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사들의 꼴불견 ♧
목사들이 시대의 감각에 둔하고 성경을 바라보는 시각은 삐뚤어졌으며, 세상을 읽는 눈은 편협적이라, 생각하는 가치는 4차원적입니다.
한국교회가 고난없이 회개가 결핍된 나머지 향락과 오만으로 성장을 구가하지만 지금 역시 브레이크없는 내리막길 추락하는 벤츠차량처럼 곤두박질치고 있습니다.
가장 큰 원인은 영성없는 마음에서 나오는 사탄에 임대된 저들의 입입니다. 24일 즉 최순실 사건이 jtbc뉴스가 발표되던 날, 낮에는 청와대에서는 개헌을 발표했고, 이어서 한기총에서는 개헌을 지지했습니다. 그리고 그날 저녁 jtbc 손석희 앵커의 입을 통해서 최순실의 국정농단이 증거로 나타나면서 현재 개헌은 아무도 말을 하지 않습니다. 목사 누구도 말을 하지 않습니다.
뉴조의 기사를 보면, 요즘 잘나가는 경기도 성남 선한목자교회 유기성목사가 최순실로 인한 국정농단의 시기에 우리는 조용히 기도하자며 회칠한 무덤 발언을 합니다.
한국교회 목사들의 지나친 정치개입으로 보수정권을 편들어 진보정치를 난자질하며, 종북좌파 빨갱이 라며 어버이연합 정수회등을 동원하여, '바라바'를 외치며 예수님을 죽이라 는 관제데모를 주관한 '안나스와 가야바' 그리고 사두개인집단이 하수인을 동원하여, 알바 데모를 할 때는 유기성목사는 침묵했습니다.
대부분 목사들이 이렇습니다. 유기성목사처럼 자신의 편이 권력을 쥐고서 합법을 가장한 폭력으로 상대를 제압할 때는 침묵하다가, 자신의 편 비리가 들어나고 부패가 밝혀지면 눈감고 조용히 기도하자 합니다.
아주 나쁜 행실입니다. 이런 목사들은 사두개인과 연합하고 바리새인과 결탁한 인간들이며 헤롯당의 하수인입니다.
성경을 살펴보겠습니다. 세례요한이 왜 죽은지 아십니까? 예수님께서 세례요한을 어떻게 말씀하셨는지 아십니까?
세례요한은 마지막 선지자이며 최고의 선지자라고 예수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그가 무엇을 말하다 죽었는지 지금부터 말씀드리겠습니다.
세례요한 당시 이스라엘은 로마의 식민지로 3등분하여 王 3명을 세웠으며, 왕 3명 모두 유대인이 아니라 이방인을 세워 이스라엘 백성들이 이두메 에돔족을 왕으로 모셨습니다.
그러니 유대인들은 불만이 많았고 세례요한도 예수님도 탐탁치 않게 생각했습니다.
南부지역 王은 헤롯 아킬레오王, 중부와 북부를 합친 西쪽은 헤롯 안티파스王, 중부와 북부를 합친 東쪽은 헤롯 빌립王, 이렇게 3분할된 정치구조였습니다.
東쪽 헤롯 빌립王과 西쪽 헤롯 안티파스王은 이복 형제입니다.
동쪽 헤롯 빌립王의 아내가 '헤로디아'왕비입니다. 서쪽 헤롯 안티파스王이 헤로디아와 추문을 일으켜 스캔들로 비화되어,
결국 헤롯 빌립왕과 헤로디아는 이혼을 합니다.
이때 헤롯 안티파스王은 이웃나라 '나바레티안'의 공주와 결혼한 상태입니다. 추문과 스캔들 이후 헤롯 안티파스왕은 이웃나라 공주의 아내를 버리고 이혼을 합니다.
이혼한 '헤롯 안티파스왕'은, 자신의 이복형제와 이혼한 형수(제수) '헤로디아'와 '결혼'을 합니다.
다들 침묵하고 뒤에서 수근수근할 때, 이 사실을 폭로하며 잘못을 지적한 사람이 '세례요한'입니다.
前남편(헤롯 빌립왕)과 '헤로디아'사이에서 태어난 딸 '살로메'는 세례요한을 죽이도록 모사하여, 헤롯 안티파스王과 공모하여 엉뚱한 죄목으로 세례요한을 감옥에 가두고 이어서 세례요한은 참수당합니다.
이 사실을 다 아시는 예수님은 결코 세례요한에게 조용히 기도하라 침묵하라 말씀하지 않습니다. 후에 예수님께서는 세례요한 그는 자신의 역할을 다 했을 뿐이라 말씀하십니다.
유기성목사가 예수님보다 더 뛰어납니까, 이런 인간들이 목사를 한다고, 성경도 안보고 내용도 모르니 주절주절 입에서 나오는대로 지껄이면 설교가 되는지 설교도 항상 애매모호하게 영성있는척 코맹-맹이 축농증 환자 목소리로 사람들을 현혹합니다.
목사들이 왜 시대를 보는 통시적 혜안이 없고, 다른 종교인들보다 말이 많고 헛소리를 하는지 알 수가 없습니다. 항상 정치에 붙어 예수님 당시 헤롯당 2중대 짖거리나 하면서 가이샤의 빵부스러기를 탐하는지, 명성교회 김삼환 목사도 현정부와 결탁하여 기도회를 통하여 오만상 박근혜대통령 기도를 많이 했는데 14%의 지지율과 레임덕이 이렇게 빨리 오는걸보면, 대한민국 보수교단 목사들의 기도빨은 능력이 없는 갈멜산의 바알과 아세라 선지자 기도인가 봅니다.
2016.10.29
- 배재인 씀 -
첫댓글 잘 보고갑니다
감사합니다.