최근 6개월 이내 발급분에 한함
❍ 경력(재직)증명서 1부(해당자에 한함)
❍ 응시희망자는 자격요건 등이 적합한지를 정확히 확인한 후 응시하시기 바랍니다.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제출된 서류에 기재된 내용이 사실과 다른 경우 합격 또는 채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자격증 사본 제출 시 원본을 확인하며, 미확인 또는 미취득자로 판명될 경우 당해시험을 무효로 하고, 관련법령에 따라 처벌될 수 있습니다.
❍ 응시원서에 E-mail 주소와 휴대전화번호를 반드시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응시원서상의 기재 착오 또는 누락이나 연락불능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은 일체 응시자의 책임입니다)
❍ 우편접수 응시자는 우편발송 후 관악소방서 행정팀에 접수여부를 확인 바랍니다.
❍ 기타 상세한 내용은 관악소방서 행정팀 연락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문의처 : 서울특별시 관악소방서 (행정팀) ❍ 전 화 : 02-6981-8211 ❍ 홈페이지 : https://fire.seoul.go.kr/gwan-ak/ ❍ 위 치 :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 97, ❍ 교 통 편 |
서울특별시 관악소방서 구급대원 대체인력 선발 공고 서울특별시 관악소방서에서 근무할 구급대원 대체인력(기간제노동자)을 다음과 같이 공개 모집합니다. 2023년 2월 13일 서울특별시 관악소방서장 |
채용등급 | 채용기간 | 채용분야 | 인원(명) | 자격요건 | 근무예정부서 |
기간제 노동자 | 계약일로부터 6개월(변동가능) | 구급대원 대체인력 | 5 | 1급 응급구조사 또는 간호사 자격(면허)증 소지자 | 현장대응단 및 119안전센터 구급대 |
❍ 응시연령 : 제한없음
❍ 거 주 지 : 제한없음
❍ 성 별 : 제한없음
❍ 자격(면허) : 1급 응급구조사 또는 간호사(기준일 : 최종면접일)
❍ 담당업무 : 구급현장활동 보조
❍ 근무기간 : 고용일로부터 6개월
❍ 근무시간 : 주 52시간 범위 내 3교대 근무
❍ 임 금
- 지급기준 : 11,157원(시간급)
※ 서울시 생활임금 기준 적용가이며, 연장․야간․휴일근로 시 50% 가산
- 지 급 일 : 근로 익월 7일(지급일이 공휴일인 경우 익일 지급)
- 지급방법 : 근로자 개인계좌 일괄 입금
- 4대보험 등 : 서울소방재난본부 경리팀에서 가입
❍ 경력인정
- 대체인력으로 근무한 기간이 소방공무원 임용령 시행규칙 제23조(응시자격 등의 기준) 제1항에 해당될 경우 소방공무원 특별채용시험 자격요건으로 경력인정
- 소방공무원으로 임용 시 지방공무원보수규정 제9조(호봉의 재획정)에 해당될 경우 호봉 유사경력으로 인정
❍ 채용해지 : 서울특별시 기간제노동자 관리 규정 제12조(노동계약의 종료 등)
- 신체·정신상의 질병으로 직무를 감당하지 못하는 경우
- 직무를 태만히 하거나 직무수행 능력이 부족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 업무조정 및 예산감축 등으로 인하여 부득이한 고용조정 사유가 발생한 경우
- 담당직무와 관련하여 취득한 비밀을 누설한 경우
- 그 밖에 노동관계를 유지할 수 없는 사정이 발생한 경우
내 용 | 일 정 | 장 소 |
시험공고 | 2023.02.14.(화) ~ 02.23.(목) | 관악소방서 홈페이지 등 |
응시원서 접수 | 2023.02.24.(금) ~ 02.28.(화) | 관악소방서 방문 및 우편접수 |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 2023.03.02.(목) 17:00 | 관악소방서 홈페이지 및 개별통보 |
면접시험 | 2023.03.06.(월) 14:00 | 관악소방서(별도안내) |
최종합격자 발표 | 2023.03.07.(화) 14:00 | 관악소방서 홈페이지 및 개별통보 |
고용(계약체결) | 2023.03.07.(화) ~ 03.08.(수) | 관악소방서(행정팀) |
❍ 응시원서 접수
- 접수기간 : 2023.02.24.(금) 09:00 ~ 02.28.(화) 18:00
※ 주말 및 중식시간(12:00~13:00) 제외
- 접수장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 97 관악소방서 2층 소방행정과
※ 응시원서 및 자기소개서는 첨부된 양식을 활용하고, 우편접수는 접수마감일까지 도착분에 한함.
- 문 의 처 : 관악소방서 행정팀 (02-6981-8211)
❍ 1차 시험(서류전형)
- 당해 직무수행에 관련된 응시자의 자격․경력 등이 소정의 기준에 적합한지 여부를 서면으로 심사
- 결과안내 : 관악소방서 홈페이지 및 개별통보
❍ 2차 시험(면접) : 관악소방서 홈페이지 및 개별통보
- 1차 시험 합격자를 대상으로 면접 실시
- 자질 및 발전가능성, 전문성, 조직원으로서의 적합성, 업무추진 역량을 종합적으로 평가
- 합격자 결정 : 면접 평가 고득점순으로 채용인원만큼 선발 후 결원을 대비하여 채용인원 3배수만큼 예비합격자 선발
❍ 응시원서(공고문 첨부서식) 1부
- 사진 2장 : 최근 6개월 이내 촬영한 동일원판의 탈모정면상반신 컬러사진(3.5㎝×4.5㎝)
❍ 지원신청서 및 자기소개서(공고문 첨부서식) 1부
❍ 주민등록등본 1부
❍ 1급 응급구조사 자격증 또는 간호사 면허증 사본 1부
❍ 공무원채용신체검사서 원본 1부
- 면접시험일 기준 최근 6개월 이내 발급분에 한함
❍ 경력(재직)증명서 1부(해당자에 한함)
❍ 응시희망자는 자격요건 등이 적합한지를 정확히 확인한 후 응시하시기 바랍니다.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제출된 서류에 기재된 내용이 사실과 다른 경우 합격 또는 채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자격증 사본 제출 시 원본을 확인하며, 미확인 또는 미취득자로 판명될 경우 당해시험을 무효로 하고, 관련법령에 따라 처벌될 수 있습니다.
❍ 응시원서에 E-mail 주소와 휴대전화번호를 반드시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응시원서상의 기재 착오 또는 누락이나 연락불능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은 일체 응시자의 책임입니다)
❍ 우편접수 응시자는 우편발송 후 관악소방서 행정팀에 접수여부를 확인 바랍니다.
❍ 기타 상세한 내용은 관악소방서 행정팀 연락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문의처 : 서울특별시 관악소방서 (행정팀) ❍ 전 화 : 02-6981-8211 ❍ 홈페이지 : https://fire.seoul.go.kr/gwan-ak/ ❍ 위 치 :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 97, ❍ 교 통 편 |
서울특별시 관악소방서 구급대원 대체인력 선발 공고 서울특별시 관악소방서에서 근무할 구급대원 대체인력(기간제노동자)을 다음과 같이 공개 모집합니다. 2023년 2월 13일 서울특별시 관악소방서장 |
채용등급 | 채용기간 | 채용분야 | 인원(명) | 자격요건 | 근무예정부서 |
기간제 노동자 | 계약일로부터 6개월(변동가능) | 구급대원 대체인력 | 5 | 1급 응급구조사 또는 간호사 자격(면허)증 소지자 | 현장대응단 및 119안전센터 구급대 |
❍ 응시연령 : 제한없음
❍ 거 주 지 : 제한없음
❍ 성 별 : 제한없음
❍ 자격(면허) : 1급 응급구조사 또는 간호사(기준일 : 최종면접일)
❍ 담당업무 : 구급현장활동 보조
❍ 근무기간 : 고용일로부터 6개월
❍ 근무시간 : 주 52시간 범위 내 3교대 근무
❍ 임 금
- 지급기준 : 11,157원(시간급)
※ 서울시 생활임금 기준 적용가이며, 연장․야간․휴일근로 시 50% 가산
- 지 급 일 : 근로 익월 7일(지급일이 공휴일인 경우 익일 지급)
- 지급방법 : 근로자 개인계좌 일괄 입금
- 4대보험 등 : 서울소방재난본부 경리팀에서 가입
❍ 경력인정
- 대체인력으로 근무한 기간이 소방공무원 임용령 시행규칙 제23조(응시자격 등의 기준) 제1항에 해당될 경우 소방공무원 특별채용시험 자격요건으로 경력인정
- 소방공무원으로 임용 시 지방공무원보수규정 제9조(호봉의 재획정)에 해당될 경우 호봉 유사경력으로 인정
❍ 채용해지 : 서울특별시 기간제노동자 관리 규정 제12조(노동계약의 종료 등)
- 신체·정신상의 질병으로 직무를 감당하지 못하는 경우
- 직무를 태만히 하거나 직무수행 능력이 부족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 업무조정 및 예산감축 등으로 인하여 부득이한 고용조정 사유가 발생한 경우
- 담당직무와 관련하여 취득한 비밀을 누설한 경우
- 그 밖에 노동관계를 유지할 수 없는 사정이 발생한 경우
내 용 | 일 정 | 장 소 |
시험공고 | 2023.02.14.(화) ~ 02.23.(목) | 관악소방서 홈페이지 등 |
응시원서 접수 | 2023.02.24.(금) ~ 02.28.(화) | 관악소방서 방문 및 우편접수 |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 2023.03.02.(목) 17:00 | 관악소방서 홈페이지 및 개별통보 |
면접시험 | 2023.03.06.(월) 14:00 | 관악소방서(별도안내) |
최종합격자 발표 | 2023.03.07.(화) 14:00 | 관악소방서 홈페이지 및 개별통보 |
고용(계약체결) | 2023.03.07.(화) ~ 03.08.(수) | 관악소방서(행정팀) |
❍ 응시원서 접수
- 접수기간 : 2023.02.24.(금) 09:00 ~ 02.28.(화) 18:00
※ 주말 및 중식시간(12:00~13:00) 제외
- 접수장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 97 관악소방서 2층 소방행정과
※ 응시원서 및 자기소개서는 첨부된 양식을 활용하고, 우편접수는 접수마감일까지 도착분에 한함.
- 문 의 처 : 관악소방서 행정팀 (02-6981-8211)
❍ 1차 시험(서류전형)
- 당해 직무수행에 관련된 응시자의 자격․경력 등이 소정의 기준에 적합한지 여부를 서면으로 심사
- 결과안내 : 관악소방서 홈페이지 및 개별통보
❍ 2차 시험(면접) : 관악소방서 홈페이지 및 개별통보
- 1차 시험 합격자를 대상으로 면접 실시
- 자질 및 발전가능성, 전문성, 조직원으로서의 적합성, 업무추진 역량을 종합적으로 평가
- 합격자 결정 : 면접 평가 고득점순으로 채용인원만큼 선발 후 결원을 대비하여 채용인원 3배수만큼 예비합격자 선발
❍ 응시원서(공고문 첨부서식) 1부
- 사진 2장 : 최근 6개월 이내 촬영한 동일원판의 탈모정면상반신 컬러사진(3.5㎝×4.5㎝)
❍ 지원신청서 및 자기소개서(공고문 첨부서식) 1부
❍ 주민등록등본 1부
❍ 1급 응급구조사 자격증 또는 간호사 면허증 사본 1부
❍ 공무원채용신체검사서 원본 1부
- 면접시험일 기준 최근 6개월 이내 발급분에 한함
❍ 경력(재직)증명서 1부(해당자에 한함)
❍ 응시희망자는 자격요건 등이 적합한지를 정확히 확인한 후 응시하시기 바랍니다.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제출된 서류에 기재된 내용이 사실과 다른 경우 합격 또는 채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자격증 사본 제출 시 원본을 확인하며, 미확인 또는 미취득자로 판명될 경우 당해시험을 무효로 하고, 관련법령에 따라 처벌될 수 있습니다.
❍ 응시원서에 E-mail 주소와 휴대전화번호를 반드시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응시원서상의 기재 착오 또는 누락이나 연락불능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은 일체 응시자의 책임입니다)
❍ 우편접수 응시자는 우편발송 후 관악소방서 행정팀에 접수여부를 확인 바랍니다.
❍ 기타 상세한 내용은 관악소방서 행정팀 연락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문의처 : 서울특별시 관악소방서 (행정팀) ❍ 전 화 : 02-6981-8211 ❍ 홈페이지 : https://fire.seoul.go.kr/gwan-ak/ ❍ 위 치 :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 97, ❍ 교 통 편 |
📢 정보에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과 '추천해요'👍를 부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